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되고 날씨도 좋아져서 외출을 하고 싶어지는데요.

잦은 외출은 아니지만 그래도 봄 분위기를 위해서 봄옷 마련 등을 위해 백화점에 방문할 계획이 있는 분들이 계실 거예요.

오늘은 본점 및 강남 신세계백화점 등 신세계백화점 전국 4월 휴무일과 영업시간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세계백화점 휴무일 4월


신세계백화점 휴무일


고속터미널 신세계백화점은 최근 강남 서초권의 코로나 확진자가 방문한 경우들이 많아 갑작스럽게 폐쇄가 되곤 했었는데요.

아무래도 이제 자가격리 처벌이 강화된다고 하니, 급작스런 폐쇄는 좀 줄어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등 서울권부터 서울 이외 지역 순서로 휴무일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회현역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본점은 4월 휴무일이 없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반 ~ 오후 8시까지이며, 회색으로 표시된 날짜들에 한해 30분간 연장영업을 하여 8시 30분에 폐점합니다.

단, 연장영업과 상관 없이 식당가는 매일 8시에 문을 닫는 점은 쇼핑에 참고하세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강남점


고속터미널에 위치한 강남점 신세계백화점 4월 휴무일 없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30분 ~ 저녁 8시까지이며, 회색으로 표시된 날짜들은 8시 30분까지 연장영업을 합니다.

식당가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저녁 8시까지이며, 금요일 ~ 일요일 식당가는 8시 반까지 연장영업 합니다.

지하1층 파미에스트리트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반 ~ 밤10시까지인 점 쇼핑에 참고하세요.

또, 신세계 팩토리스토어 강남점은 월요일 ~ 목요일은 오전 11시 ~ 밤 9시까지가 영업시간이며, 금요일 ~ 일요일에는 오전 11시 ~ 밤 10시까지 영업합니다.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영등포 신세계백화점 4월 휴무일은 없으며,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8시 입니다.

회색으로 표시된 날들은 오후 8시 반까지 연장영업을 합니다.

4월 30일은 아카데미휴강일입니다.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용인시 수지구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4월 휴무일 없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저녁 8시이며, 회색 표시된 날짜들에 한해 8시 30분까지 30분 연장영업을 합니다.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신세계백화점 하남점은 휴무일 없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8시까지이며, 회색 동그라미 친 날들은 오후 9시까지 연장영업을 합니다.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의정부점 신세계백화점 4월 휴무일 없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저녁 8시까지이며, 회색으로 표시된 날짜들은 저녁 8시 30분까지 연장영업을 합니다.

2층 푸드홀 및 9층 식당가 영업시간은 백화점과 동일하나, 주문마감은 폐점 30분전까지입니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부산 센텀시티점 신세계백화점 4월 휴무일 없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저녁 8시까지이며, 회색 동그라미 표시된 날짜들에 한해 8시 30분까지 연장영업을 합니다.

9층 식당가는 오전 11시 ~ 오후 9시 30분까지 영업을 하며, 주문마감은 9시까지입니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내 입점해 있는 영화관 CGV는 4월 24일까지 휴관하며, 5층웨 위치한 씨네드쉐프 역시 4월 24일까지 휴점합니다.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극장


또한 다중시설인 스파랜드, 아이스링크 등은 4월 19일까지 운영이 중단됩니다.


광주신세계


광주신세계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4월 휴무일 없으며, 연장영업을 하는 날도 없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8시까지이며, 식당가 영업시간도 동일합니다.

신관 지하1층에 위치한 이마트 역시 영업시간은 온전 11시 ~ 오후 8시 입니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대구신세계백화점 4월 휴무일 없으며, 연장영업일도 없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8시 이며, 8층 9층 식당가 영업시간도 동일합니다.

식당가 주문 마감시간은 폐점 30분 전까지입니다.

대구 신세계 내에 위치한 반디앤루니스 역시 백화점과 영업시간 동일합니다.

8층에 위치한 메가박스는 현재 무기한 휴관중입니다.


신세계백화점 김해점

신세계백화점 김해점


김해 신세계백화점 4월 휴무일 없으며, 연장영업일도 없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8시 이며, 반디앤루니스, 식당가 등 영업시간은 백화점과 동일합니다.


신세계백화점 마산점

신세계백화점 마산점


마산 신세계백화점 4월 휴무일 없으며, 연장영업은 4월 30일 하루입니다.

정상영업 시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8시 이며, 연장영업일의 경우에는 폐점시간이 8시 30분입니다.

지하1층 고메스트리트의 경우 영업시간은 연장영업일 상관 없이 오전 11시 ~ 오후 8시이며, 폐점 30분 전까지만 주문을 받습니다.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천안에 위치한 충청점 신세계백화점 4월 휴무일 없으며, 정상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8시 입니다.

연장영업을 하는 날들은 회색 표시된 날들이며, 이날들에는 8시 30분까지 연장영업을 합니다.

식당가의 경우에는 월요일 ~ 목요일에는 오후 8시까지 영업하며, 금요일 ~ 일요일에는 오후 8시 30분까지 영업을 합니다.



신세계백화점 4월 휴무일을 알아보았는데요.

4월에는 롯데백화점도 그렇게 백화점 휴무일이 없습니다.

영업시간에 촉박하게 방문 예정이신 분들은 영업시간을 참고하셔서 쇼핑에 차질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롯데백화점의 4월 휴무일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롯데백화점 휴무일 영업시간 전국 4월 2020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