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의 아임 시리즈 중, 롯데 아임조이풀카드는 미혼들을 타겟으로 한 신용카드인데요.

할인 혜택들을 살펴보면, 딱히 미혼들이 아니더라도 다양한 생활 분야 할인 카드로 사용이 가능한 카드입니다.

그럼 오늘은 롯데카드 아임조이풀카드 혜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카드 아임조이풀 I'm Joyful


롯데카드 아임조이풀


롯데 아임조이풀 카드는 주말 주유소 할인, 야간 요식, 쇼핑, 병원, 대중교통 할인 등을 주요 할인 혜택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롯데 아임조이풀카드


롯데 아임조이풀카드 혜택


롯데 아임조이풀카드 혜택

아임조이풀카드의 주요 할인은 주말 주유소 할인, 야간 음식점 할인, 쇼핑 할인, 건강관련 할인, 대중교통 할인으로 나뉘어집니다.


주말 주유소 할인


주말 주유소 할인


롯데 아임조이풀 카드는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사용한 모든 주유소에서의 주유 금액에 대해 리터당 60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부여합니다.

리터당 할인은 SK주유소 지정고시 휘발유 가격을 기준으로 제공됩니다.

하지만 아무 주유소에서나 주유를 해도 다 할인이 됩니다.

주유 할인 금액 계산법

할인금액 = 주유금액 ÷ SK 지정고시 휘발유 가격 X 60원


음식점 할인


음식점 할인


저녁 6시 ~ 다음날 새벽 6시 사이에 음식점에서 이용한 금액에 대해 전월 실적에 따라 5~ 10%의 할인 혜택을 줍니다.

음식점 할인은 롯데카드에 음식점 업종으로 등록된 가맹점에서만 제공되며, 백화점·마트 등에 입점한 음식점, 주점, 유흥업소, 커피전문점, 베이커리, 제과점 이용금액은 할인 혜택이 제공되지 않는 점을 유의하세요.



쇼핑 할인

롯데카드 아임조이풀 카드의 쇼핑할인은 온라인 쇼핑, SPA 브랜드 오프라인 쇼핑, 그리고 편의점 할인으로 나뉘어집니다.


1) 온라인 쇼핑 할인

온라인 쇼핑 할인


롯데 아임조이풀카드는 소셜커머스인 쿠팡, 티몬, 위메프 이용건에 대해 1일 1회에 한하여 5~10% 결제일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각종 페이를 통한 결제대행 업체를 통한 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2) 스파 브랜드 할인

스파 브랜드 할인


스파 브랜드인 자라, 유니클로, H&M에서 사용한 금액의 5~10%에 대해 결제일 할인이 이루어집니다.

오프라인 결제건만 해당되며, 백화점이나 마트에 입점되어 있는 매장에서는 할인 혜택이 제공되지 않는 점 유의하세요.


3) 편의점 할인

편의점 할인


롯데카드에 편의점 업종으로 등록된 모든 편의점 이용건에 대해 5~10% 결제일 할인이 됩니다.

편의점 할인 역시 1일 1회만 받을 수 있습니다.


헬스케어 할인


동물병원 할인카드


롯데 아임조이풀카드는 병원, 약국, 거기에 동물병원 이용액까지 하여 결제일에 5~1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헬스케어 할인은 일1회, 월 최대 2회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산후조리원, 요양병원, 재활원, 의료재단, 보건복지협회의 이용금액은 할인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대중교통 할인


대중교통 할인 카드


롯데 아임조이풀 카드는 대중교통 이용금액에 대해 전월실적에 따라 5~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시내버스, 지하철, 택시 결제 건 뿐 아니라 공항버스와 공항철도 이용금액도 할인 대상에 포함이 됩니다.

고속버스, 기차, 시외버스 결제건은 할인을 받을 수 없습니다.



롯데카드 아임조이풀카드 전월실적


롯데 아임조이풀카드는 전월 1일 ~ 말일까지 해당 아임조이풀카드를 50만원 이상 사용해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롯데카드의 경우 롯데카드 어플을 깔고 <혜택> 메뉴를 통해 실적을 수시로 체크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롯데카드 아임조이풀카드 전월실적


앞서 주유 할인을 제외한 다른 할인들의 할인율이 5~10%라 말씀드렸는데요.

전월 실적에 따라 할인율이 5%, 7%, 10%로 달라집니다.

그리고 별도로 통합 할인한도 역시 50만원 이상 사용 시에는 15,000원의 할인을, 그리고 월간 백만원 이상 사용 시에는 3만원의 할인을, 그리고 백오십만원 이상 아임조이풀카드를 사용 시에는 월간 최대 45,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무이자할부, 슬림할부 사용건은 할인을 받을 수 없는 점은 유의하세요.


롯데 아임조이풀카드는 전월에 할인 받은 결제건 역시 전월실적에 포함이 되어 직장인 분들의 경우 어렵지 않게 카드 실적을 맞출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카드를 발급한 첫월에는 카드 사용 등록일 ~ 다음달 말일까지 이용실적에 상관없이, 통합 할인한도는 15,000원 그리고 할인율은 5% 구간의 적용을 받게 됩니다.


할부를 이용할 시 해당 카드 사용일자를 기준으로 총 금액이 이용실적에 합산됩니다.

예를 들어 3월 1일에 30만원을 3개월 할부 사용 금액이 있을 경우, 3월에 30만원의 실적을 달성한 것이 됩니다.

또 롯데카드 아임조이풀카드는 해외 이용금액 역시 전월실적에 포함이 됩니다.


롯데카드 아임조이풀카드 전월실적 제외 이용건


롯데카드 I'm JOYFUL이 아닌 롯데카드 이용금액, 국세·지방세, 공과금,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장애인 고용부담금, 아파트관리비, 기프트·선불카드 충전·구매, 상품권 구매,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이자, 각종 수수료


롯데카드 아임조이풀카드 연회비


롯데카드 아임조이풀카드 연회비


롯데 아임조이풀카드는 국내전용, 해외겸용카드 상관 없이 연회비는 만오천원입니다.

해외겸용카드의 경우 마스터, 비자, 아멕스 카드로 발급이 가능하며 카드 신규 가입 시에 가입자가 택1하여 선택 할 수 있습니다.



롯데 아임조이풀카드 총평

롯데 아임시리즈 카드인 아임조이풀카드는 할인 이용건에 대해서도 전월 실적에 포함을 시켜주기 때문에 다른 아임시리즈 카드들과 마찬가지로 전월실적 맞추기는 수월한 편입니다.

특히나 병원, 약국 뿐 아니라 동물병원 사용금액까지 할인이 되기 때문에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카드가 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또 주로 주말을 이용하여 주유를 하는 분들, 그리고 저녁 때 외식을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 괜찮은 신용카드라 생각됩니다.

특히 월간 카드 사용액이 백만원 이상인 분들은 월간 3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카드 사용이 많은 분들일 수록 많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