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스타크래프트를 즐겼던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 8월 15일에 전세계에 정식 출시된다는 소식입니다. 한국 시간 기준으로 8월 15일 광복절에 출시되는 것이랍니다. 한국 유저들에게는 더 좋은 소식이 하나 더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는 유일하게 한국에서만, 7월 30일부터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즐길 수 있다는 소식이랍니다.

PC방에서 스타크래프트를 플레이하면 추가 경험치 혜택도 있다고 합니다.

경험치에 따라서 수집품 탭 컨텐츠를 보다 빠르게 획득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수집품 탭은 다양한 초상화를 모을 수 있는 기능이라고 하네요.

남들보다 한 발 앞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접하시고 싶으신 분은 7월 30일 PC방으로 달려가셔야겠어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출시일 가격


블리자드사는 한국팬들의 지속적인 성원과 이스포츠 발전에 기여해준 한국에 감사하기 위해서 이번 깜짝 발표를 서울에서 진행했답니다. 뿌듯뿌듯~!!


이와 동시에 6월 30일부터 사전판매도 시작했는데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컴플리트 팩 초회판의 경우 가격은 29,800원입니다.

컴플리트팩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정품인증 디지털코드 및 사전구매 특전 본진스킨, 오리지널 엽서, 스타크래프트 매뉴얼북, 그리고 마우스패드가 포함된 특별판이랍니다. 많은 팬들의 성원으로 벌써 판매가 종료되어서 아쉽네요.




하지만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정품 디지털코드만 사전 구매 시에는 스페셜 본진스킨을 주니까 이거라도 아쉬운 분들은 사전 구매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정품 디지털 코드 가격16,500원이랍니다.

이후에도 이 가격으로 만날 수 있지만 예약구매자에 한해 본진스킨을 주니까 사실 분은 서두르셔야 겠습니다.

코드는 8월 14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해준다고 합니다.


참고로 스타크래프트 오리지널은 현재 블리자드샵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답니다.

미리 손 풀기용으로 연습하실 분들은 다운 받아도 좋겠네요.

저도 예전에 CD 샀었는데 잃어버렸는데 블리자드샵 가서 다운 받아서 플레이해봐야겠습니다. ^^


스타크래프트를 기다리셨던 많은 분들이 이번 여름에는 새로워진 스타크래프트와 함께 할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