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롯데카드 아임 시리즈 중, 생활비 할인에 중점을 둔 카드인 아임그레잇카드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얼마전 롯데 아임욜로카드 포스팅을 했는데 포스팅 후 며칠만에 아임욜로카드 단종이 되었더라고요.

카드사들의 수수료 수입이 줄어들면서 혜택이 많은 적자 신용카드들의 단종 소식이 이어질 전망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생활비카드로 쓰기 좋은 롯데카드 아임그레잇카드 혜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 아임그레잇카드



아임그레잇카드는 통신, 교육, 공과금, 마트 및 슈퍼, 그리고 의료, 교통, 편의점 등에서 할인이 되는 아임 시리즈의 생활비 할인 중심 카드입니다.


롯데카드 아임그레잇



롯데카드 아임그레잇카드 혜택


롯데카드 아임그레잇카드


롯데 아임그레잇카드는 크게 월납 생활비, 주말 생활비, 일상 생활비 할인으로 나뉘어집니다.


● 월납생활비

- 이동통신, 공과금, 교육, 보험 : 5~10% 할인

● 주말생활비

- 마트, 슈퍼 : 5~10% 할인

● 일상생활비

- 의료, 편의점, 교통 : 5~10% 할인


주요 혜택은 위와 같은데요.

좀 더 상세한 할인 혜택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할인폭은 전월실적에 따라 다른데요.

전월실적에 따른 할인 퍼센트와 금액은 하단에 다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월납생활비 할인

생활비할인카드

- 이동통신 : 요금 자동납부 월 1회 할인

- 공과금 : 아파트관리비, 전기요금, 도시가스납부 각 월 1회

- 교육 : 학원, 유치원, 어린이집, 서점 결제 건 중 월 1회


이동통신 할인에는 인터넷 및 TV 통신요금은 할인되지 않습니다.

교육할인은 오프라인 결제건에 한하며, 국공립유치원 및 국공립어린이집은 할인 혜택이 없습니다.


주말생활비 할인

생활비 신용카드

오프라인에서 사용한 모든 마트 및 슈퍼 업종에 대해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사용한 금액을 결제일에 할인해줍니다.


일상생활비 할인

생활비카드

- 의료 할인 : 종합병원, 일반병원, 한방병원, 약국

- 교통 할인 : 지하철, 시내버스, 택시, 공항버스, 공항철도

- 편의점 할인 : 롯데카드에 편의점으로 등록된 모든 가맹점


의료 할인에는 산후조리원, 재활원, 요양병원, 동물병원에서 사용한 금액은 할인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교통할인 부분에서는 일반적인 신용카드의 경우 대중교통인 지하철과 버스 정도에서만 할인이 적용되는데 롯데카드 아임그레잇카드는 택시요금과 공항버스, 공항철도까지 할인이 적용됩니다.



롯데 아임그레잇카드는 다양한 방면에서 할인을 해주는 생활 밀착형 할인 카드라 할 수 있는데요.

결제일에 할인이 되는 방식입니다.

할인 한도가 전월사용실적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롯데카드 아임그레잇카드 전월실적 할인한도


아임그레잇 전월실적


롯데 아임그레잇카드는 전월실적 50만원 이상을 달성해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사용액이 커질수록 할인율도 올라가고, 할인한도 역시 올라가는 방식입니다.

특히나 평균 100만원 이상 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무려 3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150만원 이상 사용하시는 분들의 경우 할인 한도가 월간 45,000원까지 올라갑니다.

50만원 이상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총 할인한도가 나쁘지 않은 정도로 볼 수 있는데요.

온라인 마트를 거의 활용하지 않고, 오프라인 마트만 이용하는 어머님들 세대에게는 50만원 이상 사용액에 대해 15000원 할인 혜택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100만원 이상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할인 혜택이 아주 크므로 주생활비 카드로 사용 하시면 좋겠습니다.


★ 롯데카드 아임그레잇카드 실적 제외 이용 금액 : 국세, 지방세, 공과금, 건강보험 국민연금 등 4대보험 납부료, 장애인 고용부담금, 아파트관리비, 기프트 및 선불카드 충전 및 구매 금액, 현금서비스, 카드론 대출금액, 연회비, 각종 수수료 등

★ 교통카드 이용금액은 전월실적에 합산이 됩니다.


★ 할부 이용 시 이용일을 기준으로 전체 금액에 대해 할인 혜택이 제공되지만 무이자할부, 슬림할부 이용금액은 할인 혜택에서 제외됩니다.



롯데카드 아임그레잇카드 연회비


아임그레잇카드 연회비

롯데 아임그레잇 연회비


아임그레잇카드는 국내전용, 해외겸용카드 상관 없이 연회비는 15000원입니다.

해외겸용카드는 아멕스카드, 마스터카드, 비자카드 중 택1하여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카드 발급 시, 롯데카드 기존 회원이 아니라면 보통 초회년도 연회비는 면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