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2017년 7월 8일)는 리프트 라이벌즈 LMS vs LPL의 준결승전이 있었습니다.

오늘은 리프트 라이벌즈 결승전이 있습니다.

리프트 라이벌즈 시작 전 많은 분들이 예측하셨듯이 한중 매치가 성사되었답니다.

하지만 그룹 스테이지에서의 중국리그의 경기력은 실망스러운 모습을 많이 보였지요.


리프트라이벌즈 중계는 OGN 또는 스포티비를 통해서 볼 수 있습니다.

OGN의 경우 트위치와 티빙, 아프리카TV를 통해서도 볼 수 있답니다.

어차피 대만에서 화면을 받아서 송출해주기 때문에 저는 혀니 주니 해설이 좋아서 OGN으로 보고 있습니다.



영어 버전이나 중국어 버전으로 결승전을 보고 싶은 분들도 트위치나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보실 수 있어요.

리프트 라이벌즈 결승전 경기 방식 설명은 이전 포스트를 참고해주세요. (글 아래로 쭉 내려서 카테고리 다른글에 있어요)


어제는 리프트라이벌즈 준결승전이 있었는데요.

X밥 대전이 재미있다고들 하는데 나름 재미있었답니다.


리트트라이벌즈 준결승전 결과 이미지


리트트 라이벌즈 대만 VS 중국의 5세트 까지 가는 접전의 결과입니다.

1경기 J TEAM이 졌던게 많이 아쉽네요.

저는 은근 대만 리그를 응원했었거든요.


준결승전을 혹시 못 보신 분은 3세트 AHQ vs EDG를 다시보기 하실것은 추천드립니다.

어떤 분들은 저 경기가 어제 무도보다도 재미있었다고들~!


저 경기는 텔포 두고 걸어다니는 아우디!!!와 AN! 그리고 동준해설님의 아니! 로 요약 가능할것 같습니다.

폰과 데프트가 빠진 EDG가 어쩌다 저리 되었는지...

준결승전 3세트는 1시간이 넘는 경기이긴 하지만 끝까지 끝을 알 수 없는 재미있는 경기니까 다시보기 꼭 해보시길 추천~!

인간계를 벗어난 경기력을 보실 수 있답니다. -ㅅ-


5세트는 FW의 밴픽이 다소 아쉬웠습니다. 원딜 진은 좀 아닌것 같았어요.



내일 결승전에서는 1세트에 삼성 VS EDG가 붙기로 되어 있습니다.

EDG의 경우 오늘 선발로 나왔던 아우디는 출전하지 않고, 마우스가 나온다고 하네요.

한국 네티즌들은 꿀잼을 선사해준 아우디가 안 나오고 마우스가 나오다니~! 라며 탄식하고 있어요.


어제 올려드린 결승전 경기방식에서 추가로 말씀 드리면, 각 세트 경기 때 넥서스가 깨지기 직전 다음 세트에 출전할 팀을 제출한다고 하네요.

아마도 중국은 1,3세트를 버리는 카드(?)로 EDG와 OMG를 내보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한국 롤팬들은 내일 한국의 MVP가 출전을 할것인가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어찌되었든, 우승은 LCK가 되었으면 좋겠고, 3:0으로 끝내주면 더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