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승부의 신 보는곳

2017. 10. 15. 19:41

롤드컵 16강이 조금 전에 끝났네요.

여러분들 모두 롤 승부의 신 참여 하셨나요?

이번에는 롤 인게임 임무에서 롤드컵 승부의 신 34점 이상 달성하기 임무가 있어서 작년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셨을것 같은데요.

매년 이변이 일어나는 롤드컵이지만, 올해 롤드컵은 더더욱 이변이 많았던 롤드컵이라 승부의 신 망쳤다는 분들이 정말 많네요.


롤 승부의 신 어디서 보나요?

롤 승부의 신 자기가 찍은 16강 결과는 아래 주소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롤 승부의신 url : http://pickem.kr.lolesports.com/ko-KR#my-picks/group



저의 결과는 망했습니다. ㅠㅠ


롤 승부의신


저는 C조는 다 맞히고, D조는 다 틀렸습니다.

저는 중국 리그는 가끔 챙겨 봤던지라 RNG 경기력을 높게 사서 C조 1위로 예측한 것이고요.

삼성 크라운 선수의 폼이 완벽히 돌아오지는 않았을 듯 해서 2위로 놓은 것이지, 삼성을 싫어하는 롤팬은 아닙니다. ^^ㅋ

많은 분들의 예측대로 역시 D조가 변수가 많았습니다.

예측이 어려웠는데, 그래도 TSM을 올해는 믿어보고 싶어서 1위에 올려놨는데 이런 결과가!

미스핏츠경기는 챙겨보질 않아서 경기력을 몰라서 그냥 4위에 올려놨더니 결과적으로 D조 결과 폭망했습니다.

저는 D조는 전부 틀렸네요.

A조의 EDG 역시 경기력은 나쁘지 않았지만, 그냥 졌잘싸에서 그쳤습니다.

덕분에 A조는 반타작을 했습니다.

EDG 어떤 분이 삼행시 지은걸 보고 한참 웃었는데요.

E-이걸 D-또 G-지네. (SKT와 EDG의 경기 후)

B조의 경우, 임모탈스가 2주차의 북미가 되어버릴 줄은~!!!

1주차에 괜찮은 모습을 보엿던 임모탈스(2승1패)는 2주차에 전패를 하며, 2015년 C9(북미)의 계보를 이었습니다. 하...



승부의신 페이지 상단 왼쪽편 보시면, 리더보드가 있는데요.


승부의신 결과


리더보드를 눌러보면, 지금까지 승부의 신 다 맞힌 사람은 총 30명 밖에 남질 않았네요.

30명도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근 2년간 다 맞힌 사람이 전세계에 한 명 밖에 없다던데, 이쯤되면 승부의신 다 맞힌 사람 보상은 올스킨을 줘야하는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런데 이 와중에 다 틀린 사람도 29명이나 존재한다는 것이 놀라울 따름입니다.

이분들은 그냥 롤알못인걸로~!! ^^;

아마도 대회를 전혀 안 챙겨 보고 그냥 임무를 하라고 하니까 해둔 분들이 아닐까 싶습니다.


매일 경기 결과에 따라 내 승부의 신 망했다 하는 분들이 참 많았는데요.

뭐 이미 망친건 망친거고, 남은 롤드컵은 한국팀 응원하면서 즐겁게 보도록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