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백 혜택이 우수한 신용카드 세 가지를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새 신용카드 혜택들이 점차 줄어들면서 캐시백 혜택이 있는 신용카드를 찾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또 여러 가지 혜택이 있는 신용카드들은 혜택을 찾아먹겠다고 사용하다 보면 되려 불필요한 지출을 하게 되는 경우도 있기도 해서 요새 캐시백 신용카드를 찾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캐시백카드는 이용금액에서 일정한 퍼센트를 우리에게 현금으로 환급해주는 카드를 가리키는데요.

체크카드 보다는 신용카드가 캐시백 혜택이 높은 편이랍니다.

그래서 오늘은 캐시백 혜택이 좋은 신용카드 BEST 3 추천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캐시백 신용카드


캐시백 신용카드 추천 BEST 3


3위 - 신한카드 삑카드 (B.Big 카드)


신한 삑카드


신한 B.Big카드는 사용한 모든 금액에 대해 캐시백이 되는 것은 아니지만 이런저런 할인 혜택과 더불어 캐시백도 받고 싶어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한 신용카드랍니다.


신한 삑카드는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버스/지하철 후불 교통 이용금액이 할인이 됩니다.


신한카드 교통할인


여기에 더하여 택시나 KTX 이용금액도 10% 할인이 되는데요.


캐시백 신용카드 추천


이 외에도 롯데, 신세계, 현대, 갤러리아 백화점 5% 할인, 스타벅스, 커피빈, 엔제리너스, 카페베네 등 카페 10% 할인, 편의점 5% 할인 등의 혜택도 있습니다.

위에 말씀드린 쇼핑에 대한 할인 역시 전월 실적에 따라 통합 할인을 제공하는지라 할인액은 많다고 볼 수는 없는데요.


신한 삑카드는 전기요금, 통신요금, 해외이용금액의 5%를 캐시백으로 제공합니다.

캐시백에 대한 조건이 좀 있는데요.

전년도 1월 ~ 12월 신용카드 사용금액이 일시불+할부 합하여 천만원 이상인 고객에 대하여 다음해 2월 마지막주에 연최대 5만원 캐시백을 해줍니다.

캐시백 혜택은 많이 받아야 연간 5만원으로 큰 편은 아니지만, 대중교통을 많이 이용하면서 다른 기타 할인 및 캐시백 혜택을 같이 받고자 하는 분들에게 유용할 수 있습니다.



2위 - IBK Hybrid카드, 기업 하이브리드카드


IBK 하이브리드카드


IBK 하이브리드카드는 캐시백 혜택은 되면서 전월 실적 조건이 없는 것이 최대의 장점이랍니다.

또 신용카드가 빚같아서 싫은 분들은 체크카드로도 쓸 수 있고, 신용카드로도 쓸 수 있어서 하이브리드카드라고 하는데요.

1만원 단위로 금액을 지정하여 (지정은 1만원 ~ 100만원까지 가능) 건별 결제 금액이 지정금액 이하인 경우에는 체크카드 결제로, 지정금액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신용카드 결제가 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정금액을 2만원이라고 설정해두면 2만원 이하 금액을 사용하고 카드를 긁으면 체크카드로 결제되어 통장에서 바로 돈이 빠집니다.

21,000원을 결제한다면, 지정금액인 2만원을 초과하는 금액이므로 신용카드 결제로 처리 되어 다음달 카드 대금 납부일에 결제를 하면 됩니다.

체크카드 사용금액에 대해서는 0.3%의 캐시백이 되고, 신용카드 사용금액에 대해서는 0.6% 캐시백이 됩니다.


연회비는 유니온페이의 경우 10,000원이며, 마스터카드로 할 경우 12,000원입니다.



1위 - 씨티 NEW 캐시백카드


씨티 NEW 캐시백카드


1위는 씨티 NEW 캐시백카드입니다.

캐시백 신용카드 추천으로 가장 많이들 꼽는 카드랍니다.

이 카드의 최대 장점은 앞에서 추천 드렸던 기업은행 신용카드와 마찬가지로 전월 실적이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 전월 실적이 많으면 그에 따른 더 많은 캐시백 혜택을 주는데요.

그래서 이 카드를 주사용카드로 사용하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씨티NEW캐시백 신용카드는 전월 실적 상관없이 기본적으로 0.7% 캐시백을 해줍니다.

카드결제일에 결제계좌로 캐시백 금액을 현금 입금 해주어서 더더욱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데요.



전월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특별 적립이라고 해서 온라인쇼핑, 해외가맹점, 휴대폰 요금에 대해서는 7% 캐시백을 해줍니다.

각각 매월 만원, 만원, 5천원까지 최대 캐시백이 되고요.

기본 적립 외에 특별 적립으로 총 25,000원 추가 캐시백을 받을 수 있어 캐시백 신용카드 원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추천 드리고 싶은 카드랍니다.

연간 사용액이 600만원 이상인 경우 추가 만원을 또 캐시백 해줍니다.

저도 전에 요 카드 사용하다가 남편 주유 요금 문제로 다른 카드로 갈아탔는데요.

씨티 NEW캐시백 신용카드가 캐시백 분야에서는 최고랍니다.

연회비는 비자카드의 경우 15,000원이며 국내 전용 카드로 발급할 경우 13,000원입니다.


오늘 캐시백 되는 신용카드들 중 괜찮은 상품 세 가지를 꼽아서 알려드렸는데요.

본인에게 필요한 혜택 잘 생각해보시고 가입하시면 좋겠네요.

무분별한 신용카드 사용은 안 되는거 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