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직접 사용중인 체크카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카드 디자인도 예쁘지만, 혜택도 아주 쏠쏠한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인데요.

저는 1 버전을 가지고 있지만, 지금은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2가 나왔고 1은 더이상 발급이 안됩니다.

오늘은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2 혜택 및 발급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2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의 가장 큰 혜택은 바로 네이버페이 적립인데요.

무려 1.2%나 적립이 됩니다.

상세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케네카드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2 디자인

케이뱅크 네이퍼베피 체크카드2는 5가지의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우리 신랑은 남자가 무슨 캐릭터냐며 검정색을 고집해서 검정색을 만들었는데요.


01234


깜찍한 라인 프렌즈 캐릭터를 선택할 수도 있고, 저희 남편처럼 깜찍한 디자인이 싫다 하시는 분들은 검정색의 카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2 혜택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2 혜택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는 카드 이용금액의 1.2%를 네이버페이로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단, 당월실적 24만원을 채워야 네이버포인트 적립이 가능한데요.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는 전월실적이 아닌 당월 실적입니다.

만약 저희처럼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1을 발급 받으신 분들도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2를 동시에 사용 중이라면 두 카드가 합산되어 당월실적을 계산합니다.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1의 경우 교통카드 기능이 없는 점이 최대 단점이었는데,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2는 후불교통카드 기능을 탑재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는 월최대 3만원까지 적립이 가능한데요.

이것은 월 카드 이용금액 250만원에 해당하는 금액이라, 사용금액 전체에 대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포인트


위는 저희 네이페이 보인트 케네카드 적립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적립)으로 적립 받은 네이버포인트를 몇 개월것만 올려보았는데요.

저희 같은 경우 보통 평균 월 5천원의 적립을 받고 있습니다.

12월 자료도 5천원 정도라 따로 캡쳐는 안해서 빠진거고요.

매달 적립을 받고 있습니다.

11월에는 10월에 보험료를 케네카드로 냈더니 적립을 무려 2만3천원 넘게 받았습니다.

(국가에 납부하는 사회보험료는 실적 및 포인트 제외되지만, 일반 생명 보험 및 자동차 보험 등의 보험사에 납부한 금액은 실적 및 포인트 합산됩니다.)

개꿀이쥬?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의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일은 매월 24일입니다.

전월 1일 ~ 말일까지 매입이 이루어진 체크카드 사용금액에 대해 당월 24일에 적립을 해주는데요.

24일이 공휴일인 경우, 전 영업일에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해줍니다.

카드를 신규 발급 받은 첫 달 사용분에 대해서는 당월실적 상관 없이 네이버포인트를 적립해줍니다.


케이뱅크 네이버체크카드 당월실적 제외

국내가맹점 이용금액 중 대학등록금, 아파트관리비, 상품권 및 기프트카드 결제금액, 연회비, 각종 수수료, 이자, 제세공과금, 사회보험료, 교통카드 이용금액은 당월 이용금액 산정 및 포인트 적립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해외가맹점 이용금액은 실적산정 시에는 제외되나 포인트 적립대상에는 포함됩니다.


주의하실 점은 해외 가맹점 이용금액은 실적에서는 제외, 포인트는 적립해준다는 점입니다.

또, 교통카드 이용금액은 당월실적에서 제외되며, 포인트 적립 대상 역시 제외된다는 점입니다.


실적 제외 사항들이 몇몇 가지 있기는 하지만, 당월실적 24만원은 어렵지 않게 달성하실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수수료


다음 주목해야 할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2의 혜택은 모든 은행과 GS25 편의점에서 ATM 입금 및 출금 수수료가 무료라는 점입니다.

우리 신랑은 은행에서 돈 인출 해오라고 하면 아무 곳이나 가까운 곳에서 현금을 인출해와서 수수료가 만만치 않아서 제가 심부름을 잘 시키지 않았었는데요.

집 근처에도 회사 근처에도 GS25가 있다 보니, 요새는 현금 인출해오라고 하면 GS25에서 인출을 해오기 때문에 수수료가 전혀 나가지 않고 있습니다.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gs포인트


다음으로는 GS POP 서비스 혜택이 있는데요.

GS25와 GS슈퍼마켓에서 GS포인트 적립 뿐 아니라 팝카드 할인 적용 되는 제품들 할인 적용이 됩니다.

제가 GS팝카드를 따로 만들어주었음에도 불구하고, 귀찮다고 적립을 거의 안해오더라고요.

하지만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만들어주고 나서는 따로 GS포인트 카드 내밀지 않아도 자동적립이 되니 요새는 GS 포인트도 쏠쏠하게 모으고 있습니다.

GS25 사용금액은 GS포인트도 쌓이는데다가 케네카드 당월실적에도 합산, 네이버페이포인트도 적립이 되어 일석3조라 할 수 있답니다.


기타 혜택으로는 이 카드는 BC카드의 페이북어플에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페이북어플에서 제공하는 혜택까지 추가로 누릴 수 있습니다.

울 신랑은 이런거 설치해서 사용하라고 하면 귀찮아도 하고, 혜택 찾아가며 쓰는 부류는 아닌지라 저는 이 부분은 포기하고, 네이버페이 포인트와 GS포인트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꼼꼼하신 분들은 페이북 혜택도 함께 누리도록 하세요.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발급방법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1은 앞서 말씀드렸듯 신규 발급이 중단되었으며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2만 발급이 가능합니다.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발급하는 방법은 1) 케이뱅크 어플 2) 케이뱅크 홈페이지 3) 핸드폰 네이버 홈페이지에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2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케이뱅크 계좌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케이뱅크 어플을 깔고, 비대면 계좌개설을 깔고 체크카드 발급을 받으시면 됩니다.


케이뱅크 홈페이지나 케이뱅크 어플에서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발급방법은 간단하기 때문에 네이버 홈페이지에서 가입하는 방법을 따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 이때도 반드시 케이뱅크 어플이 깔려 있고, 케이뱅크 계좌가 있어야 발급이 됩니다.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는 반드시 결제계좌를 케이뱅크 계좌로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가끔 네이버 홈페이지에서 발급 받을 경우, 추가 네이버포인트 혜택을 주기도 하는데 현재는 추가 혜택이 없는 상태입니다.

컴퓨터 네이버 홈페이지에서는 제가 위치를 못 찾는건지 찾을 수가 없네요.

스마트폰 네이버 홈페이지에서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발급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발급방법


네이버 메인에서 상단 왼쪽에 있는 ▤를 눌러줍니다.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2 발급방법


하단에 위치한, <네이버페이 홈>을 눌러줍니다.

제 네이버페이포인트는 요새 만원 이상 쌓이면 책 구매하는데 쓰고 있어서 현재 남은 포인트가 얼마 없네요. ^^


케네카드 발급방법


하단에 있는 <제휴카드 / 통장> 메뉴를 눌러 들어갑니다.


케네카드 네이버페이


아래쪽으로 내려오시면, 케네카드가 있는데 요게 바로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입니다.

<자세히 보기>를 눌러줍니다.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다음, <더 알아보기>를 눌러서 이후 케이뱅크 어플이 열리게 되는데 여기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연회비는 무료이며, 해외겸용카드 비자카드로 발급이 됩니다.


케네카드 총평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는 당월실적 24만원이 있기는 하지만, 대다수 이용금액이 당월실적에 포함이 되어 당월실적 맞추기가 쉬운 편입니다.

전월 실적이 아닌 당월 실적으로 포인트 적립을 해주기 때문에 실적을 맞추기 어렵다 싶은 달은, 아예 케네카드를 사용하지 않고 다음달에 또 24만원을 사용하면 됩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1.2% 적립을 해주어, 체크카드 중에서는 가장 많은 네이버페이를 적립해줍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도 사용할 수 있는 분야가 온라인에서는 상당히 많기 때문에 저는 굉장히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전에는 장보기에 많이 이용했었는데, 요새는 포인트를 모아 책을 사서 보는데 사용하고 있답니다.

웬만한 온라인 서점에서는 네이버페이로 결제가 되거든요.

게다가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1이 교통카드가 없는 점이 아쉬웠는데,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2는 교통카드 기능까지 추가할 수 있어 상당히 괜찮은 체크카드랍니다.

저희 신랑처럼 어느 가맹점에서 사용해야 할인되고 안되고 따져 가며 사용하기 귀찮으신 분들에게 특히나 추천해드리고 싶은 체크카드입니다.


만약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쌓이는게 싫고 현금이 좋다 하시는 분들은 케이뱅크의 포인트적립형 체크카드를 추천드립니다.

아래 포스팅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 캐시백체크카드 케이뱅크 체크카드 포인트적립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