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파트 관리비 할인이 되어 인기가 많은 우리카드를 소개합니다.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APT는 아파트 관리비 할인카드인데요.

구체적인 관리비 할인 혜택과 함께 아파트 관리비 할인 이외의 혜택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APT - 아파트 관리비 할인카드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APT


우리카드에서 출시된 아파트 관리비 할인 신용카드 종류는 카드의정석 APT. 카드의정석 APT 플래티넘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체크카드 종류로는 카드의정석 APT 체크카드가 있어 총 세가지 시리즈가 나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카드의정석 APT 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드의정석 APT

카드의정석 아파트 카드는 카드 디자인도 심플하고, 카드 혜택도 아주 심플한 신용카드입니다.


카드의정석 APT 혜택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APT 혜택


아파트 관리비 5천원 ~ 1만5천원 청구 할인, 그리고 유튜브/넷플릭스 청구 할인 서비스 혜택을 제공합니다.

여기에 더하여 도시가스 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1) 아파트 관리비 / 임대료 할인

그럼 자세한 아파트 관리비 할인 혜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카드 아파트 관리비 할인카드


전월 실적에 따라 아파트 관리비 할인금액이 달라지는데요.

전월실적 최소 40만원 이상 이용해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실적 120만원 이상을 사용하면 아파트 관리비 1만5천원이 할인됩니다.

아파트 관리비 뿐 아니라 임대 아파트의 경우, 임대료 할인도 포함하여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데요.

관리비 및 임대료가 월 1만5천원 이상일 때만 할인이 제공되며 둘 중 한가지 금액만 월 1회에 한하여 할인이 됩니다.

또 임대료의 경우에는 LH/SH/전북개발공사에서 청구한 건에 대해서만 할인 대상이 됩니다.


아파트 자동납부 신청방법은 하단의 전용상담센터, 우리카드 홈페이지, 우리카드 어플, 우리은행 영업점, ARS 등을 통하여 신청 가능합니다.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신청방법


2) 정기 결제 할인

다음 또 다른 혜택 하나는 유튜브, 넷플릭스 할인 제공인데요.

요새 집콕이 길어지다보니 유튜브나 넷플릭스 정기권을 끊어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아파트 카드를 사용하면 유튜브, 넷플릭스 30%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아파트


넷플릭스의 경우 주의할 점은 넷플릭스 홈페이지나 어플을 통해 직접 가입시에만 혜택이 제공되고, LG U+ 등의 채널을 통한 가입 시에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전월실적 40만원 이상 시에만 정기결제 할인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도시가스 자동납부 할인

카드의정석 아파트 카드는 도시가스 자동납부 건에 대한 할인 혜택도 제공하는데요.

주의할 점은 도시가스비 건당 5만원 이상 카드 자동납부 시 3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아무래도 겨울철 이외에는 할인 받을 일이 없을듯 하지만, 그래도 겨울철을 3달로 잡아도 연간 9천원은 세이브 할 수 있습니다.

도시가스 할인 역시, 전월실적 40만원 이상 시에만 할인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의정석 APT 카드에 도시가스 자동납부 신청하는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아파트 카드


카드의정석 APT 전월실적

카드의정석 APT 할인을 위한 전월실적은 최소 금액이 40만원을 요구하는데요.

교통카드 이용금액, 휴대폰요금 등도 전부 전월실적에 포함됩니다.

전월실적 제외 사항

무이자할부, 관리비, 임대료, 세금, 공공요금, 대학교등록금, 수수료, 이자, 연회비, 선불카드/상품권 구입 및 충전금액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APT 연회비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APT 연회비


카드의정석 APT 카드는 해외겸용카드, 국내전용카드 구분 없이 연회비는 만오천원입니다.

해외겸용 카드의 경우 마스터카드로 발급되며, 국내전용은 BC카드로 발급됩니다.

온라인에서 카드 신청 시 보통 첫회년도 연회비는 캐시백의 형태로 돌려주어 무료로 발급이 가능합니다.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APT 총평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아파트 할인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아파트 카드는 관리비 할인 혹은 임대 아파트 임대료 할인 등을 위해 사용하는 분들이 많은 카드인데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지는 않지만, 전월 실적을 쌓기에는 상당히 쉬운 카드입니다.

카페, 외식 등 별도의 사용 금액이 많지 않고, 특정 분야에 카드를 집중해서 사용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월간 할인 금액이 큰 것은 아니지만 나름 쓸만한 카드라는 생각이 듭니다.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아파트 관리비 할인 체크카드에 대해 알아보시고 싶은 분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APT Check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상품설명서

카드의정석 APT 상품설명서.pdf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아파트 상품설명서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아파트 전월실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