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신한카드가 다양한 혜택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신한카드 인기 신용카드 중, 오늘은 신한삑카드 (신한 BBIG 카드) 혜택, 전월실적, 연회비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 삑카드 BBIG 혜택 전월실적 연회비

신한카드 BBIG

 

교통카드 찍을 때, '삑' 소리가 나는 것에 착안한 카드가 바로 신한카드 삑카드입니다.

삑카드는 그만큼 대중교통 신용카드라 할 수 있는데요.

대중교통 할인 뿐 아니라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한카드 삑 BBIG 혜택, 전월실적

전월실적 제외 사항은 글 하단에 별도로 첨부하겠습니다.

 

1. 교통 할인 - 버스, 지하철 : 일간 200원 ~ 600원

신한 삑카드는 교통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전월실적에 따라 일간 할인 한도가 달라집니다.

 

 

워간 사용금액이 30만원 ~ 50만원 구간이라면, 일간 200원의 할인을, 100만원 이상 사용자는 일간 6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실적이 30만원 미만인 경우에는, 교통 할인을 받을 수 없습니다.

삑카드를 신규로 발급 받은 분이라면, 카드사용 등록월의 익월말 (등록월 + 1개월)까지 30만원 ~ 50만원 구간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교통 할인 - 택시, KTX : 10% 할인

신한 BBIG카드는 택시 및 KTX 역시 할인을 제공합니다.

단 택시나 KTX 둘 중 한 가지에 대해서만 일 1회, 건당 이용금액 5만원 한도 내에서 할인이 적용됩니다.

역시 전월실적에 따라 월간 할인 한도가 달라지게 되는데요.

 

 

월간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어야만 택시 및 KTX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는 전월 이용금액에 대한 당월 최대 할인 한도입니다.

삑카드를 신규로 발급 받은 분이라면, 카드사용 등록월의 익월말 (등록월 + 1개월)까지 30만원 ~ 50만원 구간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영화 할인

요새는 코로나 때문에 좀처럼 극장에 가지 않지만, 코로나 종식 후에는 신용카드에 영화 할인 혜택이 없다면 뭔가 섭섭하지요.

 

신한카드 삑카드는 인터파크,  YES24에서 영화 예매 시 본인 및 동반자 1인에 한하여 각각 1,500원씩 할인 혜택을 줍니다.

만약 두명이서 영화를 보러 간다면 총 3천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매 사이트 별, 1일 1회, 월 최대 2회, 연간 총 12회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CGV에서 영화를 관람할 예정인 분들은 월 1회에 한하여 4천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이때는 본인, 동반자 여부 상관 없이 일괄 4천원 할인이 적용됩니다.

영화 할인 역시 전월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에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전기, 통신, 해외이용 캐시백 : 5%

 

이 혜택은 전년도 실적이 천만원 이상인 삑카드 사용자만 받을 수 있는 혜택인데요.

전기요금, 통신요금, 해외이용금액 연간 이용금액의 5%를 연 1회에 한하여 최대 5만원까지 캐시백을 해줍니다.

캐시백은 전년도 1월 ~ 12월 실적이 천만원 이상인 경우, 다음 해 2월 마지막 주에 제공해줍니다.

 

5. 기타 할인 - 백화점, 편의점, 카페, 통신요금 : 5% ~ 10% 할인

백화점, 편의점, 카페, 통신요금 5% 할인의 혜택도 있습니다.

기타 할인 역시 전월 실적에 따라 통합 월할인한도가 아래와 같이 부여됩니다.

 

 

1) 백화점 5%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 사용액에 대해 일간 1회, 월 최대 2회까지 건당 10만원까지 할인이 적용됩니다.

 

2) 편의점 5%

편의점 1일 1회, 월 5회, 건당 이용금액 최대 1만원까지 할인 적용

 

 

3) 카페 10%

스타벅스, 커피빈, 엔제리너스, 카페베네 1일 1회, 월 8회, 건당 1만원까지 할인 적용 (따라서 1회당 최대 할인금액은 천원입니다.)

백화점, 할인점, 면세점 등에 입점된 일부 매장의 경우 할인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통신요금 5%

SKT, KT, LG U+ 핸드폰 이용금액 5%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단 인터넷, TV 등 결합상품은 제외되는 점 유의하세요.

월 2건, 건당 5만원의 이용금액 내에서 할인이 적용됩니다.

 

신한 삑카드 연회비

 

신한카드 삑 연회비는 위와 같습니다.

 

 

비자로 발급 받을 시 연회비가 13,000원입니다.

국내전용인 S& 혹은 해외겸용의 경우 유니온페이카드로 발급 받을 시 연회비가 1만원입니다.

S& 브랜드는 신한카드가 아멕스카드와 제휴를 통해 개발한 브랜드로, 해외에서 아멕스 가맹점 및 ATM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삑카드 전월실적 제외

신한 BBIG카드는 앞서 전월실적에 따라 월간 할인 한도가 달라짐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전월실적에서 제외되는 항목을 알아야, 전월실적 따져보기가 좋겠지요?

 

신한 삑카드 전월실적 제외

단기카드대출 (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연회비, 각종 수수료, 카드대출 이자, 기프트카드 구매금액, 선불카드 충전금액, 거래취소금액

 

오늘은 신한삑카드 혜택, 전월실적, 연회비, 전월실적 제외 사항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신한삑카드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상품설명서를 참고하세요.

상품설명서는 하단의 이미지 파일로 대체하여 보셔도 되며, 클릭 시 확대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B.Big(삑).pdf
1.79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