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때문에 요새는 테이크아웃으로 커피를 사다 마시고 있는데요.

집 근처에 더리터 카페가 생겼는데 가성비 괜찮아서, 메가커피, 이디야와 더불어 테이크아웃으로 종종 이용하고 있답니다.

더리터 역시 포인트 (마일리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자주 이용하다 보니, 직원분이 포인트 많이 쌓였다고 사용하라고 알려주더라고요.

오늘은 더리터 포인트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리터 포인트 마일리지 적립 사용 방법

더리터 포인트


1리터커피로 유명한 더리터는 커피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은 편이라 가성비가 정말 짱인것 같습니다.

커피 양 엄청 많아서 저는 1리터짜리 하나 사면 오후 내내 커피 마시면서 책도 보고 공부도 하고 그런답니다.

코로나 때문에 커다란 더리터 1리터짜리 커피 하나 사서 집에 가지고 와서 집콕 스터디 하고 있습니다.

더 리터의 경우, 저희 동네는 테이크아웃 위주이지만 테이블도 두개 구비하고 있습니다만 저는 언제나 테이크아웃만 하고 있습니다.


더리터 포인트 사용


더리터 멤버십에 가입하려면 O2포인트에 가입을 해야 하는데요.

저희 동네는 매장에 이렇게 태블릿 피씨가 있어서 간단하게 핸드폰 번호 넣고 가입을 할 수 있었는데요.

그냥 직원분한테 얘기해서 가입할 수도 있습니다.

가입을 해야만 더리터 포인트를 쌓을 수 있기 때문에, 가입은 직원 통해서 하시거나, 저희 동네처럼 태블릿 피씨가 있는 경우에는 거기서 하시거나 하셔야 합니다.


더리터 멤버십인 O2에 가입이 되면, 더리터 방문 시, 커피 주문할 때마다 또 별도로 꼭 포인트 적립을 해달라고 말씀을 하셔야 합니다.


더리터 적립 포인트 확인 방법

더리터 포인트를 확인하려면, 방문 시 직원에게 확인하는 방법이 있고, 또 하나는 어플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매번 방문시 마다 포인트 확인하는 것은 번거로우므로, O2로 검색해서 어플을 깔아주세요.



O2어플을 깔고 로그인을 하면 더리터에서 적립한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리터 포인트 사용방법


더리터 포인트는 모든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방식이 아니라, 내가 이용한 매장 별로 적립이 됩니다.

예를 들어, 더리터 강남점도 이용하고, 또 보라매점 더리터도 이용한 경우, 각각 매장 별로 별도로 포인트가 쌓입니다.

그에 따라 해당 매장에 쌓인 포인트를 해당 매장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방식이랍니다.

내가 방문했던 더리터 매장을 눌러 주면, 해당 매장에서 적립한 더리터 포인트 확인이 가능합니다.


더리터 포인트 적립


매장명을 눌러 보시면, 위와 같이 적립된 포인트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또, 더리터에서 주문시 오투캐시라는 것도 10c씩 적립이 되는데요.

이 오투캐시는 100C 이상 모을 시에 해피포인트로 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더리터 포인트 사용 방법

더리터 포인트는 천원 이상 모았을 시 사용이 가능한데요.

저는 3천원이 넘어서 3천원을 한꺼번에 사용했답니다.



추가 금액 1,500원을 내고 4,500원짜리 자바칩리터치노 리터사이즈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주문 시에 포인트 사용할 것을 직원에게 알려주시면 됩니다.

그럼 사용할 포인트를 물어보고, 포인트 사용액을 말해주면 그만큼 포인트를 사용해서 커피 주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더리터 포인트는 1원당 현금 1원과 동일한 가치입니다.

더리터 포인트 사용법


더리터 포인트 사용 후, O2어플을 열어 살펴 보니, 3천 포인트 사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리터 포인트 사용하기


다른 카페들 같은 경우는 내가 비싼 메뉴를 주문했든 저렴한 메뉴를 주문했든 그냥 1개씩 스탬프를 찍어주는 방식이라 저처럼 아메리카노 안 마시고, 다른 비싼 메뉴를 시키는 경우 스탬프 측면에서 좀 손해를 본다는 생각이 있었는데요.

더리터 포인트 마일리지의 경우에는, 금액 대비 적립이 되기 때문에 더 효율적인것 같습니다.

참고로 포인트는 주문 금액의 3%가 적립됩니다.

또 1포인트당 현금 1원과 같아서 포인트 사용해서 커피 주문하기도 편하고요.

그래서 요새는 스탬프 적립방식인 메가커피 보다는 더리터를 주로 이용하고 있답니다.


더리터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따로 얘기하지 않으면 적립을 안해주기 때문에, 자주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O2회원 가입하시고 포인트 적립하고 사용해서 커피 저렴하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