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롯데카드의 아임 시리즈 중, 직장인을 타겟으로 한 카드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롯데카드 아임치어풀 카드인데요.

직장인들을 위한, 주중 및 주말 맞춤 혜택을 주요 혜택으로 하는 롯데의 아임시리즈 카드랍니다.


롯데 아임치어풀카드


롯데카드 아임치어풀


롯데카드 아임치어풀은 음식점 할인, 대중교통 할인, 점심 할인, 온라인 쇼핑 할인, 극장 할인을 주요 할인 혜택으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롯데 아임치어풀카드


상큼한 오렌지색이라 카드 디자인은 예쁜것 같습니다.


롯데카드 아임치어풀 혜택


롯데카드 아임치어풀 혜택


식사류 관련 할인과 대중교통 할인을 주요 혜택으로 꼽고 있지만, 직장인들의 주말을 위한 극장, 그리고 인터넷 쇼핑 하시는 분들을 위한 인터넷 쇼핑 할인 등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상세한 롯데 아임치어풀카드 할인 혜택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할인 - 음식점 5% 할인

롯데카드에 음식점 업종으로 등록된 가맹점에 대해 결제일에 5%의 할인을 제공하빈다.

단, 주점, 유흥업소, 카페, 베이커리, 제과점 혹은 백화점이나 마트에 입점한 음식점에 대한 이용 금액은 할인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 롯데 아임치어풀 카드는 직장인들을 위해 점심 할인 혜택이 있는데요.

점심 할인 혜택을 우선으로 적용하며, 점심 할인과 음식점 할인은 중복 적용되지는 않습니다.

언제나 할인은 1일 1회까지 제공됩니다.



점심 할인 - 음식점 10%, 카페 30%

점심 할인카드

점심할인은 오후 12시 ~ 2시에 음식점 결제한 건에 대해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음식점 할인과 마찬가지로 주점, 유흥업소, 카페, 베이커리, 제과점 혹은 백화점이나 마트에 입점한 음식점에 대한 이용 금액은 할인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음식점 할인은 1일 1회까지 제공됩니다.


직장인 점심 카드

오후 12시 ~ 2시 사이에 이용한 카페 이용건도 점심 식사 할인과 별도로 1일 1회 제공하는데요.

직장인들의 경우 점심 식사 후 카페에서 테이크아웃 커피 한 잔 사가지고 오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카페 업종에 대해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브랜드를 따지지 않아 회사 근처에 있는 작은 카페들을 이용할 때도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단 카페 상품권 구매, 선불카드 충전, 베이커리나 제과점, 백화점 및 마트에 입점한 카페에 대한 이용 금액은 할인이 제공되지 않으니 유의하세요.


대중교통 할인 - 10%

대중교통 할인카드

시내버스와 지하철 이용건에 대한 교통카드 사용내역에 대해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공항버스, 공항철도, 택시, 고속버스, 시외버스 사용건에 대해서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온라인쇼핑 할인

롯데 아임치어풀카드 혜택

업무시간에는 업무에만 집중하라는 걸까요? ^^ㅋ

롯데카드 아임치어풀카드는 밤 9시 ~ 밤12시 사이에 결제한 온라인 쇼핑 이용 건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10만원 이상 결제를 하면 5천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소소한 쇼핑을 위주로 하는 저로서는 10만원이라는 최저 금액 부분이 다소 아쉬운데요.

국내 결제건에 대한 건만 할인이 제공되며, 상품권 구매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온라인 쇼핑 할인은 일일 1회, 월 최대 2회까지 제공합니다.


극장 할인

아임치어풀 극장할인

롯데 아임치어풀카드는 주말(토요일, 일요일)과 공휴일에 극장 롯데시네마, CGV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예매 대행 사이트를 이용한 경우 할인 혜택이 제공되지 않으며, 현장 결제 혹은 롯데시네마, CGV 공식 홈페이지나 어플을 통한 예매 시에만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극장 할인은 일일 1회, 월 최대 2회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롯데카드 아임치어풀 전월실적


롯데카드 아임치어풀 전월실적


롯데 아임치어풀 카드는 전월실적 50만원 이상 사용해야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50만원 이상 사용 시 통합 월 할인 한도는 15,000원입니다.

특히 100만원 이상 사용하는 분들부터는 혜택이 3만원으로 상승하는데요.

150만원 이상 사용 시엔느 월 최대 45,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할인을 받은 건에 대해서도 전월실적에 포함을 해줍니다.


롯데 아임치어풀카드 전월 실적에 제외되는 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국세·지방세, 공과금,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장애인 고용부담금, 아파트관리비, 기프트·선불카드 충전·구매, 상품권 구매,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이자, 각종 수수료


롯데 아임치어풀카드 연회비


롯데 아임치어풀카드 연회비


롯데카드 아임치어풀 카드 연회비는 국내 전용 카드 및 해외겸용 카드 모두 만오천원으로 동일합니다.

해외겸용 카드는 아멕스카드, 마스터카드, 비자카드 세가지 중 가입 시 택1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연회비는 1만5천원으로 저렴하지는 않은 편인데요.

초회년도는 인터넷에서 가입 시 무료로 해줍니다.



롯데카드 아임치어풀 총평

50만원 이상 사용 시 할인 혜택이 15,000원이라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특히 카드 사용액이 월간 백만원 이상인 분들의 경우 통합 할인한도가 3만원까지 제공되어 상당히 괜찮은 편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점심시간 할인이 꽤 많은 카드이기 때문에 회사에 구내 식당이 따로 없어 밖에서 주로 사드시는 분들의 경우 상당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 카드입니다.

하지만 점심때 카페나 식당 이용이 거의 없는 분들의 경우에는 할인 혜택이 많이 아쉬운 카드이기 때문에 점심을 사드시는 분들 위주로 추천해드리고 싶은 카드입니다.

특히 음식점 이용이 많고, 카드 사용액이 월간 백만원 이상인 분들에게는 상당히 괜찮은 혜택의 카드라 생각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