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근처에 메가커피가 생겨서 종종 테이크아웃 해서 사먹곤 하는데요.

요새는 다 무인기계로 주문을 하잖아요.

스탬프 적립은 기계에서 주문 할 때, 입력한 핸드폰 번호로 적립을 해주는데요.

우리가 사먹은게 열잔은 족히 넘을텐데, 자동으로 쿠폰 발생되고 키오스크에서 주문 시에, 사용여부 물어볼 줄 알았는데 메가커피 스탬프 및 쿠폰 사용 여부가 뜨지를 않더라고요.

그래서 찾아보니 메가커피 적립된 스탬프 현황과 사용법이 다른 카페들과는 좀 다르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메가커피 스탬프 및 쿠폰 적립 및 사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메가커피 스탬프 쿠폰 적립 사용방법

메가커피 스탬프


메가커피 스탬프를 적립하려면, 반드시 주문 시에 키오스크에서 전화번호를 입력해주어야, 스탬프 적립이 됩니다.

요새 대부분 메가커피 매장이 키오스크로 주문하게 되어 있는것 같더라고요.

혹시나 해서 메가커피 키오스크 사용방법은 1. 먹고가기 / 포장하기 중 선택 2. 메뉴 선택 3. 카드 선택 4. 카드투입 혹은 각종 페이 등은 카드 투입하는 곳에 핸드폰을 대주면 됩니다. 5. 스탬프 적립을 위한 핸드폰 번호 입력 순서입니다.

현금 결제는 따로 종업원에게 주문해야 하며, 키오스크에서의 주문은 안됩니다.


메가커피 스탬프는 주문 시 입력한 핸드폰 번호로 적립이 되는데요.

음료 10잔 (스탬프 10개)에 무료 쿠폰이 하나 생성이 되는데요.

이걸 본인이 1달 이내에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 소멸이 되기 때문에 스스로 알아서 찾아먹어야 합니다.


메가커피 스탬프 사용을 위해서는, 메가커피 어플을 다운 받아야 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메가커피를 검색한 후, 메가커피 어플을 설치해 주세요.



메가커피 어플을 설치한 후, 카카오톡으로 로그인하기 혹은 휴대폰 번호로 로그인하기를 해주세요.

여기에서 회원가입이 되어 있지 않다면 회원 가입으로 안내가 되며, 회원 가입을 할 수 있는데요.

아직 회원 가입을 하지 않은 상태였더라도, 내 휴대폰 번호에 적립된 스탬프가 몇 개인지 표시가 됩니다.


저도 어플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마치고 보니 적립된 스탬프와 쿠폰이 아래와 같이 보이더라고요.


메가커피 쿠폰


그래도 꽤 사다가 마신것 같은데, 싶었더니 이미 16잔이나 사먹어서, 스탬프가 6개, 그리고 쿠폰이 1개 생성이 되어 있더라고요.

여기에서 쿠폰을 눌러 보시면, 쿠폰이 나오는데요.


메가커피 쿠폰 사용법


제가 어플을 다운 받고, 회원가입을 한건 7월 7일이지만, 이미 쿠폰은 제가 10잔째를 사먹었던 6월 24일에 생성되어 쿠폰 유효기간이 7월 24일까지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하나 주의할 점이 있는데요.

바로 메가커피 쿠폰은 쿠폰에 표시된 해당 지점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른 지점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메가커피를 직장과 집 근처 등 여러 곳에서 이용하시는 분들은 쿠폰에서 사용 가능 매장을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메가커피 스탬프 적립


쿠폰을 누르면, 이렇게 바코드가 나타나게 되는데요.

메가커피 쿠폰 사용방법은 키오스크에서는 사용이 안됩니다.

메가커피 스탬프 10개 적립해서 생성된 쿠폰을 사용하려면 종업원에게 직접 주문을 해야 합니다.

아메리카노 쿠폰이지만, 추가금을 내고 더 비싼 메뉴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저는 1900원을 더 내고, 티라미수 라떼로 교환을 했는데요.

쿠폰이 아메리카노 1잔 무료 쿠폰이기 때문에 2천원의 가치가 있는 쿠폰이므로, 다른 음료로 드실 때는 2천원을 제외한 금액을 추가로 결제하면 됩니다.

추가금 결제는 현금, 카드 아무걸로나 주문은 가능합니다.


메가커피


어떤 매장은 추가금 내고 쿠폰 사용 시, 이것도 스탬프 적립을 해준다고 하던데요.

제가 이용한 매장인 보라매타운점은 쿠폰 사용 시 추가금 내고 결제했는데 이건 스탬프 적립은 안 해주더라고요.

이건 매장마다 다른것 같습니다.


메가커피 이용하시는 분들 어플 다운 안 받으면, 쿠폰 그냥 날리게 되니 꼭 어플 다운 받아서 스탬프랑 쿠폰 잘 챙겨서 무료 음료 꼭 챙겨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