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처럼 주말을 맞아 정부에서 지급한 재난지원금도 사용할 겸 해서 외식을 하고 왔습니다.

아웃백에 다녀왔는데요.

아웃백 통신사할인 안 받고 먹으면 뭔가 손해보는 느낌이지요.

오늘은 아웃백통신사 할인과 기타 신용카드할인이 중복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 아웃백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도 하단에 올려놨으니, 끝까지 글을 보시면 아웃백을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웃백 통신사할인 SKT KT OK캐쉬

아웃백 통신사할인

아웃백 통신사 할인은 SKT와 KT만 지원이 됩니다.

LGU+는 통신사 할인을 받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OK캐쉬백은 보통 가지고 계실텐데요.

OK캐시백으로도 할인을 받을 수 있어 OK캐시백 할인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웃백 SKT 할인

우선 SKT부터 얼마나 할인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고객 등급에 따라 할인율이 달라지는데요.


SKT VIP / GOLD - 15%

아웃백  SKT 할인


우선 VIP와 골드 (GOLD) 할인율은 15% 입니다.

1일 1회 사용 가능하며, 사용액 20만원까지 할인을 지원합니다.

SKT는 포인트 차감은 없기 때문에 그냥 사용하면 됩니다.

SKT VIP 혹은 골드인 분들은 플라스틱카드, 혹은 SKT 모바일 앱에서 T멤버십 카드를 보여주시면 됩니다.

SKT 모바일앱 T WORLD (티월드) 혹은 T Membership 어플에서 자신의 등급 확인 및 모바일카드 바코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를 보여주면, 아웃백에서 스캐너로 찍으면 등급별로 알아서 자동 할인이 됩니다.



SKT SILVER - 10%

아웃백 SKT 실버


SKT 고객 등급이 실버인 경우 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요새 대부분 높은 요금제를 쓰셔서 대부분 골드나 VIP인 분들이 많을텐데요.

가족들 등급을 확인해보고 높은 등급을 가지고 있는 분의 SKT 멤버십으로 할인을 받으면 됩니다.

플라스틱 카드가 없으신 분들은 위의 골드, VIP 설명에 있는 방법대로 모바일카드를 제시하시면 됩니다.


아웃백 KT 할인

KT의 경우 2020년 한해동안 VVIP 할인 이벤트를 별도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KT VVIP - 3만원 할인 (2020년 한정 이벤트)

아웃백 KT VVIP


KT VVIP 할인은 VIP 초이스 내 통합 월1회만 이용 가능합니다.

사용 시 KT 멤버십 포인트 1만점 차감 할인이 됩니다.

6만원 이상 결제 시에만 3만원의 할인을 제공하는 점은 유의하셔야 합니다.

만약 VVIP 이벤트 참여 없이 그냥 결제를 하시면, KT VVIP, VIP, GOLD 할인으로 할인이 됩니다.



KT VVIP / VIP / GOLD - 15%

아웃백 KT VIP 할인


KT 멤버십 VVIP, VIP, 골드 회원의 경우 포인트 차감이 되면서 15% 할인이 됩니다.

포인트가 부족하면 할인을 받을 수 없습니다.

결제 금액 20만원 한도까지 할인이 적용됩니다.

일 최대 포인트 사용액은 3만원입니다.


KT SILVER / WHITE / 일반 - 5%

아웃백 KT 할인


KT 멤버십 일반, 화이트, 실버의 경우 5%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 한도 내에서 차감 형식으로 할인이 되기 때문에 포인트 부족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일 1회 사용 가능하며, 일 최대 1만 포인트 한도 내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아웃백 OK캐쉬백 할인

아웃백 OK캐쉬백


SKT도 KT도 아닌 LGU+를 사용하신다거나 알뜰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OK캐쉬백 할인을 노려보시는 것도 방법인데요.

아웃백 OPK캐시백 할인은 25% 할인 또는 10%의 적립을 해주는데요.

OK캐쉬백에 모아둔 금액이 없는 분들은 10%의 적립을 해주면 9%의 할인을 받은것과 같은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OK캐쉬백 25%할인은 사용 시, 25%의 금액을 할인해주고, 15%의 OK캐쉬백을 차감하는 방식이라 결과적으로 10%의 할인을 받은 것과 같은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OK캐쉬백으로 적립만 받을 시에는 10% 적립이지만, 1%는 서비스 이용료로 빠져서 결국 받는 것은 9%의 OK캐쉬백이랍니다.

OK캐쉬백 카드 역시 플라스틱 카드를 소지하고 있지 않을 경우, 모바일카드로 대체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통신사할인카드, OK캐쉬백, 아웃백 할인 신용카드 중에 단 하나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아웃백 회원에 가입만 하면, 부메랑카드 할인인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웃백 통신사할인 카드할인 중복 여부

아웃백 통신사할인 카드할인 중복


그럼 아웃백 통신사할인과 카드할인이 중복으로 되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텐데요.

신용카드 할인과 아웃백 통신사할인은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내 신용카드가 아웃백 제휴 신용카드가 아닌 일반 외식이나 음식점 할인이 적용되는 신용카드라면 해당 신용카드 사용 시 청구 시 할인 서비스 음식점 업종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은 적용이 됩니다.



아웃백 싸게 이용하려면?

통신사할인과 신용카드 중복할인이 되지 않기 때문에 아웃백 멤버십에 가입하여 아웃백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아웃백 싸게 이용하는법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아웃백> 어플을 다운 받은 후, 회원가입을 하면 웰컴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웰컴쿠폰은 현재 치킨텐더샐러드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그 쿠폰을 사용해서 치킨텐더샐러드를 공짜로 주문해서 드셔도 되고, 생일을 이용하여 생일 쿠폰을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각종 쿠폰은 중복 사용은 할 수 없습니다.)

생일은 연 2회 수정이 가능하고요.

가입할 때 생일을 꼭 주민번호에 있는 생일이 아닌 내가 임의대로 생일 설정을 해서 방문하고자 하는 날에 맞춰서 등록하면 됩니다.

생일쿠폰은 생일 당월 1개월간 1회에 한해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방문하고자 하는 해당월에 생일을 세팅하셔서 사용하면 됩니다.

혹은 메뉴 중에 블랙라벨 스테이크 주문 시에는 만원 할인이 되기 때문에, 블랙라벨 스테이크를 주문한다면 그때는 블랙라벨 스테이크 주문을 하고 생일 쿠폰은 생일을 다른 날로 돌려서 사용하시면 아웃백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쿠폰 사용 시, 아웃백 할인 순서는 전체금액에서 해당 쿠폰 금액인 만원 할인 후에 잔여 금액에서 추가로 통신사할인, 신용카드 할인, OK캐쉬백할인, 부메랑카드할인 중에 택1하여 할인이 되는 방식입니다.


오늘은 아웃백통신사 할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할인을 받으면 2인 식사 기준으로 평균 총 1만5천원 ~ 2만원 정도 사이의 금액을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통신사할인 외에도 앞서 말씀드린 아웃백 가입 후 쿠폰 할인을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아웃백 할인되는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도 정리해서 올렸습니다.

아웃백 20% 이상 할인되는 신용카드 혹은 체크카드를 가지고 있으시다면, 카드 할인이 통신사 할인보다 더 유리하니까 확인해보세요.

▶ 아웃백 할인 신용카드 체크카드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