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롯데카드 중 해외여행특화 상품 신용카드인 롯데 아임욜로카드의 혜택과 연회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카드의 아임 시리즈는 원더풀, 드라이빙, 욜로, 그레잇, 하트풀, 조이풀 총 6가지 시리즈가 있는데요.

지난번 롯데 원더풀카드에 이어 오늘은 아임욜로카드에 대해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 아임욜로카드가 단종되고, 새로이 아임욜로 플래티넘카드가 출시되어 새로이 글을 올렸습니다.

새로운 롯데 아임욜로 플래티넘 카드 혜택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롯데카드 아임욜로 플래티넘카드 I'm YOLO Platinum 혜택


롯데카드 아임욜로카드


롯데카드 아임욜로카드


롯데 아임욜로카드는 해외여행 특화 외에도 생활 할인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롯데 아임욜로카드


아임욜로카드의 주요 혜택으로는 모든 해외이용금액 할인과 공항라운지 무료이용 혜택이 있습니다.

그리고 거기에 더하여 쇼핑, 커피, 택시, 미용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우선 롯데카드 아임욜로 연회비부터 먼저 살펴본 후, 자세한 혜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카드 아임욜로 연회비


롯데카드 아임욜로 연회비


롯데 아임욜로카드 연회비는 국내 전용과 해외겸용 공통 35,000원인데요.

해외여행 특화 상품이기 때문에 굳이 국내전용을 발급 하시는 분들은 없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해외겸용 카드는 마스터카드로 발급이 됩니다.

연회비가 다소 비싼 편이지만, 그만큼 다른 카드들에 비해 해외 여행 관련해서는 우월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혜택을 살펴보면 연회비가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하게 되설 거예요.



아임욜로카드 디자인


아임욜로카드 디자인


아임욜로카드는 자유를 상징하는 느낌의 디자인입니다.

딱히 예쁘지는 않지만 뭐, 나이가 먹다 보니 카드 디자인은 신경 쓰이지 않더군요.


롯데카드 아임욜로 혜택

아임욜로카드는 나를 위한 힐링을 컨셉으로 만들어진 카드이다 보니 쇼핑과 해외 여행에 대한 할인 혜택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우선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공항라운지 무료이용 혜택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공항라운지 혜택


롯데카드 아임욜로 혜택


전세계 무려 1000여개의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가능한데요.

본인 뿐 아니라 동반자까지 무료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통합 연 2회까지 제공을 하는데요.

보통 카드들의 경우 본인에 한해 무료입장인데, 아임욜로카드는 본인과 동반자까지 무료이용이 가능합니다.

(동반자 수는 보통 1명이나 본임 포함 총 3명인 곳도 있고 각 라운지마다 제한이 있을 수 있더군요. 사전에 위에 있는 전체 라운지 확인 페이지에서 확인하시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라운지 입장 시 라운지 키 (Lounge Key) 서비스를 이용하겠다는 의사를 밝혀야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제공 여부 확인을 하기 위해, 카드로 입장료가 승인되지만 실제 금액은 청구되지 않는다고 하니 카드 승인이 되더라도 놀라지 마세요.



인천공항만 해도 총 4곳의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항라운지 무료 카드


1터미널의 경우, 스카이 허브 라운지 이용이 무료입니다.



아임욜로 공항라운지


2터미널의 경우에는, 라운지L, 마티나, SPC라운지 총 세 곳중 골라서 무료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 뿐 아니라 김포공항에도 무료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가 있고, 해외 다른 라운지를 이용하고 싶다면 위에 나온 라운지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도시나 공항명을 넣고 검색하면 무료이용 가능한 공항라운지 리스트가 나옵니다.


해외할인


해외 이용금액 할인 신용카드


해외 이용금액에 대해 1.2%의 결제일 할인이 되는데요.

할부 이용 시에도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단, 무이자할부, 슬림할부 이용금액은 할인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쇼핑할인 -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1) 드럭스토어, SPA브랜드 10% 결제일 할인

오프라인 매장 중 백화점 및 마트에 입점된 매장을 제외하고 10% 할인이 되는데요.

할인이 적용되는 브랜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드럭스토어 - 롭스, 올리브영

SPA브랜드 - 유니클로, 자라, H&M


2) 백화점, 아울렛, 면세점 할인

백화점, 아울렛, 면세점 이용금액에 대해 5%의 결제일 할인이 제공됩니다.

이 할인은 1일 1회만 제공됩니다.

할인은 오프라인에서 결제한 건에 대해서만 할인이 제공되며, 상품권 구매금액, 백화점 및 아울렛에 입점한 식당가나 스낵코너, 임대매장 이용금액은 할인이 되지 않으니 유의하세요.


쇼핑할인은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이용 시 혜택이 제공됩니다.

쇼핑할인은 전월실적에 따라 월 최대 5천원 ~ 2만5천원까지 받을 수 있는데요.

전월실적과 할인 한도 부분은 아래에서 다시 한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힐링할인 -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1) 택시 할인

택시 할인


택시 결제건에 대해 결제일에 10% 할인이 됩니다.


2) 미용실 할인

미용실 할인


오프라인에서 결제한 건에 대해서만 할인이 됩니다.

마트나 백화점에 입점한 미용실은 할인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3) 피부과, 피부관리실 할인

피부과 할인 카드


피부과, 피부관리실, 네일아트로 등록된 가맹점에 대해 결제일 할인이 되는데요.

이 혜택은 일 1회, 월통합 2회까지 할인이 됩니다.


힐링할인 역시 전월실적 30만원 이용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힐링할인 역시 쇼핑할인과 마찬가지로 전월실적에 따라 월 최대 5천원 ~ 2만5천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마스터플래티넘 혜택

마스터플래티넘


비싼 연회비의 신용카드이니만큼, 해외겸용카드로 발급을 받게 되면 마스터카드로 발급되는데, 아임욜로카드는 마스터플래티넘카드로 발급이 됩니다.

그래서 마스터플래티넘 카드의 혜택들을 누릴 수 있는데요.

각종 호텔 식음료 및 스파, 렌터카, 콘도 등 다양한 마스터플래티넘카드 혜택을 제공합니다.

단, 마스터플래티넘 카드 혜택 중 인천공항 및 특급호텔 발렛파킹 서비스,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 메가박스 콤보 세트 무료제공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마스터카드 플래티넘 서비스 혜택은 별도로 마스터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롯데 아임욜로카드 전월실적


롯데 아임욜로카드 전월실적


앞서 말씀드린 쇼핑할인한도와 힐링할인한도가 있는데요.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금액이 다릅니다.

카드 최초 발급 시, 카드 사용등록일 ~ 다음달 말일까지는 이용실적 상관 없이 전월실적 30만원이상에 맞춰 쇼핑할인 5천원, 힐링할인 5천원, 총할인 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항라운지 무료이용 서비스와 해외이용금액 할인 서비스는 전월실적 여부와 상관 없이 이용 및 할인혜택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롯데카드 아임욜로카드 혜택과 연회비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연회비가 35,000원이면 다소 비싸 보이지만, 플래티넘에 준하는 프리미엄카드 중에서는 저렴한 편에 속한다 할 수 있습니다.

보통 이 정도의 혜택을 제공하는 플래티넘 카드들은 연회비가 7~8만원 이상은 되는 편이거든요.

평상시의 쇼핑할인과 힐링할인도 사용금액에 따라 많은 혜택들을 누릴 수 있는데다가 1년에 한 번 해외여행을 간다고 치면, 한국 공항에서 무료라운지 이용 한번, 해외 공항에서 무료 라운지 이용 1번 해서 총 2회의 라운지 이용을 할 수 있어 충분히 연회비는 뽑고도 남을듯 합니다.

해외 이용금액에 대해 1.2%의 할인 혜택도 있어 굳이 많은 돈을 환전해가지 않고 아임욜로카드로 결제해도 되서 편하고요.

해외여행용 카드로 롯데 아임욜로카드 추천 드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