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코로나로 인해 강제 집콕을 하고 있는 중이라 집밥도 자주 해먹고, 또 빵도 이전보다 더 자주 사먹게 되더라고요.

요새는 빵값도 만만치 않아서 파리바게뜨 가면서 할인 혜택을 받지 않고 빵을 구매하면 뭔가 손해보는 느낌이지요.

각종 신용카드나 체크카로 파리바게뜨 할인을 받을 수도 있지만 기본적인 통신사 할인 혜택부터 챙기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후 카드사의 혜택까지 받으면 꽤 쏠쏠한 할인 혜택을 받고 파리바게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파리바게뜨 통신사 할인 혜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리바게뜨 통신사 할인


파리바게뜨 통신사 할인


저같은 경우 별도로 파리바게뜨 할인 되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사용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통신사 할인만큼은 꼭꼭 챙겨주고 있답니다.

요새는 통신사의 플라스틱 카드를 보유하고 있지 않은 분들이 많을텐데요.

앱카드 (통신사 멤버십 어플)을 휴대폰에 깔아두면 통신사 할인을 받을 수 있으므로, 파리바게뜨 방문전에 미리 어플을 다운 받아 통신사 할인카드를 챙겨 주세요.


파리바게뜨 SKT 할인


파리바게뜨 SKT 할인


파리바게뜨 SKT 할인은 VIP와 골드의 경우에는 천원당 백원의 할인을 해줍니다.

만약 6500원짜리 빵을 산다면, 천원당 100원씩이므로 총 600원의 할인을 받아 5900원에 빵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실버카드의 경우에는 천원당 5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6500원어치 빵을 산다면, 총 300원의 할인을 받아 6200원에 빵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파리바게트 SKT 할인


여기서 주의할 점은 내 등급이 VIP나 골드라 하더라도, 플라스틱 카드로 카드를 제시하면 천원당 50원 밖에 할인을 못 받습니다.

VIP나 GOLD 등급인 분들은 꼭 모바일카드로 할인 혜택을 받도록 하세요.

SKT 모바일 카드는 T멤버십 어플을 다운 받아서 깔아주면 됩니다.



파리바게뜨 SKT 통신사 할인은 1일 1회 이용금액 최대 20만원 이내에서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파리바게뜨에서 SKT 통신사 할인을 받더라도, 해피포인트 0.1% 추가 적립을 해줍니다.

SKT는 포인트 무제한 이용으로 변경되어 별도의 포인트 차감 없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파리바게뜨 KT 할인


파리바게뜨 KT 할인


KT 할인은 포인트 차감을 사용하여 파리바게뜨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VVIP, VIP, 골드의 경우에는 천원당 백원의 할인을, 실버, 화이트 일반 고객은 천원당 5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KT는 타 통신사 할인과 다른 별도의 파리바게뜨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바로 5G 모닝 혜택이랍니다.

5G모닝 혜택은 오전 5시 ~ 오전 9시에 파리바게뜨에서 샌드위치 구매 시 구매금액 5천원 이내에서 천원당 2백원의 할인을 해주는 KT만의 파리바게뜨 할인 혜택이랍니다.


파리바게트 KT 할인


파리바게뜨 KT 통신사 할인은 1일 1회로 제한되며, 이용금액 최대 20만원 이내에서 혜택이 제공됩니다.

KT 할인을 받더라도 해피포인트 0.1% 추가 적립도 해줍니다.



파리바게뜨 LGU+ 할인


파리바게뜨 LGU+ 할인


파리바게뜨 LG 통신사 할인은 VIP+ / VVIP / VIP의 경우 천원당 백원의 할인 혜택을 , 그 외에는 천원당 50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일 1회, 이용금액 최대 20만원 한도 내에서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다른 통신사 할인과 마찬가지로 0.1%의 해피포인트도 추가로 적립이 됩니다.



파리바게뜨 통신사 할인 외에, 기타 KB청춘대로 카드라든지, 우리은행 크림틴즈 체크 카드 등 별도의 파리바게뜨 등 베이커리 할인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해당 카드로 결제할 시 통신사 할인에 더하여 카드사 할인까지 중복하여 적립 받을 수 있답니다.



특히나 케이크와 같은 고가의 제품을 구매할 때는 할인을 챙기지 않으면 돈이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기본적으로 통신사 멤버십은 대부분 가지고 계시니, 가지고 계신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할인 이외에 기본적으로 통신사 할인을 꼭 챙겨서 파리바게뜨를 저렴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