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선 글에 이어 2016 SKT T1의 롤드컵 우승 기념 스킨 인게임 영상을 소개합니다.

이번에는 울프가 나미를 착용, 블랭크는 자크를, 꼬마 코치(꼬치)의 올라프 게임 영상입니다.

SKT T1 선수들이 5인 일반 게임 돌리는 영상이고, 각 선수들의 플레이 트위치 영상을 찍은 것을 유튜브에 올린 것입니다.


SKT 나미 스킨 귀환 모션


듀크의 에코는 아쉽게도 플레이 하지 않았고요.

벵기가 없어서 꼬치가 대신 올라프를 플레이 합니다.

벵기 선수 너무 좋아하는 선수인데 VG에서의 대우는 화가 납니다. 벵기 보고 싶어요! 벵기님 행쇼~!



세체혀 우리 울프! 혼모노 울프님의 나미는 나미를 플레이 하는게 울프인지, 울프를 플레이 하는게 나미인지 분간이 안 갈 정도로 잘 한다고 정평이 나 있죠.

울프 선수의 나미 플레이를 보면, 스킬 분배를 정말 잘 한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번은 스킨 소개 영상이니 만큼, 모든 선수들 중 울프 선수가 스킨 소개 제일 열심히 해주는것 같습니다.

맨 땅에 궁 써가면서 스킬 이펙트를 보여준답니다.

스킨에 대해서는 꽤 만족한다고 하고요. 다만, 나미 스킨의 뒷태에 있는 벨트 같은거는 항아리 같은 모양이라고 아쉬워 하는 등, 스킨에 대해 아주 디테일하게 설명해준답니다.

각각의 이펙트에 대해 하나 하나 보여주면서 이점은 마음에 들고, 이점은 아쉽다 등 설명 자세히 해주는걸 보면 이번 스킨에 애정이 듬뿍 담긴것 같습니다.

말하는걸 보니 역시 우리 울프가 세체혀가 확실합니다. ^^

귀환 모션 wolf 싸인도 너무 귀여운듯!

개인적으로 2016 SKT T1 롤드컵 우승 스킨 중, 울프짱의 나미 귀환 모션이 가장 깜찍한것 같습니다.

울프 아이디어가 정말 창의적이라는 생각입니다. 초밥 컨셉이라뉘~!

귀환 모션에서는 젓가락까지! 디테일 완벽~!



다음은 갓구나이트라 불리우는 사나이, 블랭크의 자크입니다.

작년에만 해도 좀 불안한 모습을 많이 보이는 잼구의 모습이었는데, 요새는 정말 SKT T1의 수호신이라 불리우고 있지요.

SKT의 팬인 저로서는 블랭크 선수의 계속되는 성장을 흐뭇하게 지켜보고 있답니다. ^-^



작년에 젤리 그 자체라고 불리우던 롤드컵이 생각나네요.

블랭크 선수는 작년 부진할 때 잼구라는 별명을 얻으며 마음 고생이 심했을텐데, 잘 극복한 모습이 소년 성장 만화 같은 느낌이라 기특해요. ^^

젤리 패시브 터지고, 선수들이 텔텔 외치는데 다급함이 느껴집니다. ㅋ

블랭크 선수 적 레드 먹을 때, 페석대의 완벽한 인성 부분이 깨알 재미 포인트!


참고로 SKT T1 롤드컵 우승 스킨 판매 수익금은 선수별로 스킨 판매량에 따라 각각 돌아가는게 아니라, 스킨 판매 전체에서 1/N 한다고 합니다. (울프 피셜)

꼬치님은 부끄부끄한지 따로 영상을 올리지는 않으셨네요.

올라프 귀환 모션 너무 마음에 들어요.

더불어 작년 롤드컵에서 한판만 져도 떨어지는 경기에서 나와서, 부담감/압박감이 심할텐데도 좋은 모습 보여준 벵기 선수 생각도 나네요. 작년 롤드컵 특별 영상 코치편에서의 마지막 벵기 선수 모습도 잊혀지지가 않습니다. 그동안 T1에서의 활약 고마웠어요!

좋은 팀 구하시고, 항상 꽃길만 걷기를 기원합니다. 적다 보니, SKT T1 선수들에게 쓰는 팬레터 같아졌네요. ^^;



이번 스킨 영상 5인팟 찍는거 보면서 올해 새로 입단한 SKT T1 선수들 모두 엄청 부러웠을것 같습니다.

아마 이번 롤드컵 우승에 대한 의지를 더더욱 불태울것 같습니다.

2017 SKT T1 스킨도 기대하겠습니다.

SKT T1 선수들 올해도 해먹읍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