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가 GS리테일과 함께 '26주적금 with 우리동네GS'를 출시했습니다.

이벤트성 적금이기 때문에 가입기간이 별도로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26주적금 with 우리동네GS 금리, 가입기간, 혜택 등에 대해 가볍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26주적금 with 우리동네GS

카카오뱅크-26주적금-with-우리동네GS
카카오뱅크 26주적금 with 우리동네GS

금리

가장 관심이 많은 금리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카카오뱅크 26주적금 금리는 최고 7%입니다.

 

기본금리는 3.5%이며, 26주 모두 성공 시 우대 금리 3.5%를 적용 받아 총 7%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에 비해 금리 혜택이 아주 좋아진데다가 추가로 GS포인트(더팝리워즈)를 적립해주는 혜택도 있어 추천드리는 적금 상품입니다.

 

 

혜택

카카오뱅크-26주적금-with-GS-혜택
카카오뱅크 26주적금 with 우리동네GS 혜택

 

카카오뱅크 26주적금 with GS의 기존 카카오뱅크 26주적금과 다른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적금 적립판이 한정판 캐릭터로 채워집니다.

2) 가입자 중 32500명을 추첨하여, 춘식이 보냉백을 줍니다.

3) 가입 후, 그리고 4주마다 GS포인트 2500점씩 총 17500점의 GS포인트 (더팝리워즈)를 적립해줍니다. (※ 단 적금 연속 자동이체 성공 시에 지급)

 

우리동네GS어플을 설치 후 더팝리워즈 확인이 가능합니다.

더팝리워즈 사용처는 GS25, GS 더프레시 등 GS리테일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타 쿠폰 혹은 통신사 할인 등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며, 포인트는 10원 단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최소 결제 금액 제한도 없기 때문에 적금 자동이체를 26주간 성공만 한다면, 17500원을 무조건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적금 이자 외에도 17500원이 생기는 것이나 다름 없어 굉장히 좋은 혜택입니다.

 

 

 

가입기간 및 기타

'26주적금 with 우리동네GS'는 한정판 이벤트성 적금이라 가입기간이 따로 있습니다.

✔ 가입 기간 : 2022년 12월 13일 ~ 2022년 12월 26일

※ 기존 카카오뱅크 26주적금은 통장 복수 가입이 가능하지만, 특별판인 우리동네GS는 개인 당 1개의 통장만 가능합니다.

 

가입방법

카카오뱅크에 로그인 후, 그냥 전체 상품에서 26주적금으로 가입하면 카카오뱅크 with 우리동네GS로의 가입이 되지 않고 일반 가입으로 적용됩니다.

꼭 이벤트 안내에 있는 가입하기를 눌러 가입하세요.

 

 

1) 로그인 팝업

카카오뱅크 로그인 시 랜덤으로 하단에 광고 팝업이 뜨는데 아래와 같이 뜰 경우, 여기에서 가입을 하셔도 됩니다.

다른 팝업이 나타날 때도 있으므로 그때는 2)번의 가입 경로로 접속해주세요.

 

카카오뱅크-with-우리동네GS-가입-팝업
카카오뱅크 with 우리동네GS 가입 팝업

 

2) 이벤트 페이지

카카오뱅크 로그인 후, 하단의 메뉴 버튼 클릭 →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해서 스크롤을 하단으로 내려보면, 카카오뱅크 with 우리동네GS 이벤트 알림이 있습니다.

이 배너를 눌러서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메뉴로-들어가기
① 카카오뱅크 메뉴로 들어가기
카카오뱅크-이벤트-클릭
② 카카오뱅크 이벤트 클릭
카카오뱅크-이벤트-목록
③ 카카오뱅크 이벤트 목록

 

이벤트가 늘어나서 아래로 밀려서 안 보일 수 있으니, 이때는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보면 카카오뱅크 26주적금 with 우리동네GS를 찾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카카오뱅크 특판 적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혜택이 좋아서 최소 금액인 천원짜리라도 가입만 하고 적금 불입만 밀리지 않고 한다면, 기본적으로 17500원의 GS포인트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가입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