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월간 신용카드 사용액이 많은 분들을 위한 플래티넘 카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알아볼 신용카드는 신한카드의 딥드림 플래티넘 플러스 (Deep Dream Platinum+) 카드입니다.

신한카드 중에 다양한 플래티넘 카드가 많지만, 이 카드가 그 중에서도 인기가 있어 자세한 혜택과 실적 사항 연회비 등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신한카드 딥드림 플래티넘 혜택 전월실적 연회비

신한카드 딥드림 플래티넘


신한카드 딥드림 플래티넘은, 딥드림카드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 할 수 있는데요.

플래티넘카드인만큼 더욱 많은 포인트와 혜택을 줍니다.


신한카드 딥드림 플래티넘 혜택


무도드림 분야에서 최대 1.1%, 더해드림 분야에서 최대 3.3% 적립, 거기에 챙겨드림 분야에서는 최대 5.5%의 적립을 해줍니다.

여기에 플래티넘+ 서비스인 항공할인 및 해외사용금액에 대한 캐시백까지 다양한 혜택을 부여하고 있는데요.

자세한 신한 딥드림 플래티넘카드 혜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 딥드림 플래티넘 카드 혜택

1. 모두드림 - 국내 및 해외 가맹점 0.7 ~ 1.1% 포인트 적립

2. 더해드림 - 자주 가는 생활 영역 2.4 ~ 3.3% 포인트 적립

3. 챙겨드림 - 가장 많이 이용한 영역 4.0 ~ 5.5% 포인트 적립

4. 아껴드림 -  주말 주유소 이용 리터당 80원 적립, 택시비 2천원 할인

5. 플래티넘+ - 항공 10% 할인 및 해외가맹점 사용 분 10% 할인


그럼 각 영역별로 자세한 신한카드 딥드림 플래티넘 카드 혜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모두드림

신한카드 딥드림 플래티넘 혜택 1

국내 및 해외가맹점에서 전월실적에 따라 0.7 ~ 1.1%의 기본 포인트를 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줍니다.


신한카드 딥드림 플래티넘 전월실적


전월실적 이용금액은 50만원, 50만원 ~ 100만원, 100만원 ~ 150만원, 150만원 이상 구간으로 나뉘어지며 이에 따라 차월 적립율이 달라집니다.

전월실적이 없더라도 모두드림 포인트는 50만원 미만 구간으로 최소 0.7% 적립 혜택을 줍니다.

즉, 모두드림에 한해서는 전월실적이 필요 없습니다.


2. 더해드림

신한카드 딥드림 플래티넘 혜택 2

드림영역에서 이용한 금액에 대해 기본의 3배인 2.4 ~ 3.3% 신한포인트를 적립해줍니다.

(드림영역은 하단에 별도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각 구간별로 월별 최대 적립한도가 다른데요.

이 적립한도는 더해드림과 챙겨드림 포인트 합산한 금액입니다.


신한 딥드림 플래티넘 실적


월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한데요.

월간 신용카드 사용금액이 150만원 이상인 분들은 상당히 많은 포인트를 챙길 수 있습니다.


3. 챙겨드림

신한카드 딥드림 플래티넘 혜택 3

드림 영역 중, 가장 많이 이용한 1개 영역의 이용금액에 대해서는 기본의 5배인 4.0 ~ 5.5%의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줍니다.

가장 많이 이용한 1개 영역 선정 기준은 당월 1일 ~ 말일 이용금액을 기준으로 책정됩니다.

챙겨드림 포인트 적립일은 카드 사용월 다음달 15일입니다.



챙겨드림 포인트는 앞선 더해드림 포인트와 통합하여 월간 적립한도가 부여됩니다.



4. 아껴드림

신한카드 딥드림 플래티넘 혜택 4

주말인 토요일과 일요일 주유소 업종으로 등록된 주유소에서 당월 총 이용한 주유금액의 20만원까지 리터당 80원이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줍니다.

LPG충전거래는 적립에서 제외됩니다.

또, 당월 1일 ~ 말일 사이 택시 이용 중 3, 6, 9번째 택시 이용금액에 대해 각 2천원씩 할인이 됩니다. (월 최대 6천원 할인)

주의하셔야 할 점은 카카오택시 등 택시 호출 어플을 이용한 자동결제나 선결제 거래는 할인이 되지 않으며, 택시 안에 있는 택시 기사 아저씨 단말기를 통해 결제한 경우에만 택시 이용 횟수 체크 및 할인 적용이 됩니다.

택시 할인을 받은 건에 대해서는 포인트 적립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5. Platinum+ 혜택

신한카드 딥드림 플래티넘 혜택 5

제주항공, 에어부산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에서 예약 및 결제시 10%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국내선 뿐 아니라 국제선까지 모두 적용됩니다.

단, 간편결제 (각종 페이) 및 타 여행사, 항공권 예매 대행 사이트를 통한 예약 및 결제 건은 할인 적용이 되지 않스빈다.

할인 전 이용금액 1회 30만원까지 할인이 되므로 1회 최대 3만원 할인이 됩니다.

항공권 할인은 제주항공과 에어부산 통합 월 1회, 연간 3회 한도 내에서 제공됩니다.

할인 적용된 건은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해외이용금액의 10% 캐시백을 해줍니다.

단, 해외이용금액 10% 캐시백은 1월 ~ 12월 카드 이용금액이 1천만원 이상인 경우에만 적용이 됩니다. (천만원이상 사용 기준은 국내외 통합)

최대 할인 금액은 연간 5만원입니다.

해외이용금액 캐시백은 다음해 2월말에 제공됩니다.

단, 신산카드 딥드림플래티넘 카드를 7월 ~ 12월에 신규 발급 받은 경우에는, 7월 ~ 12월 이용 금액 5백만원 이상일 때, 연 최대 2만5천원까지 캐시백을 해줍니다.

해외 일시불 거래 후, 해당 금액을 할부로 전환하는 경우에는 캐시백이 되지 않는 점 유의하세요.


6. 기타 혜택

이 외에도 신한카드 딥드림 플래티넘은 마스터카드 플래티넘 혜택, UPI 플래티넘 (유니온페이 플래티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마스터카드와 비자카드 각 사용자 선택에 따라)


비자카드 플래티늄 혜택과 UPI 플래티늄 혜택에 대한 사항은 하단의 파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Visa platinum 혜택.pdf

UPI platinum 혜택.pdf


또 신한은행 이체 수수료 10회 무료, 주식 거래 수수료 할인 등 다양한 신한금융 혜택도 제공합니다.


신한카드 딥드림 플래티넘 드림영역

신한카드 딥드림 드림영역

1) 백화점 및 할인점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 하나로마트, 탑마트, 메가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 VIC마켓

오프라인 결제건만 해당됩니다.


2) 편의점, 잡화점

GS25, CU, 세븐일레븐, 올리브영, 다이소

온라인 매장 및 백화점 등에 입점한 매정의 경우 적립 제외됩니다.



3) 영화, 카페, 골프

CGV, 롯데시네마

카페로 등록된 모든 업종

골프(업종장 및 실내 골프 연습장 업종)


상품권 구입 및 선불카드 충전은 적립 제외됩니다.

영화표의 경우 해당 극장의 어플 혹은 사이트에 직접 접속하여 결제 혹은 현장 결제한 영화표에 대해서만 포함됩니다.


4) 해외

해외 일시불 모든 이용금액 (온라인, 오프라인 모두 가능)

직구를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 상당히 유용할 수 있습니다.


5) 이동통신요금

SKT, KT, LG U+ 핸드폰 요금 자동이체 건


신한카드 딥드림 플래티넘 연회비


신한카드 딥드림 플래티넘 연회비


신한 딥드림 플래티넘 카드는 비자카드와 유니온페이 중 택1하여 발급할 수 있습니다.

연회비는 비자카드의 경우 33,000원이며 유니온페이카드의 경우에는 3만원입니다.



신한 딥드림 플래티넘카드 전월실적

앞서 말씀드렸듯 모두드림 서비스는 전월실적 상관 없이 적립됩니다.

더해드림, 챙겨드림 서비스는 전월실적이 50만원 이상이어야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딥드림 플래티넘 전월실적 제외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장기카드대출(카드론)/연회비/각종 수수료/이자/거래 취소금액, 기프트카드 구매금액/선불카드 충전금액


신한카드 딥드림 플래티넘 포인트 적립 제외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장기카드대출(카드론)/연회비/각종 수수료/이자/거래 취소금액, 기프트카드 구매금액/ 선불카드 충전금액, 포인트 사용 거래 금액, 지방세/국세,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요금, 전기요금, 4대보험(국민연금/고용보험/건강보험/산재보험), 무이자할부 및 슬림할부 이용거래, 당사 할인이 적용된 거래 (택시비 할인 등)


신용카드 사용 금액이 월간 백만원을 훌쩍 넘는 분들의 경우, 연회비를 조금 더 내더라도 신한카드 딥드림 보다는 딥드림 플래티넘 카드가 포인트 적립이 훨씬 많이 되기 때문에 유리합니다.


신한 딥드림 플래티넘+ 카드에 대한 좀 더 상세한 상품설명서를 확인하실 분들은 하단의 사진을 확인하시거나, 혹은 사진 하단에 있는 파일을 다운 받아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은 클릭 시 확대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신한 딥드림 플래티넘

신한 딥드림 플래티넘카드

신한 딥드림 플래티넘카드 설명서

신한 딥드림 플래티넘 상품설명서

신한 딥드림 플래티넘 카드 혜택

신한 딥드림 플래티넘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