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는 카드사들의 경쟁들로 인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체크카드 종류가 참 많은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캐시백 체크카드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저런 할인 따져 가며 사용하기 귀찮으신 분들이나, 혹은 최근 카드사들이 주로 할인해주는 부분의 쇼핑을 별로 하지 않는 분들의 경우에는 그냥 캐시백을 해주는 체크카드가 최고라는 생각이 드실 거예요.

그래서 오늘은 캐시백체크카드인 케이뱅크 포인트적립 체크카드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 K뱅크 체크카드 하면,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를 떠올리시는데요.

다른 포인트가 아닌, 완벽하게 현금으로 캐시백되는 체크카드인 케이뱅크 포인트적립형 체크카드도 있답니다.


캐시백체크카드 - 케이뱅크 (K뱅크) 포인트적립형 체크카드


케이뱅크 체크카드 포인트적립형


케이뱅크 체크카드 포인트적립형의 경우, 사용한 금액의 1%를 케이뱅크 포인트로 적립해주며, 1포인트 당 1원으로 현금 전환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포인트 현금 전환할 수 있는 최소 단위가 1원이기 때문에, 사용 금액의 1%를 무조건 캐시백 받을 수 있는 체크카드인데요.

상세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뱅크 포인트적립형 체크카드 혜택


캐시백체크카드


케이뱅크 포인트적립형 체크카드는 카드 이용금액의 1%를 포인트로 적립해줍니다.

즉 1%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데요.

당월 실적을 채워야 하는 부분은 있습니다.

당월 실적이 24만원 이상이어야 카드 이용금액의 1%를 캐시백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체크카드 포인트적립형 당월실적 제외

대학등록금, 아파트관리비, 상품권 및 기프트카드 결제금액, 각종 수수료, 이자, 제세공과금, 사회보험료는 당월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 산정 및 포인트 적립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단, 해외 가맹점 이용금액은 실적산정 시에는 제외되나 포인트 적립대상에는 포함됩니다.



당월실적에서 등록금이나 아파트 관리비 등은 제외되지만, 상품권 구매금액, 휴대폰요금 등은 당월 실적에 합산이 됩니다.

주의하셔야 할 부분은 해외 가맹점 이용금액은 실적 산정에서는 제외된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해외 가맹점 이용 금액은 캐시백 대상에는 포함됩니다.


케이뱅크 포인트적립형 체크카드


당월실적 24만원 이상은 대학생 이상이시면 쉽게 채우실 수 있을 거예요.

저희 남편도 용돈카드로 K뱅크 포인트적립형 체크카드 말고 네이버페이체크카드를 사용중인데, 24만원 실적은 쉽게 채우고 있답니다.


K뱅크 체크카드


다음으로 케이뱅크 포인트적립형 체크카드의 좋은 점은 바로 모든 은행과 GS25편의점에서 ATM기 이용 시 수수료가 무료라는 점입니다.

입금 및 출금 수수료가 없습니다.

특히 저희 남편의 경우도 보면, 돈 뽑아 오라고 하면 수수료 절약할 생각은 안 하고 생각 없이 그냥 가까운 아무 곳에서나 출금을 해 오거든요.

하지만 케이뱅크 체크카드는 모든 은행과 GS25 편의점에서 수수료가 무료라 요새는 출금 수수료를 내지 않고 있어요.

또 케이뱅크는 어플 사용 시 타행 이체 수수료도 무료라 입출금 및 타행이체 수수료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케이뱅크 체크카드 gs25


캐시백체크카드 케이뱅크 포인트적립형 체크카드는 GS POP카드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남자분들의 경우, 따로 포인트카드를 내거나 포인트 어플 내밀면서 포인트 적립해달라고 하는걸 꺼리는 분들이 있는데요.

K뱅크 포인트적립형 체크카드의 경우 체크카드가 POP카드 기능을 해서 GS25편의점 이용 시, 팝카드 할인 제품에 대한 할인도 받을 수 있고 GS포인트도 쌓을 수 있답니다.


케이뱅크 체크카드 연회비


케이뱅크 체크카드 연회비


케이뱅크 체크카드 포인트적립형은 해외겸용 카드인 비자카드로 발급되며 연회비는 무료입니다.


캐시백체크카드 케이뱅크 체크카드 포인트적립형 만드는 법은 케이뱅크에 입출금통장을 개설하신 후 (비대면 계좌개설) 체크카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케이뱅크 체크카드 단점

케이뱅크 포인트적립형 체크카드는 체크카드 중에서 신용카드 못지 않은 굉장히 많은 캐시백을 해주는 체크카드입니다.

하지만, 최대 단점이 바로 후불교통카드 기능 추가가 안된다는 점이랍니다.

그래서 교통카드 기능이 필요하신 분들은 다른 카드가 하나 더 필요, 혹은 티머니카드를 이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하지만 캐시백 기능이 워낙 막강한 체크카드이기에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