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정도면 2016 SKT 롤드컵 우승 스킨이 나올것 같다는 예측이 나오는 가운데, 페이커와 뱅, 울프, 블랭크, 그리고 꼬마 코치가 함께 일반 5인큐를 돌리면서 SKT 스킨을 착용하고 게임 플레이를 했답니다. 아마 SKT 스킨 출시일은 다음주 패치때가 아니겠냐는 예측이 많습니다. 현재 7월 5일 설이 유력합니다.

7월 5일 패치 이후 바로 나오거나, 그때 안 나오더라도 7월 5일 패치에 숨겨뒀다가 그 주 안에 판매되게끔 할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SKT T1 선수들에게는 미리 라이엇에서 스킨을 착용할 수 있게끔 조치해준것 같네요.

선수들이 직접 본인의 스킨을 착용하고 게임을 했습니다.


페이커 신드라 스킨 귀환 모션


특히 페이커 신드라 스킨의 귀환 모션에 아래 페이커 선수 닉네임 써진거 간지 나네욤!

이번 게임에서 페이커의 신드라 펜타킬도 깨알 재미랍니다. 마지막에 상대편 카시가 매너 펜타킬을 주네요.

랭크가 아닌 일반게임이지만 상대편 분들도 전부 다이아, 플래티넘 이랍니다. 아 상대편으로 만난 분들 부럽습니다.


페이커 신드라 펜타킬


자세한 경기 플레이 내용은 아래 유튜브 동영상을 보시면 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가장 사랑해 마지 않는 페이커와 뱅의 스트리밍 방송 유튜브를 소개합니다.



특히나 세최미 페이커의 깨알 스킨 홍보도 재미있는 관전 포인트랍니다.

페이커 롤드컵 우승 스킨 끼고 게임 플레이 하면 신드라 잘 할 수 있고 펜타킬도 할 수 있답니다. ^-^



다음은 뱅선수의 SKT 진 스킨입니다.

진스킨은 뱅선수가 강조했던 날개가 커튼콜 사용 때 나오는데요.



하 뱅선수인가요? 스트리머 준식이인가요?!

뱅 선수 처음 쓰는 커튼콜 때 스킨 스킬 이펙트 보려고 궁4타 끝까지 쓰는 모습 너무 재미있답니다.

뱅선수 역시 슼스킨 사라고 깨알 홍보~!!



참고로 롤 2016 SKT 스킨 목록은 탑의 듀크의 에코, 정글 벵기의 올라프, 블랭크의 자크, 미드 페이커의 신드라, 원딜 뱅의 진, 서포터 울프의 나미 스킨이랍니다. 거기에 덤으로 꼬치 아니, 코치의 와드 스킨이 있답니다.

아쉽게도 꼬마 코치의 와드 스킨은 이번 게임에서 미리 볼 수가 없네요.

SKT 스킨 인게임 유튜브 영상도 즐감 하시고, SKT 스킨도 많이 구매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