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즐겨하는 분들은 항공사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카드도 상당히 유용한데요.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카드를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개해드릴카드는 마일앤조이카드 대한항공 신용카드입니다.

IBK기업은행 마일앤조이카드 대한항공 카드의 혜택 및 전월실적 조건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 마일앤조이카드의 공항라운지 이용 위치도 함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카드 추천

대한항공-마일리지-적립-카드-추천

 

저는 옛날에는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모았는데, 이제 아시아나를 대한항공이 인수할 예정이라 앞으로 어찌될지 모르니 그냥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모으고 있답니다.

신용카드를 통해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모으면 좋을것 같아,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에 유리한 카드를 찾아보다 보니 ibk기업은행의 마일앤조이 대한항공 카드가 유리한것 같아서 해당 카드의 혜택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마일앤조이카드 대한항공

마일앤조이카드-대한항공

 

마일앤조이카드는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쌓아줄 뿐 아니라 여행 특화 카드라 여행을 자주 하는 분들에게는 여러모로 쓸모가 있는 카드인데요.

연회비는 3만원이며, 유니온페이 플래티넘 카드로 발급됩니다.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일앤조이카드 대한항공 혜택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

✔ 기본 적립 (적립 한도 무제한) - 전월 이용실적 필요 없음

국내 사용 금액 1,500원당 대한항공 1마일리지

 

✔ 추가 적립 마일리지  -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해외 현장 결제 및 해외 온라인 결제 (직구) 시에는 1,500원당 2마일이 적립됩니다.

시내 및 공항 면세점, 그리고 인터넷 면세점에서 사용한 금액은 1,500원당 3마일이 적립됩니다.

단, 기내면세점 이용금액은 일반 적립 취급이 되는 점은 유의해야 합니다.

해외가맹점에 대한 적립한도는 월간 2천마일까지, 면세점 적립한도는 월간 5백마일까지입니다.

 

 

마일리지 적립 제외

제세공과금(국세, 지방세, 사회보험, 공공요금 등), 아파트관리비, 대학등록금, 상품권(선불카드 포함) 구입 및 충전, 후불교통, 무이자할부,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이용금액

 

기차 할인

KTX, SRT 일반석에 대해 승차권 10% 할인이 적용됩니다.

단, BC카드 여행서비스 ☎1566-7977을 통한 예약 및 결제 건에 대해서만 할인됩니다.

 

여행 할인

✔ BC투어멤버스 서비스 (전월 실적 필요 없음)

해외 호텔 할인, 국내외 패키지 여행 할인, 국내 호텔 및 콘도, 펜션 할인, 제주도 렌터가 24시간 무료 (단 48시간 이상 이용 시), 제주도 주요 골프장 그린피 할인

※ BC투어멤버 서비스는 본인 회원에 한해 사용 가능하며, BC카드 여행서비스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를 통한 예약을 해야 합니다.

 

✔ 여행 편의 서비스1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 국내외 항공권 2% 할인, 국내외호텔 12% 할인, 국내외 액티비티 상품 6% 할인

- 유니온페이 회원전용페이지를 통해 예약 및 결제 시 국내외 항공권 예약 및 결제를 해야 하는데요.

할인 적용을 위해서는 쿠폰 코드를 입력 후, 마일앤조이카드로 결제해야 합니다.

● 중국비자 할인

중국 비자발급센터에서 비자발급 수수료 결제 시 50% 청구 할인 (연 1회, 최대 3만원)

 

여행 편의 서비스2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 리무진버스 할인 (1만원), 공항철도 직통열차 또는 고속도로 무료 이용 - 택 1 연간 3회

K BOOKS 지정 매장 1터미널 1층 일반지역 중앙, 2터미런 3층 일반지역 중앙에서 카드 인증 후 이용권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리무진 티켓은 1터미널에서만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인천공항, 김포공항 발렛파킹 서비스 연 2회

 

✔ 인천공항 아메리카노 커피 무료 제공 (연 2회)

인천공항 1터미널 교통세터 지하1층 중앙 투썸플레이스, 2터미널 교통센터 지하1층 중앙 엔젤리너스에서 마일앤조이 카드 인증 후 무료로 아메리카노 커피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공항 라운지 무료 (국내외 통합 연 2회)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추천 카드라면 공항라운지 서비스가 빠지면 섭섭하겠지요?

국내외 통합 연 2회 공항라운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마일앤조이카드와 탑승권을 제시하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마일앤조이카드 공항라운지 위치

✅ 김포공항 국제선

스카이허브 - 2층 면세지역 10번 게이트 부근, 3층 면세구역 35번 게이트 부근

 

✅인천공항 1터미널

✔ 스카이허브

동편 - 환승구역 내 동편 안내데스크 맞은편 4층

서편 - 환승구역 내 서편 안내데스크 맞은편 4층

탑승동 - 4층 중앙

✔ 마티나

동편 - 4층 환승구역 11번 게이트 근처

서편 - 4층 환승구역 43번 게이트 근처

 

✅ 인천공항 2터미널

✔ 마티나

중앙 - 4층 면세지역 251번 게이트 맞은편

✔ 라운지L

서편 - 4층 환승구역 231번 게이트 근처

✔ SPC라운지

동편 - 4층 환승구역 268번 게이트 근처

 

해외에서 사용 시 더 라운지 앱을 통해 이용권을 발급 받은 후, 더 라운지 제휴 라운지를 이용 가능합니다.

👉더라운지 어플

 

마일앤조이카드 전월실적 조건

전월 1일 ~ 말일까지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일 시에만 추가 적립 혜택이나 공항 라운지 이용 등이 가능합니다.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필요한 항목은 혜택 부분에 별도 표기해두었습니다.)

전월실적을 충족하지 못했다 하더라도 기본적인 이용금액 1,500원당 대한항공 마일리지 1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전월실적이 있지만 없듯이 사용 가능합니다.

주사용카드가 따로 있다면, 공항 이용하기 전달에 전월실적을 맞춰두고, 공항을 이용하는 달에 라운지 이용, 커피 무료 제공 등의 혜택을 받는 식으로 이용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전월실적 제외

마일리지 적립대상이 되지 않는 항목들은 전부 전월실적에서 제외됩니다.

추가 마일리지 적립 가맹점인 해외 사용 금액, 면세점 사용금액 역시 전월실적 산정에서 제외됩니다.

 

마치며

연회비는 3만원이지만 해외여행을 자주 가는 분들은 마일리지를 꽤 쏠쏠하게 쌓을 수 있습니다.

평소 직구를 많이 하시는 분들은 평상시 전월실적 충족하면서 마일리지를 쌓아나간다면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꽤 많이 모을 수 있습니다.

월 직구 30만원 이용한다고 치면, 월간 적립이 200마일리지나 됩니다.

여기에 전월실적을 쌓기 위해 평상시 국내에서 이용하는 금액도 마일리지가 쌓이기 때문에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쌓는 분들에게는 나쁘지 않은 신용카드라 생각이 되어 소개드려보았습니다.

특히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은 평상시 카드를 안 쓰는 분들이라도 전월실적 30만원만 맞춰놓으면 바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때만은 꼭 실적을 맞추어 이용하기를 추천드립니다.

사실 공항라운지만 이용해도 연회비는 바로 본전을 뽑을 수 있습니다.

ibk기업은행 마일앤조이카드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카드로 추천드려요.

 

함께 보면 좋은 글

하나 트래블로그 신용카드 혜택 연회비 전월실적

 

하나 트래블로그 신용카드 혜택 연회비 전월실적

하나트래블로그 체크카드의 인기에 힘입어, 신용카드가 출시되었습니다. 하나 트래블로그 신용카드는 어떤 혜택이 있는지 또 연회비는 얼마인지, 전월실적 얼마나 한는지 등에 대해 살펴보겠

hicici.tistory.com

하나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혜택 충전 방법

 

하나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혜택 충전 방법

코로나로 해외 여행이 어려워졌었다가, 이제 해외여행이 많이 자유로워지면서 많은 분들이 해외여행을 가고 있습니다. 해외여행을 위한 하나은행의 트래블로그 체크카드가 혜택이 좋아 어떤

hicici.tistory.com

트래블월렛카드 혜택

 

트래블월렛카드 혜택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이 힘들어졌다가 요즘은 거의 풀리는 분위기라 해외여행 가는 분들이 많은데요. 요즘 해외여행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카드인 트래블월렛카드 혜택에 대해 알아보게 되었

hicic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