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서울 장미축제가 서울 중랑천에서 열립니다.

서울장미축제 기간은 메인이벤트는 5월 24일부터 5월 29일까지 열립니다.

기간이 너무 짧다구요?

축제 기간 전후 각각 1주일씩 총 2주일간을 리틀 로즈 페스트벌로 운영하니 기간이 너무 짧다고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이번 주말 예쁜 꽃 보러 가고 싶은 분들이나 데이트를 계획중이신 분들은 서울 장미축제 방문해보셔도 좋을것 같아 장미축제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서울 중랑천 장미축제 2019 가는길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서울 장미축제


서울장미축제 가는길

서울 장미축제 가는길



서울장미축제 가는법은 지하철로 가시면 편한데요.

지하철 이용시

지하철 7호선 먹골역 7번 출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지하철 7호선 중화역 4번 출구를 이용하셔도 되는데요.

각각 지하철역에서 중랑천 방향으로 걸어서 10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또는 6호선 태릉입구역 8번 출구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태릉입구역을 이용하실 경우, 목동교를 건너 중랑천 둔치로 진입하셔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 중랑천 장미축제 주차장은 인근 학교들을 이용할 수 있지만, 학교들이라 개방을 주말 위주로 하는데다가 금방 만차가 되어 갔다가 주차 곤란을 겪으실 수 있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서울장미축제 관람료는 무료로 운영됩니다.

하지만 업체에서 운영하는 공예 체험등의 체험은 유료로 진행됩니다.

푸드트럭 가든이 있으므로 식사도 이쪽에서 해결 하시면 됩니다.


서울 장미축제 2019


서울장미축제 기간 이벤트

서울 장미축제 기간은 앞서 알려드렸듯 메인 페스티발과 리틀로즈 페스티발로 나눠지는데요.

메인 페스티발인 5월 24일 ~ 5월 26일에는 여러 가지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5월 24일은 장미의 날, 5월 25일은 연인의 날, 5월 26일은 연인의 날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행사의 마지막날인 5월 26일(일) 밤에는 엔딩쇼를 진행하는데요.

밤 9시 ~ 9시 30 진행됩니다.

이때 불꽃놀이와 레이저쇼, 그리고 음악을 결합한 쇼를 진행한다고 하니 마지막 날 가는 것이 가장 좋아보입니다.

메인 이벤트 기간을 전후한 일주일간(5월 17일 ~ 5월 23일, 5월 27일 ~ 6월 2일)에도 다채로운 공연 등의 행사가 펼쳐지므로 가까운데 사시는 분들은 평일에 방문해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번 주말 메인 이벤트 하는 날 사람이 좀 많을것 같지만 이군 꼬드겨서 한 번 방문해볼까 생각중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