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서머가 6월 5일 개막합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롤챔스 서머 일정을 알려드렸는데요.

롤챔스 서머 2019 일정은 글 아래에 링크 걸어드릴테니 궁금하신 분들은 확인해주세요.

2019 롤챔스 서머 중계방송 플랫폼이 확장되었는데요.

롤챔스 서머 중계방송 플랫폼들과 함께 TV채널은 어디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 이번 서머 시즌 롤챔스 중계진과 해설진을 알아보고 또 상금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롤챔스 서머 중계


롤챔스 서머 중계방송 및 TV채널

롤챔스 서머는 기존 스프링 중계방송 채널인  트위치, 아프리카TV, 네이버, 페이스북을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TV로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KT올레TV 265번 SBS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KT 올레TV가 아닌 분들은 TV로 보실 수 없습니다.

서머에는 이 외에도 다른 채널들이 추가되었는데요.

옥수수, LG U+ 모바일, 그리고 올레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도 롤챔스 서머를 보실 수 있습니다.



롤챔스 서머 지난경기 보기는 트위치TV → 검색에서 LCK_KOREA 검색 후 동영상 클릭하여 지난방송 보기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해당일의 경기를 통째로 보기가 가능합니다.

날짜를 기억하지 못하거나 좀 오래된 경기를 다시보기 하려는 분들에게는 네이버에서 다시 보기를 추천드립니다.

특정 한 경기나 한 세트를 다시보기 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네이버가 편한데요.

네이버 롤챔스 다시 보기 : https://sports.news.naver.com/esports/vod/index.nhn?category=lol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혹은 네이버TV 어플에서 롤챔스 검색해서 보시면 최근경기부터 뜨기 때문에 다시 보기 수월합니다.


롤챔스 서머 중계진 해설진

롤챔스 김민아


롤챔스 서머 중계진은 전용준, 성승헌 캐스터와 이현우, 김동중, 강승현 해설진이 참여합니다.

분석데스크는 김민아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으며, 게임해설가 빛돌과 전프로 매라 (매드라이프) 홍민기, 그리고 캡틴잭 강형우가 참여하게 되빈다.

선수들 인터뷰도 롤챔스 스프링과 마찬가지로 김민아 아나운서가 진행할 예정입니다.


롤챔스 서머 상금

롤챔스 상금은 총 2억 9천 5백만원입니다.


롤챔스 상금


롤챔스 서머 우승팀에게는 1억의 상금이 돌아갑니다.

정규시즌 MVP는 5백만원의 상금이, 플레이오프 MVP 선수에게도 5백만원의 상금이 주어집니다.

또 정규시즌 각 라인 별 KDA 다섯명의 선수들에게는 각각 2백만원의 상금이 주어집니다.


이번 서머 우승팀은 롤드컵 직행권을 얻기 때문에 스프링보다 더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번 2019 서머 롤챔스도 기대가 많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