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우리카드 중 요새 핫하기로 소문난 @카드의정석 시리즈 중 한 신용카드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카드는 바로 DA@카드의정석인데요.

DA@카드의정석 혜택과 전월실적, 연회비 등 여러 가지 사항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카드 DA@카드의정석

우리카드 DA@카드의정석


우리카드 DA@카드의정석은 청구할인을 해주는 카드인데요.

국내외 가맹점 상관 없이 모든 카드 사용액에 대해 할인을 해주고, 또 추가 청구 할인을 해주는 업종이 있답니다.

여기에 공항라운지 무료이용 서비스까지 제공해주는 신용카드입니다.


DA@카드의정석


우리카드 DA@카드의정석 혜택

국내외 모든 가맹점 이용 금액의 0.8%의 청구할인을 해줍니다.

단, 투인원 체크카드 매출에 대해서는 0.5%의 캐시백을 제공합니다.


여기에 추가 디스카운트 0.5% 청구할인을 해주는데요.


우리카드 DA@카드의정석 혜택


가청구 할인 업종은 기본 0.8%의 청구할인에 더하여 0.5%의 특별 추가 0.5% 할인이 합쳐져 총 1.3%의 청구할인이 됩니다.

추가 청구 할인 대상 업종은 제과점을 포함한 모든 음식점, 편의점, 수퍼마켓, 병원, 한의원, 동물병원, 약국, 시내버스, 지하철, 택시, 미용실, 화장품, 항공사, 면세점, 해외이용금액이 여기에 포함됩니다.



만약 위의 업종에서 투인원 체크카드로 결제를 할 경우에는 0.2%의 캐시백을 해주어 기본 할인 0.5%에 더하여 총 0.7%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본 및 추가 디스카운트 (할인) 제외 대상

무이자할부(부분 무이자할부 포함), 국세, 지방세, 공과금, 아파트관리비, 대학교등록금,정부지원금, 상품권 구매, 기프트카드 구매,선불카드 충전 신차구매(국산차 및 외제차),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연회비, 각종 수수료, 이자. 매출취소금액 


우리카드 DA@카드의정석은 위의 청구 할인을 전월실적 조건 없이 할인 또는 캐시백을 해줍니다.

청구 할인이 많이 되기 때문에 자동차를 구입할 때 DA@카드의정석을 쓸까 하실 분도 계시겠지만 차량구매 대금은 할인이 되지 않는 점 유의하세요.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우리카드 DA@카드의정석은 국내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월 1회, 연 2회까지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의 경우에는,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을 요구합니다.

단, 카드를 발급한 첫해 년도에 한해 발급월+3개월이내에 첫 라운지 이용은 카드승인 1건 이상 존재시 최초 1회는 무료로 제공을 해주기 때문에,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을 위해 DA@카드의정석을 급하게 발급 받으신 분은 카드승인을 1건 하기만 하면 됩니다.

공항라운지 무료 신용카드


무료 이용 공항라운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DA@카드의정석 공항라운지


인천공항 1터미널, 2터미널, 그리고 김포공항과 김해공항에서 공항라운지 이용 무료로 가능합니다.


DA@카드의정석 전월실적

앞서 말씀드렸듯 기본 할인 서비스와 추가 할인 서비스는 전월실적과 상관 없이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또 그 한도 또한 없고 무제한 할인됩니다.

다만,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의 경우에만 전월실적 30만원을 따지는데요.

전월실적은 본인의 결제일과 상관없이 전월 1일 ~ 말일까지의 카드 사용액을 따집니다.

DA@카드의정석

단, 전월실적에 제외되는 대상이 있습니다.


우리카드 DA@카드의정석 전월실적 제외 대상

국세, 지방세, 공과금, 아파트관리비, 대학교등록금,정부지원금, 상품권 구매, 기프트카드 구매,선불카드 충전 신차구매(국산차 및 외제차),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연회비, 각종 수수료, 이자. 매출취소금액, 가족카드 이용금액




우리카드 DA@카드의정석 연회비

우리카드 DA@카드의정석 연회비


연회비는 마스터카드의 경우에는 만원이며, BC카드로 발급 시 5천원의 연회비입니다.

단, BC카드로 발급 시 공항라운지 무료이용 서비스는 받을 수 없습니다.

또 대개 신용카드의 경우 가족카드의 연회비는 무료이지만, 우리카드 DA@카드의정석은 가족카드 연회비도 별도로 청구되는 점은 유의해야 합니다.



우리카드 DA@카드의정석 총평

우리카드 DA@카드의정석 후기


모든 업종에 대해 전월실적 상관없이 할인을 해주는데다가, 특별할인 업종의 경우 무려 1.3%의 청구할인을 해주기 때문에 다양한 업종에서 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신용카드가 되겠습니다.

거기에 요새 핫한 공항라운지 무료이용서비스 혜택도 누릴 수 있고요.

만약 공항라운지 이용 계획이 전혀 없는 분들이라면 굳이 마스터카드 보다는 BC카드로 발급을 하면,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이외의 모든 할인 혜택은 동일하게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연회비 5천원으로 다양한 할인을 누릴 수 있게 됩니다.

또 신용카드를 많이 쓰기 두려운(?) 분들을 위해 체크카드 서비스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우리카드만의 특별한 기능인 투인원 체크카드 기능을 겸해서 쓰면 좀 더 똑똑한 소비를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상당히 매력적인 신용카드라 생각 됩니다.

투인원 결제에 관한 상세 내용은 아래 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투인원 결제 서비스 살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