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체크카드 중 하나가 바로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체크인데요.

오늘은 인기 체크카드인 네이버페이 우리체크카드 혜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페이 우리체크카드

네이버페이 우리체크카드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체크는 이름에서 보이는 바와 같이, 네이버페이를 적립해주는 체크카드인데요.

주요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네이버페이 우리체크카드 혜택

네이버페이 우리체크카드 혜택


국내 이용 및 해외 이용금액에 대한 1%의 네이버페이 적립 혜택, 국내외 공항라운지 무료 서비스, 해외이용수수루료 면제 및 플래티늄 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좀 더 자세하게 해당 내용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네이버페이 적립

네이버페이 적립카드


네이버페이 우리체크카드의 경우, 네이버페이 적립률이 무려 1%인데요.

국내 사용 분에 대해 1%, 해외 사용분 (온라인 사용분 포함)에 대해 1%를 각각 적립해줍니다.

월 적립한도는 최대 각 1만 포인트씩인데요.

따라서 월간 총 2만 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또 하나 중요한 점은, 바로 전월실적 조건이 없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최근 많은 분들에게 인기 체크카드로 떠오르고 있답니다.



2.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

공항라운지 월 1회, 통합 연 2회 본인회원 한정으로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공항라운지 이용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공항라운지 무료 체크카드


단, 공항라운지는 전월실적 조건 30만원을 채워야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이 가능한데요.

카드를 막 만드신 분들은 카드 수령 등록일로부터 다음달 말일까지는 30만원 이상을 이용하면, 바로 다음날부터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출국을 계획 후,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체크카드를 만드신다면, 미리 30만원을 사용하셔야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3. 해외이용수수료 면제

해외이용수수료 면제 체크카드


해외 가맹점에서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체크카드를 사용 시, 해외이용수수료 건당 0.5달러를 면제해줍니다.

단, 마스터카드 국제 브랜드 수수료인 1%는 정상 부과되는 점은 유의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사용 시 1%의 네이버페이 적립 혜택을 주기 때문에 결국 마스터카드 수수료는 돌려 받는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해외이용수수료 면제 서비스 역시 전월실적 조건이 없습니다.


네이버페이 우리체크카드 연회비

네이버페이 우리체크카드 연회비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체크는 연회비가 국내전용 BC카드 5,000원 / 해외겸용카드는 마스터카드로 발급되며 연회비 역시 5천원인데요.

해외겸용카드인 마스터카드로 만들어야만 공항라운지 무료이용 서비스와 해외이용수수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어차피 연회비가 같으니 마스터카드로 만드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또,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체크의 경우 가족카드는 발급이 불가합니다.


네이버페이 우리체크카드 전월실적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전월실적은 전월 1일부터 말일(매출승인일 기준)까지 카드별 가맹점 이용실적이며, 해외 가맹점 이용금액 및 교통카드 이용금액, 휴대폰 요금, 통신료 자동이체 등의 금액은 매출표 접수일 기준으로 해당월 이용금액에 합산 적용됩니다.


네이버페이 우리체크카드 발급방법

네이버페이 우리체크카드는 우리은행 혹은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체크는 모바일 전용 카드로, 우리카드 앱을 다운 받아서, 카드 신청을 해야만 발급 가능한 점 유의하세요.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체크 상품설명서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체크.pdf

위의 pdf 파일 내용은 하단 이미지와 동일하며, 하단 이미지 파일은 클릭 시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체크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체크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