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드컵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8강 첫날부터 롱주가 삼성에 패하면서 롤 승부의신 망했다는 원성들이 자자했는데요.

실제 롤드컵 8강 첫날인 10월 19일 전까지만 해도, 그룹스테이지를 다 맞힌 사람이 총 43명이었습니다.


승부의신 한명


여러분들의 롤 승부의신은 34점 넘기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다행히 그룹스테이지에서 32점을 받아서, 8강에서 이변이 일어났음에도 다행히 34점은 달성해서 승부의 신 찍기왕 포로아이콘은 획득을 하였답니다.


내 결과


저는 현재 47점이랍니다.

그룹스테이지에서 32점을 받고, 8강에서는 15점을 받았습니다.


승부의신 내가 찍은팀


많은 분들이 첫날 삼성과 롱주전에서 롱주를 찍으셨을텐데요.

저 역시 롱주를 찍어서 이번 그룹스테이지에서는 총 15점을 획득했답니다.


승부의신 그룹스테이지 다 맞힌 43명도 정말 대단했는데요.

16강 이후, 이분들의 기대는 엄청났을텐데요.

롤 승부의신을 100% 맞추면 보상이 DJ소나 스킨 + 펄스건 이즈리얼 스킨 + 원소술사 럭스 스킨 + 정령수호신 우디르 이 네가지 초월급 스킨을 지급하기 때문이지요.




그런데 8강 첫날부터 이변이라니!

각성한 삼성이 롱주를 3:0으로 탈락시키고, 4강에 진출하게 되었답니다.

이후 남은 승부의신은 결국 최종 1명이 되었는데요.

8강 첫날 이후, 이 최종 1인이 혹시 역배당에 다 건거 아니겠느냐 했는데, 이분이 다음날인 SKT 대 미스핏츠 경기 후에도 살아 남은걸 보고 뭐하는 사람일까 했었지요.

그리고 8강이 모두 끝난 지금까지도 그 분은 생존해 있습니다.

정말 놀라운건 삼성을 그룹스테이지에서는 2위에 놓더니, 막상 또 8강에서는 삼성이 롱주를 이기고 4강 진출할 건 또 어떻게 맞히신 건지 놀라울 따름입니다.


지금 롤드컵 승부의신 최종 살아남은 마지막 한명은 남미 국가인, 브라질 사람이라고 합니다.

최종 1인의 선택은 4강전에서 SKT : RNG 전에서는 SKT를, 삼성과 Team WE 전에서는 Team WE를 선택하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종 결승에서 우승은 SKT 찍으셨다고 하네요.

이분이 찍은 결과처럼 꼭 한국팀이 우승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도 4강 전에는 삼성 좀 찍어주시지~! ^^;

올해 이분도 틀린다면, 승부의신은 단 한 명도 맞히는 사람이 없게 되는건데요.

이 분이 4강 및 결승 결과까지 다 맞히게 된다면 돗자리 까셔야 될것 같네요.

롤드컵 4강이 양 사이드 모두 한중전이 성립되면서 4강 결과가 너무나 궁금한데, 저분이 승부의신을 과연 남은 대진도 다 맞힐것인지도 더더욱 궁금해집니다.

그리고 또 SKT가 RNG 전을 이기고, 결승에 진출할 경우, 역시나 올해도 어우슼이 될지도 너무나 궁금해집니다.


작년과 제작년에도 승부의신 100%인 사람이 한명밖에 없었다는데 갈수록 이변 많은 롤드컵인데, 라이엇 측에서 승부의신 보상을 많이 늘려줘야 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