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체크카드 중 아파트 관리비 할인되는 체크카드를 찾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카드는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아파트 체크카드입니다.

우리카드 체크카드는 결제 계좌를 꼭 우리은행으로 하지 않아도 되는데요.

아파트 관리비가 얼마나 할인되는지 카드 혜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APT Check 혜택 아파트 관리비 할인 체크카드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APT 체크카드는 카드의정석 APT 신용카드, 혹은 카드의정석 APT 플래티넘 보다는 다소 적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만, 신용카드 사용을 원하지 않는 분들 중 아파트 관리비 할인을 원하는 체크카드 사용자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카드인데요.



주요 할인 혜택은 아파트 관리비와 유튜브 정기권 할인 혜택입니다.


아파트 관리비 / 임대료 할인 혜택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APT Check 주요 혜택인 아파트 관리비 할인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파트 관리비 혹은 임대료 중 만원 이상 결제건에 한하여 통합 월 1회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임대료의 경우에는 LH, SH, 전북개발공사에 한하여 할인 적용이 되는 점은 유의하셔야 합니다.



당연히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아파트 체크카드에 아파트 관리비 혹은 임대료 자동납부를 연결해 두어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자동납부 신청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정기권 할인 혜택

유튜브 정기권 자동납부 시 월 30%의 할인 혜택을 캐시백 형태로 제공해줍니다.

유튜브 정기권 할인 혜택은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달성해야 받을 수 있는 혜택입니다.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APT Check 실적 산정

전월 실적에는 교통카드 이용금액, 휴대폰 사용료 (통신료 자동이체), 해외이용 금액 등은 전월실적 산정에 포함이 됩니다.

카드의 정석 아파트 체크 전월 실적 제외 항목

관리비, 임대료, 각종 세금, 공공요금 (전기요금, 수도세 등), 대학교등록금, 수수료, 이자, 연회비, 선불카드 및 상품권 구입 및 충전금액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APT Check 연회비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카드 똑같이 9,000원입니다.

해외겸용 카드의 경우, 마스터카드로 발급됩니다.

국내전용의 경우 BC카드로 발급됩니다.

가족카드는 발급 불가능한 카드입니다.

보통 온라인에서 우리카드를 최초 발급 받는 경우, 첫해년도 연회비는 면제시켜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아파트 관리비 할인카드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시리즈 중 아파트 관리비 / 임대료 할인 혜택을 주는 신용카드는 카드의정석 APT Platinum, 카드의정석 APT 두 가지가 있으며, 체크카드는 오늘 소개드린 카드의정석 APT 체크카드입니다.



기본 혜택은 위와 같이 차이가 있는데요.

기본 연회비가 각각 29,000원 / 15,000원 / 9,000원으로 혜택에 따른 연회비에 차이가 있습니다.


카드의정석 관리비 할인 신용카드 자세한 혜택 등의 정보는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APT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APT 체크 상품설명서

카드의정석 APT CHECK 상품설명서.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