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페이코 적립 카드 중에 가장 인기가 많은 카드인 페이코 플래티넘 롯데카드 혜택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AYCO 플래티넘 롯데카드는 2019년 상반기 페이코에서 가장 많이 발급 받은 신용카드라고 하는데요.

페이코 포인트 적립에 있어서 굉장히 막강한 카드랍니다.

보통 '플래티넘'이 카드 이름에 붙어 있으면 연회비가 상당히 비싼 것이 일반적인데, 페이코 플래티넘 롯데카드는 연회비도 몹시 저렴합니다.

그럼 페이코플래티넘 롯데카드 어떤 혜택들이 있길래 많은 사람들이 발급 받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코 플래티넘 롯데카드


페이코 플래티넘 롯데카드 연회비

페이코 롯데카드 연회비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코 플래티넘 롯데카드는 국내전용과 해외겸용 카드로 나뉩니다.


페이코 플래티넘 롯데카드 국내전용 연회비


국내카드 연회비는 9천원인데요.

혜택을 살펴 보면 비싸지 않은 연회비랍니다.

요새는 해외 직구도 많이들 하시고, 또 해외여행도 많이들 가시므로 해외겸용 카드들을 주로 발급 받으실텐데요.


페이코 플래티넘 롯데카드 마스터카드 연회비


페이코 플래티넘 롯데카드 비자카드 연회비


해외겸용 카드의 경우, 마스터카드와 비자 카드 중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비자 카드 연회비가 마스터카드 연회비보다 1천원 더 비쌉니다.

하지만 비자 카드를 만드시길 추천 드리는데요.

비자 카드가 훨씬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상세한 비자 카드 특별 혜택은 아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코 플래티넘 롯데카드 혜택

그럼 이제 혜택을 알아보겠는데요.

혜택은 전월실적 무관하게 받을 수 있는 공통 혜택이 있고, 전월 실적을 채워야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우선 전월실적 무관하게 받을 수 있는 혜택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코 플래티넘 롯데카드 포인트 적립


전월실적 무관하게 받을 수 있느 혜택은 위의 스페셜 혜택인데요.

이 스페셜 혜택은 다시 특별 적립과 기본 적립으로 나누어집니다.

특별적립은 페이코 가맹점에서 페이코로 결제할 시 무려 5%의 페이코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것인데요.

페이코 포인트는 1포인트가 1원의 가치와 동일하므로 상당히 많은 금액을 페이백해주는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단, 조건이 있는데요.

특별 적립의 경우 건당 최대 2천 포인트까지 적립이 되며, 월간은 2만 포인트까지만 적립이 됩니다.

(특별 적립이 되는 페이코 가맹점은 페이코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저는 자잘한 생활용품을 인터넷에서 많이 구매하는데요.

페이코 가맹점에는 11번가, 인터파크, 위메프, 티몬 등이 있기 때문에 인터넷 쇼핑을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는 꽤 짭짤한 신용카드가 됩니다.

물론 오프라인 가맹점도 있고요.

또 요새 배달의민족이나 요기요 배달 어플을 많이들 사용하시는데요.

이곳들도 모두 페이코 가맹점이기 때문에 여기서 페이코로 결제 하셔도 5%가 적립됩니다.

여기서 살짝 꿀팁을 알려드리자면, 특별 적립이 건당 2천원이기 때문에 4만원 한도 내에서 결제를 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특별 적립 되는 곳에서 이미 월간 2만 포인트를 적립하셨다면, 이후에 페이코 결제를 하면 1% 페이코 포인트가 적립되기 때문에 카드를 한 장만 쓰시는 분들에게도 꽤 괜찮은 혜택의 카드라 할 수 있습니다.

월간 적립한도는 총 30만 포인트이기 때문에 거의 무한대로 포인트 적립이 된다 할 수 있습니다.



전월실적과 무관한 페이코 포인트 적립이 있다면, 전월실적을 반영한 포인트 적립 기회도 있습니다.


페이코 플래티넘 롯데카드 실적 포인트


바로 라이프 혜택이라는 것인데요.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일 경우에 아래의 적립 대상 가맹점들에서 5%의 페이코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일상적립의 경우 일 1회, 그리고 월 10회 적용이 됩니다.

횟수를 초과하면 일반 적립으로 1%가 적립됩니다.


페이코 플래티넘 롯데카드 전월실적


라이프 분야 5% 적립 가맹점들을 보면 패스트푸드에 롯데리아, 버거킹, 맥도날드, KFC 등 웬만한 패스트푸드점들이 다 있고요.

또 카페, 서점, 편의점 등 5% 적립 제공되는 곳들이 꽤 있습니다.

게다가 버스, 지하철, 택시 이용액에 대해서도 5% 적립을 해줍니다.

세컨드 카드로 사용하시는 분들의 경우 전월 실적을 안 따지는 적립만 해도 꽤 되기 때문에 상당히 매력적인 카드입니다.

원카드 혹은 주사용카드로 사용하시는 분들의 경우 라이프 적립까지 챙기면 상당히 많은 포인트를 챙기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월실적 30만원 실적을 채우시는 분들에게는 VISA 플래티넘 혜택도 받으실 수 있는데요.

당연히 페이코 플래티넘 롯데카드 비자 카드를 발급 받으신 분들이 대상입니다.


페이코 플래티넘 롯데카드 여행혜택


호텔스닷컴 결제 시에 8% 할인을 제공하며, 와이파이 도시락 및 해외 데이터 로밍 할인 등의 혜택이 있습니다.


페이코 플래티넘 롯데카드 혜택


인천공항 여객 터미널의 카페들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페이코 플래티넘 롯데카드 면세점 할인


면세점 할인도 제공되는데요.

신세계 면세점 할인이 됩니다.

페이코 플래티넘 롯데카드 공항라운지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 혜택도 있는데요.

SKY-HUB 라운지, 워커ㅣㄹ마니타 라운지, 라운지L, SPC라운지가 그 대상입니다.

그 외에 인천공항 및 김포공항 무료 발렛파킹 서비스 등도 제공하는데요.

상세한 비자 플래티넘 혜택은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 하나의 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새 카드를 온라인에서 발급 받으면 보통 초회년도 연회비는 면제를 해주는데요.

페이코 플래티넘 롯데카드를 만약 발급 받으시려고 한다면, 페이코 어플에서 발급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다른 곳에는 없는 특별 혜택들이 있거든요.


페이코어플 롯데카드


페이코 어플에서 페이코 플래티넘 롯데카드를 발급 받으면, 다른 곳과는 달리 특별한 혜택들을 추가로 줍니다.

지금 12월 31일까지 프로모션 기간인데요.

내년에도 다른 프로모션을 제공할지는 모르겠습니다.

현재 제공하는 페이코 어플에서 카드 만들 시 혜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코 롯데카드


첫 번째 혜택은 할인쿠폰 5천원권 4장을 주는데요.

비자 플래티넘 롯데카드로 만드셔야 4장을 줍니다.

페이코 플래티넘 롯데카드 마스터카드로 발급을 받은 경우에는 5천원권 2장을 줍니다.

해당 카드를 발급 받은 후, 페이코 앱에 발급 받은 롯데 플래티넘 카드를 등록하면 해당 쿠폰을 증정해주는데요.

이 쿠폰은 오프라인에서 페이코로 결제 시에 2만원 이상 사용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롯데 플래티넘카드


두번째 혜택은 페이코 포인트 최대 5만 포인트 증정입니다.


롯데 페이코 포인트 카드


페이코 플래티넘 롯데카드를 발급 받은 후 1만원 이상만 사용하면 5만 페이코포인트를 적립해줍니다.

이것만으로도 사실 연회비를 뽕을 뽑고도 남는데요.

하지만 초회년도 연회비도 무료 입니다.


페이코 플래티넘 롯데카드 연회비면제

페이코 어플에서 페이코 플래티넘 롯데카드를 발급 받아도 연회비를 100% 캐시백 해줍니다.

결국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발급하면 초회년도 회비 면제 혜택밖에 없는데, 어플에서 카드를 발급 받으면 7만원의 혜택을 더 받게 되기 때문에 어플에서 발급을 추천 드립니다.

연회비 캐시백은 카드를 발급 받고, <롯데카드 라이프>에 앱카드 등록을 하셔야 하는데요.

발급 받은 월 + 다음월 10일까지 마치셔야 받을 수 있는 점은 주의하세요.


페이코 포인트의 경우 페이코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고, 또 네이버포인트로 전환도 가능한데다가 1포인트당 1원이기 때문에 페이코 플래티넘 롯데카드는 혜택이 정말 많다고 볼 수 있습니다.

포인트 적립 혜택이 정말 혜자스럽기 때문에 주사용카드 혹은 원카드로 사용하시기에도 괜찮은 카드라 오늘 소개해 드려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