2018 롤 케스파컵 대진표 및 대진일정이 공개 되었습니다.

각 언어 별, 중계방송 보는곳도 확정이 되었고요.


2018 롤케스파컵 대진표


오늘은 2018 롤 케스파컵 대진표 및 상세한 대진일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선 포스트에서도 알려드렸듯, 2018 케스파컵 일정은 12월 18일 ~ 31일까지랍니다.


16강은 12월 18일, MVP와 GC부산라이징스타의 대전으로 시작된답니다.

상세한 케스파컵 대진표는 아래 그림을 참고하세요.


2018 롤 케스파컵 상세 대진표 및 대진일정 보기

(사진 잘 안 보이시는 분들이 많을것 같아, 이 사진 아래 크게 따로 만들어서 넣었어요.)

롤케스파컵 대진표


사진이 잘 안 보이시는 분은 클릭하면, 크게 보입니다.

잘 안 보이시는 분들을 위해 16강 대진표를 더 크게 준비해보았습니다. ^^


롤 케스파컵 16강 대진표 크게 보기

케스파컵 대진표


젠지의 경우, 부전승으로 올라갑니다.

조 별 순서대로 일정이 진행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각 조 아래에 있는 날짜와 시간을 잘 확인해주세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SKT T1의 경우, 12월 20일 8시에 APK 프린스와 붙게 되었는데요.

APK 프린스의 경우 미드에 미키 손영민 선수를 영입했기에, 페이커와의 맞대결을 기대하시는 분들이 많답니다.

APK 프린스는 이번에 보강을 통해서 탑에 익수 선수를, 정글에는 카카오 선수를 영입해서도 여러 분들이 12월 20일 경기를 기대하고 있기도 하답니다. (어떤 의미의 기대일지는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KT 롤스터의 경우, 원딜 영입이 늦어지면서 케스파컵 로스터가 어떻게 되는건지 많이 걱정들 하셨는데요.

KT 원딜에는, 우리에게 '해강고원딜'로 익히 알려진 '강고' 변세훈 선수가 영입되며 KT롤스터의 마지막 퍼즐을 맞췄답니다.

KT의 경우, 정글에는 엄티를 영입해서 이번 케스파컵 16강에는 시험삼아 엄티를 내보내지 않을까 하는 예측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16강 대다수 조의 경우, 어느 정도 승리팀이 점쳐지지만, 많은 이변이 있던 케스파컵이기에 기대를 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케스파컵 진행방식

16강에서 승리한 조들은 1라운드 8강에서 A,B조에서의 승리팀(단, 젠지는 16강 부전승으로 B조 승리팀과 8강에서 맞붙음), 그리고 C조와 D조의 승리팁이 1라운드 8강에서 맞붙게 되는 식으로 1라운드 8강이 진행됩니다.


1라운드 8강에서 승리한 팀들은, 2라운드 8강에서 기존 롤챔스썸머 상위 4개팀과 맞붙게 됩니다.

2라운드 8강까지는 모두 3전 2선승제로 진행되며, 2라운드 4강부터는 5판 3선승제로 진행된답니다.


2018 롤 케스파컵 중계방송 보는곳 및 중계진

케스파컵 중계방송 보는곳


이번 2018 롤 케스파컵은 한국어, 영어, 중국어로 중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롤 케스파컵 중계방송 보는 곳은 한국어의 경우, 아프리카TV(/aflol)와 네이버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영어의 경우, 아프리카TV(/lolglobal)와 유튜브(/kespa)를 통해, 그리고 중국어는 DouyuTV(/424559)를 통해 중계된답니다.

TV로도 중계가 되는데요. SBS AfreecaTV 채널 (딜라이브 177번, 올레TV라이브 265번)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1라운드는 녹화방송으로 진행되며, 2라운드는 생방송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1라운드는 녹화방송이라 아직 방송 시간에 대한 공지는 나와있지 않습니다.

1라운드의 경우 생방송으로 보실 분들은, 인터셍르 사용해서 보는것이 좋겠네요.


중계진도 발표가 되었는데요.

한국어 중계는 김의중, 박상현 캐스터가 교대로 나오며, 해설은 김동준, 이현우(클템)가 맡게 되었습니다. (짝짝짝!^^)


2018 롤 케스파컵 티켓판매 / 티켓예매 하는곳

케스파컵을 현장관람 하고 싶으신 분들도 있을텐데요.

1라운드의 경우, 현장관람이 불가합니다.

2라운드부터 현장관람이 가능한데요.

티켓판매를 하는 곳은 티켓링크랍니다.

케스파컵 티켓예매하실 분들은, 티켓링크에 들어가셔서 esports로 들어가시면 티켓을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티켓가격의 경우, 2라운드 8강은 5,000원, 4강 및 결승은 10,000원이랍니다.

8강 티켓은 12/24 14:00에 판매가 시작됩니다.

4강 티켓은 12/26부터 구입이 가능합니다.


롤 케스파컵 상금이나 기타 내용은 저의 이전 포스트를 참고해주세요.

글 아래 있는 하트는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답니다.

잘 보셨다면, 하트 한 번 꾸욱~ 부탁 드려요. ^^


로스터가 추가되었습니다.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로스터 보기 가능합니다.

[인터넷/Game] - 롤 케스파컵 로스터 2018 1라운드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