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남자친구 선물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을것 같습니다.

저도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다가 조금 일찍 선물을 해주었는데요.

이쁨 잔뜩 받았습니다.

제가 남자친구를 남편으로 업그레이드 하면서 그동안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었던 것들을 여러분들께도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로 추천을 드려 보려고 합니다.

가격대도 다양하게 준비할 수 있는 상품들이니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 하실 때 참고해 보세요.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남자친구 크리스마스선물


시계

요새는 핸드폰을 시계로 이용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시계 선물을 안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시계의 경우 패션 아이템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 패션 아이템용으로 사주면 괜찮습니다.

혹은 남자친구가 군인이라면 저렴하고 튼튼한 시계를 사주는 것도 꽤 괜찮고요.

시계의 경우 가격대도 다양하기 때문에 남자친구가 20대이든 30대이든 상관없이 선물하는데 괜찮은 아이템이라 생각이 듭니다.

다만 시계를 고를 때는 남자친구의 패션 성향을 보고 시계를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금은 남편이 되었지만 남자친구일 당시 제가 시계를 크리스마스 선물로 해주었는데요.

제 남자친구는 패션 아이템으로 손목 시계 선물 굉장히 좋아했습니다.

저는 10만원대 시계를 선물했는데요.

각자의 경제 사정이나 남자친구 연령대를 고려하여 고르시면 됩니다.


지갑

시계는 불편해서 착용을 안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지갑 같은 경우 안들고 다니는 분들이 지극히 드문 아이템이기 때문에 이것도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로 추천 드립니다.


몽블랑지갑


지갑의 경우 오래 쓰기도 하고, 매일 소지하는 제품인지라 저는 좀 가격대가 있는 제품으로 장만을 했는데요.

저는 몽블랑 지갑을 선물 했었습니다.

지금도 사용중이고 이거 받고 너무 좋아했었는데요.

기존에 가지고 다니던 지갑이 알고보니 전 여친이 선물해줬었던거였더라고요.

이 지갑 선물 받자마자 사용하던 전 여친이 준 지갑 버리고 바로 이 지갑 들고 다니더라고요.

남자들의 경우 전여친이 준 선물 그냥 아무 생각 없이 가지고 다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런 걸로 화내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본인도 그때서야 기억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갑 선물은 이왕이면 조금 돈을 쓰는 것이 괜찮은것 같아요.

아무래도 오래 가지고 다닐테니까요.

브랜드 별로 다양한 가격대가 있으니까 지갑 선물도 가격대에 맞춰 사주기 괜찮은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것 같습니다.

참고로 몽블랑 지갑은 20대 후반 ~ 30대 초반 이정도 남자분들이 상당히 좋아하는것 같습니다.



벨트

벨트도 괜찮은 선물인데요.

남편의 경우 벨트를 즐겨하지 않는지라 아직 선물로 주지 않았는데요.

벨트 선물은 "이 벨트 절대 다른 여자가 풀게 하지마." 라는 의미가 있으므로 나름 의미 있는 선물이 될것 같아요.

벨트 역시 다양한 가격대가 존재해서 선택의 폭이 다양하기 때문에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로 추천 드려 봅니다.


면도기

올해 크리스마스 선물은 저는 조금 일찍 준비했습니다.

어차피 남편이 되었기도 하고요.

어차피 이달에 긁은 카드값 다음달에 나가니 이왕이면 빨리 주는게 좋겠다 싶어 미리 주었습니다.


필립스 전기면도기


저는 필립스 전기면도기를 선물해주었는데요.

이전에는 그냥 질레트인가 일반 면도기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필립스 전기 면도기 사줬더니 엄청 신나합니다.

면도기의 경우에도 찾아보니 가격대가 상당히 다양하더라고요.

저는 남동생도 동일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 괜찮다길래 필립스 전기 면도기를 사주었는데요.

브라운 전기 면도기도 괜찮습니다.

전기 면도기 역시 가격대가 저렴이에서부터 비싼 제품까지 다양해서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로 괜찮은것 같습니다.

단, 남자친구가 기존에 사용하는 제품이 고가의 제품이라면 내가 더 비싼 제품을 사줄 경제력이 안 된다면 이 선물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이건 좀 가격이 나가는 선물인데요.

게임 진짜 싫어라 하는 남자 아니면 웬만해서는 다들 좋아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입니다.

저도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로 플레이스테이션을 사줄까 하다가 요새 자금 사정이 넉넉치 않아 면도기를 해주었는데요.

자금 사정 좀 넉넉해지면 플레이스테이션 사줄 생각이랍니다.

플스는 가격이 좀 나가기 때문에 결혼할 분이거나 혹은 이미 결혼한 경우에 사주시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

혹은 남자친구가 나에게 너무 부담스러운 선물을 사줬다거나...


오늘은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을 해드려 보았는데요.

가격대 다양한 제품들 위주로 추천을 드려보았습니다.

남자친구와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랍니다.


제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구매한 전기면도기 리뷰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 필립스 전기면도기 추천 5000시리즈 S5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