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리터가 기존 O2와의 제휴를 종료하여 더 이상 기존 더리터 포인트가 쌓이지 않고 이제 신규 더리터 포인트로 적립을 하도록 바뀌었습니다.

최근 새로 바뀐 더리터 포인트 적립 및 사용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더리터 포인트

더리터

 

기존에 더리터에서 회원가입을 하셨던 분들이라도 2023년 5월 1일 이후 (실은 4월 중하순경부터) 더리터에 신규 회원가입을 해야 포인트를 쌓을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및 포인트 적립 / 사용을 하기 위해서 더리터 앱을 설치해주세요.

 

안드로이드폰(삼성 갤럭시, 노트 시리즈 등 아이폰 제외한 핸드폰)을 사용중이신 분들은 아래의 더리터 앱을 다운받아주시면 됩니다.

 

더리터 앱 설치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앱스토어에서 더리터 앱을 설치해주세요.

이후 회원가입을 진행해주면 됩니다.

 

지금 더리터 앱 신규 출시 기념으로 2천원 쿠폰을 주는데, 쿠폰으로 2천원 이상 음료 주문 시 사용할 수 있으니 쿠폰도 다운받아 주세요.

 

 

더리터 쿠폰 다운받기

더리터-앱-홈

 

더리터 앱에 로그인 후, 쿠폰 부분을 클릭해주세요.

 

쿠폰함

 

다운로드 쿠폰으로 들어가면 다운로드 가능한 쿠폰이 생성되어 있을 것입니다.

저는 이미 사용해서 없는 것인데요.

신규 가입하시면 쿠폰이 있으니 이것을 클릭하면 바로 다운이 됩니다.

이후 앱에서 주문 시, 쿠폰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더리터 포인트 적립 방법

기존에는 회원가입을 해두었다면, 키오스크에서 휴대폰번호 입력만으로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있었는데요.

아직 키오스크를 아직 업데이트 안 한것인지, 앞으로도 이럴 것인지도 모르겠지만 현재 키오스크에서는 포인트 적립을 할 수가 없습니다.

앞으로 키오스크에서 적립이 된다면 좀 더 편해지겠지만, 현재는 아래와 같이 앱에서 주문을 하면 자동으로 적립이 되므로 아래와 같이 앱에서 주문을 해주세요.

 

더리터 앱 화면 하단의 주문을 클릭해줍니다.

 

더리터-앱-주문

 

그럼 내 주변 매장이 검색되어 나옵니다.

자주 가는 매장에 별표를 눌러, 내매장으로 등록해두면 편합니다.

다음 음료를 골라주고, 결제까지 하고, 내가 주문한 음료를 픽업하면 이용금액의 3%가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내가 방문하는 매장의 지점명을 모른다면 매장에서 물어보고 매장에서 앱을 이용해서 주문을 해도 됩니다.

 

더리터 포인트 사용방법

포인트 사용도 현재 키오스크에서는 지원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앱에서 주문하면서 결제 시에 포인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앞서와 같이 주문을 하고 결제단계에서 아래와 같이 사용할 포인트를 입력해주면 됩니다.

 

더리터-포인트-사용

 

얼마전부터 새로 적립하기 시작해서 아직 얼마 쌓이지 않았는데요.

더리터 포인트는 1천점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1천점 이상의 포인트가 쌓이면 사용할 포인트를 입력하고 적용을 눌러주세요.

 

 

더리터 포인트 제도가 변경되면서 현재 키오스크에서의 적립과 사용이 불가능한데요.

처음에 다소 귀찮더라도 앱을 설치해두면 집에서 미리 주문을 하고 음료를 픽업하러 가면 되려 시간이 절약되서 좋더라고요.

또 결제도 신용카드 직접 결제도 가능하지만,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페이 등 각종 페이도 사용할 수 있어서 이게 되려 편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또 온라인에서 할인되는 카드를 사용하면 할인이 되는 경우도 있으니 온라인 사용 시 할인 카드가 있다면 해당 카드를 사용하는 것도 팁이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