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신용카드 종류가 너무 다양하고, 혜택 역시 다양해서 신용카드를 고르는 것도 참 일입니다.

오늘은 신한카드 추천 신용카드를 선정해보았는데요.

각각의 혜택들을 살펴보시고, 나에게 알맞은 카드를 고르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신한카드 추천 신용카드

신한카드 추천

 

 

신용카드는 생활하시는 분의 가족 수나 혹은 생활 패턴에 따라 추천드릴 수 있는 카드가 다릅니다.

따라서 순위를 별도로 매기지 않고, 생활비 카드, 혹은 자동차를 가지고 계신 분들을 위한 주유카드 추천 신한카드 등으로 구분하여 보았습니다.

목적에 따라 총 세가지 신용카드를 추천드려 봅니다.

 

1. 무난하게 괜찮은 신한카드 추천 신용카드 - 신한 더모아 카드

신한카드 더모아

 

이 카드는 요새 포인트 적립으로 굉장히 핫한 카드입니다.

전 가맹점에서 1천원 미만 금액을 포인트로 적립해주며, 또 특별 적립 가맹점에서는 천원 미만금액의 두배를 적립해주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택하는 카드인데요.

 

예를 들어, 스타벅스에 가서 5,800원짜리 커피를 마시면서 신한 더모아카드를 사용한다면, 800원 적립이 된다는 것입니다.

또 특별 적립 가맹점에는 배달의민족, 백화점, 핸드폰요금, 해외결제 사용액 등이 포함되기 때문에 배달의 민족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도 꿀카드라 할 수 있겠습니다.

단점은, 천원 미만 금액을 적립해주기 때문에 딱 2만원 이렇게 결제를 하기가 꺼려져서 다른 물건을 추가로 더 구매한다든지 혹은 다른 카드를 이용해야 하는 불편한 점은 있습니다.

(물론 신경 안 쓰시는 붇늘은 상관 없겠습니다만, 저같은 경우는 포인트를 못 받는 금액이라면 아까워서 다른걸 추가로 구매하거나 다른 카드를 사용합니다.)



적립도니 포인트를 신한은행 혹은 신한금융투자에 달러로 입금 받아 달러 재테크 혹은 미국주식을 사는데 이용할 수 있어, 요새 미국주식을 하시는 분들에게 특히 사랑받는 신용카드랍니다.

전월실적에 포인트적립 대상이 되는 금액도 모두 포함이 되기 때문에 전월실적 맞추기도 쉬워 추천 드립니다.

신한카드 더모아카드에 대한 좀 더 상세한 카드 혜택 및 전월실적은 하단에 링크를 별도로 걸어둘테니, 그곳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생활비로 사용하기 괜찮은 신한카드 추천 - 신한카드 미스터라이프

신한카드 Mr.Life

 

신한카드 미스터라이프카드는 원래 1인가구를 타겟으로 나온 상품인데요.

2인가구 이상이 생활비로 사용하기에도 손색이 없는 신한카드 추천 신용카드입니다.

공과금 10% 할인 (전기요금, 도시가스요금, 핸드폰요금), 편의점 할인, 병원 및 약국 할인, 마트 할인, 온라인 쇼핑 할인, 주유소 할인 등 다양한 생활 전반에 걸친 할인을 제공합니다.

 

다만, 단점은 마트와 주유소는 주말에만 할인, 온라인 쇼핑몰 할인, 택시비 할인, 음식점 및 카페 할인 등은 오후 9시 ~ 다음날 오전 9시에만 할인이라는 제한이 걸려 있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다양한 생활 분야에 걸쳐 할인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시간 부분만 살짝 유의하면 많은 혜택을 챙길 수 있는 카드라 생활비 할인 카드로 추천 드리는 신한카드입니다.

 

신한카드 미스터라이프카드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하단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3. 주유 할인 추천 신한카드 - 신한카드 딥오일

신한카드 Deep Oil

 

신한카드 중, 주유할인 카드로 추천드리는 신용카드는 신한카드 딥오일카드입니다.

4대 주요 주유소 (SK에너지, GS칼텍스, S-OIL, 현대오일뱅크) 중 직접 고른 정유사 1곳 10% 할인을 제공해줍니다.

또 정비 업체인 스피드메이트 이용 시에도 10% 할인을 해줍니다.

그 외 편의점, 카페, 택시 등에 대해서도 소소하지만 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주유소 같은 경우, 평소 이용하는 주유소를 주로 가시기 때문에 정유사 한 곳 골라서 10% 할인 혜택을 받는 것이 큰 어려움은 없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다만 주유 외 다른 할인 혜택은 다소 미약한 점은 단점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신한카드 딥오일카드에 대해 좀 더 자세한 내용은 하단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오늘은 신한카드 추천 신용카드를 소개해드렸습니다.

평소 소비 패턴을 생각하시고, 그에 맞는 신용카드를 사용해야 할인 혜택 등을 최대로 받을 수 있으므로 평소 소비 패턴을 고려하여 카드 선택을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