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롯데카드의 라이킷 시리즈 카드 중 라이킷올카드(likit all)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카드 라이킷 시리즈 신용카드는 라이킷올, 라이킷펀, 라이킷온 3가지가 있는데요.

라이킷올카드 혜택을 알아보고, 롯데카드 라이킷올 카드는 어떤분들에게 적합한카드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카드 라이킷올 (Likit All)


롯데카드 라이킷올


라이킷올 카드 디자인


라이킷올카드 디자인은 일반 라이킷올 카드와 MLB시리즈 라이킷올카드 디자인이 있습니다.

혜택은 같고 디자인만 다른 형태인데요.


라이킷올 혜택


위의 카드가 일반적인 라이킷올 카드입니다.

파란색 카드에 엄지 들고 있는 디자인입니다.

라이킷 카드 시리즈는 MLB 디자인 선택이 가능한데요.

어떤 카드냐에 따라 MLB 팀 선택이 다릅니다.


라이킷올 MLB


라이킷올카드 MLB는 LA다저스, 뉴욕양키스, 보스턴레드삭스 3종의 디자인이 있는데요.

현재 뉴욕양키스와 보스턴레드삭스는 발급이 더이상 안된다고 나와 있습니다.

조만간 남아 있는 LA다저스도 SOLD OUT이 될 것 같네요.


롯데카드 라이킷올카드 혜택


롯데카드 라이킷올카드 혜택


라이킷올카드의 주요 혜택은 모든 가맹점에 대한 1%의 할인, 주유할인, 편의점 할인이 있습니다.

세부적인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할인


전월실적 없는 신용카드


무이자할부나 각종 세금 등을 제외하고는 모든 가맹점에서 1% 결제일 할인이 이루어지는데요.

가장 주목할 점이 바로 실적조건도 없고 한도 제한도 없다는 점입니다.


주유 할인


라이킷올 주유할인


주유소에서 건당 5만원 이상 결제 시 건당 5천원 할인이 이루어집니다.

일 1회, 월 2회까지 적용이 되므로 월 최대 주유 할인은 만원을 받을 수 있는데요.

1% 할인에 대해서는 전월 실적을 따지지 않지만 주유 할인은 전월 실적을 만족해야만 주유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전월 실적에서 주유할인 매출 및 편의점 할인 매출 제외하고 총 50만원 이상을 사용해야만 주유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전월 실적 요건이 다소 높은 편에 속하는 점은 라이킷올카드의 단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전월 실적 제외 사항에는 위 외에도 각종 상품권 구매 금액, 카드 대출 금액, 각종 세금 등이 있습니다.

주유 할인과 1% 할인은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편의점 할인


라이킷올 편의점할인


편의점 CU, GS25, 세븐일레븐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1천원 결제일 할인이 이루어지는데요.

일1회, 월 총 10회까지 할인 적용이 되므로 편의점 할인으로 받을 수 있는 할인 금액은 월 최대 만원입니다.

편의점 할인 역시 주유 할인과 동일하게 전월실적 50만원 이상을 채워야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 실적 제외 조건 역시 주유 할인 조건과 동일합니다.



라이킷올카드 연회비


라이킷올카드 연회비


롯데카드 라이킷올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이나 해외전용 상관 없이 만원입니다.

온라인에서 발급 시 첫해년도 연회비를 면제해줍니다.

라이킷올카드 최초 발급 시에는 카드사용등록일 ~ 다음달 말일까지는 이용실적 상관없이 주유와 편의점 할인이 제공됩니다.

따라서 전월 실적 50만원을 채우기 힘드신 분들의 경우, 라이킷올카드를 서브카드로 사용하고 있다면 카드를 발급한 후 그 다음달 말일까지만 주유와 편의점 할인을 제공받아도 좋을것 같습니다.



롯데카드 라이킷올 정리

라이킷올카드는 라이킷온과 라이킷펀카드의 혜택을 좀 모아둔 형태라면 좋았을텐데 전혀 다른 색을 가지는 카드라 할 수 있습니다.

주유와 편의점 할인 집중 카드로 사용하기에는 전월 실적 50만원이 다소 부담스러운데요.

그래도 모든 가맹점 대상으로 1%의 결제일 할인이 이루어지는 점은 상당히 매력적인 카드라 할 수 있습니다.

국내 뿐 아니라 해외 사용액, 해외직구 사용액에 대해서도 동일하게 전월 실적 상관 없이 1%의 할인이 이루어진다는 점은 상당히 장점인데요.

전월실적 없는 신용카드를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편의점과 주유 할인을 받지 못하더라도 모든 사용액에 대해 1%의 할인을 받을 수 있어 꽤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카드 사용액이 많은 분이라면 편의점, 주유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으니 더욱 좋고요.

다만, 통신비 할인이 없는 점은 롯데카드 라이킷올에 아쉬운 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라이킷온카드는 온라인 쇼핑을 좋아하시는 분들, 라이킷펀카드는 카페 및 영화 할인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카드입니다.

라이킷올카드는 사용액 대비 하여 라이킷온카드나 라이킷펀카드에 비해 할인액이 다소 적어보일 수도 있는데요.

(라이킷온이나 라이킷펀도 할인 혜택을 제대로 받으려면 할인 매출을 제외한 전월 실적을 30만원 이상 채워야 해서 대략 월에 60만원 정도는 사용해야 하고, 이때 할인액이 월에 대략  2만 5천원 ~ 3만 5천원 정도가 됩니다.)

전월 실적 상관없이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싶으신 분, 혹은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분야가 딱히 특정 분야에 한정적이지 않은 분들에게도 모든 분야에 걸쳐 1% 할인을 받을 수 있어 괜찮은 카드라고 생각이 됩니다.


롯데카드 라이킷 시리즈 다른 카드 혜택은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 롯데카드 라이킷온카드 혜택

▶ 롯데카드 라이킷펀카드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