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를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무래도 주유비 혜택이 많은 신용카드를 찾으실텐데요.

오늘은 신한카드 중 주유 할인 혜택이 큰 딥오일카드 (Deep Oil)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유 할인 외에 어떤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는지 신한카드 딥오일 연회비, 혜택 등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신한카드 딥오일카드 혜택 연회비 Deep Oil 

신한 딥오일카드


신한딥오일카드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주유 방면 특화 할인 카드입니다.


신한 딥오일카드 혜택


신한카드 딥오일카드 주요 혜택은 주유소 할인, 정비소 및 주차장 할인, 편의점, 카페, 택시 할인 등의 서비스가 있는데요.

각 혜택 별로 상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 딥오일카드 혜택

1. 직접 고른 주유소 10% 할인

주유소 할인 카드


많이들 이용하시는 4대 정유사인 GS칼텍스, SK에너지, S-Oil, 현대오일뱅크 중 직접 고른 1개 정유사에서 주유 시 이용금액의 10%를 결제일에 할인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만약 처음에 실수로 주유소 브랜드를 선택하지 않았다면 자동으로 GS칼텍스 할인이 제공되는데요.

자주 가는 주유소가 변경된다면, 고객센터 혹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마이 > 이용내역 > 선택형서비스 조회/변경)에서 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자주 가는 주유소 변경 신청은 오전 8시부터 밤 12시까지 (고객 센터 이용 시에는 고객센터 근무 시간 내) 변경을 할 수 있으며, 주유소 변경 서비스는 신청 이후 다음날부터 주유한 금액에 대해 할인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단, 주유소 변경은 1년에 1번만 가능한 점은 유의하셔야 합니다.

휘발유, 등유, 경유에 대해서만 할인이 되며 LPG는 할인이 되지 않습니다.



2. 정비소 주차장 10% 할인

신한 deep oil카드 혜택

정비소 스피드메이트 이용금액의 10%를 결제일에 할인해줍니다.

단, 오프라인 (현장) 사용 분에 한하며, 온라인 결제건은 할인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또 전국 모든 주차장 중, 업종이 주차장으로 등록된 경우 주차이용금액의 10% 결제일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3. 카페, 편의점, 택시 5% 할인 (생활서비스 할인)

신한카드 딥오일

카페 - 스타벅스, 이디야 5% 결제일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단, 상품권 구입 또는 선불카드 충전은 할인 제외되빈다.

편의점 - GS25, CU 이용금액의 5%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택시 - 5% 결제일 할인됩니다.


4. 극장 할인

딥오일카드 극장할인

극장 롯데시네마 이용 시 일반관 5천원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롯데시네마 영화관 현장 혹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혹은 어플을 이요한 결제건에 한하여 할인 혜택이 제공되빈다.

일간 1회 혜택이 제공됩니다. (월간은 전월 실적에 따라 1회 또는 2회)

조조영화 할인도 되지만, 3D등의 스페셜관 상영영화의 경우에는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스빈다.

온라인 예매 시에는 할인수단으로 신한카드 Deep Oil을 선택, 현장 예매 시에는 신한카드 Deep Oil 할인요청을 하셔야만 할인 적용이 되는 점은 유의하셔야 합니다.


신한 딥오일카드 전월실적 및 할인한도

신한 딥오일카드 전월실적


신한 딥오일카드의 경우 전월실적 30만원을 달성해야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30만원 이상 70만원 미만 한도, 또 70만원 이상의 전월 실적 달성 시 할인 한도 금액이 달라집니다.

즉 전월실적이 30만원 ~ 70만원 미만인 경우, 주유 할인으로 받을 수 있는 할인은 최대 1만 5천원, 차량정비 및 주차장 부분 할인 최대 1만5천원, 그리고 생활서비스(카페, 편의점, 택시) 할인은 총 7천5백원, 영화서비스 할인은 총 5천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 할인을 받는다고 할 경우 총 월 최대 4만2천5백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최근 주유 카드로 인기가 상당히 많은 카드가 바로 신한 딥오일카드라 할 수 있겠습니다.


전월실적 제외사항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연회비, 각종 수수료, 이자, 기프트카드 및 선불카드 구매 및 충전금액, 주유소 이용 금액


전월실적은 전월 1일 ~ 말일에 이용한 신용카드 이용금액을 뜻합니다.

신한카드 딥오일카드 발급 당월의 경우, 카드 사용 등록월의 다음달 말일까지(등록월 + 1개월)는 30만원 ~ 70만원 미만 구간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기간 중 70만원 이상의 월실적 달성 시 바로 그 다음달에는 70만원 이상 구간의할인 혜택을 적용 받습니다.


신한 딥오일카드 연회비

신한 딥오일카드 연회비


신한 딥오일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의 경우 1만원, 해외겸용 카드의 경우 마스터카드로 발급되며 연회비는 1만3천원입니다.



신한 딥오일카드 총평

신한 딥오일카드는 주유소 이용 금액이 실적에서 제외되기는 하지만, 여타의 금액으로 30만원을 채우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전월실적에서 각종 4대 보험료가 제외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4대보험료를 카드로 납부하는 분들이라면 더욱 손쉽게 신한카드 딥오일 전월실적을 채울 수 있겠습니다.

거기에 월간 최대 할인 받을 수 있는 금액이 4만원 이상이므로, 어렵지 않게 연회비를 상회하는 할인을 한달만에 채울 수 있어 상당히 괜찮은 주유 카드라 생각이 되네요.



신한딥오일카드에 대해 좀 더 상세한 상품설명서를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사진을 확인해주세요.

(클릭 시 확대 사이즈로 보기 가능합니다.)

혹은 하단의 첨부파일을 다운 받아서 상품설명서를 보셔도 됩니다.

신한 딥오일카드 상품설명서 1

신한 딥오일카드 상품설명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