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롯데카드 중 아임원더풀카드 혜택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새 롯데에서 아임시리즈 카드를 많이 밀고 있는데요.

그중 롯데 아임원더풀카드가 인기가 많더라고요.


롯데 아임원더풀카드

롯데 아임원더풀카드 혜택

롯데카드 아임원더풀카드가 단종되고, 롯데 아임원더풀 플러스 카드가 새로 출시되었습니다.

기존 롯데아임원더풀카드를 발급 받았는데 혜택을 확인할 수 없는 분들은 이 글을 계속해서 보시면 됩니다.

새로운 롯데 아임원더풀 플러스 카드의 혜택은 아래 링크 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롯데카드 아임원더풀 플러스 혜택


이 카드는 이런 저런 할인과 실적 요구 사항 이런게 골치 아프신 분들이 쓰기 좋은 카드입니다.

왜냐 전월 실적 조건이 없는 카드랍니다.

저같은 경우 롯데 라이킷온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 전월 실적을 맞춰야 해서 월 중간쯤 되면 자주 롯데카드 어플에 들어가서 이달 실적 얼마나 더 채워야 하는지 계속 확인을 해주거든요.

하지만 롯데 아임원더풀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이 없고 그냥 사용 금액에 따른 결제일 할인 방식이라 내가 신경쓸게 따로 없는 카드랍니다.


할인혜택 많은 신용카드


아임원더풀카드 혜택은 기본할인과 특별할인 두 가지로 나뉩니다.


할인혜택 카드


기본할인은 국내외 가맹점 0.7% 결제일 할인혜택입니다.

국내 가맹점을 이용하든 해외 가맹점 직구를 하든, 혹은 해외 나가서 카드를 직접 사용하든 결제일에 무조건 0.7% 할인을 해줍니다.


캐시백카드


특별할인은 10만원 이상 결제 시 1.4%의 결제일 할인으로 기본할인에 비해 2배의 할인 혜택을 주는 것인데요.

기본할인과 특별할인은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특별할인의 월 할인한도가 10만원이기 때문에 거의 월에 10만원 이상 카드 결제를 700만원 가량을 써야 한도가 충족되기 때문에 거의 한도 없이 할인 적용이 된다고 보셔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결제일에 10만원 이상 금액에 대해서는 1.4%의 할인을, 10만원 미만 이용건에 대해서는 0.7%의 할인을 해주는 것이 기본 내용인데요.

사용한 금액에 대해 현금으로 할인이 되므로, 캐시백 신용카드와 마찬가지로 보셔도 무방할것 같습니다.



카드 사용하는 곳이 카페나 극장, 혹은 온라인 이런 식으로 집중되지 않고 특히나 10만원 이상 결제가 많은 분들에게는 굉장히 유용한 카드가 될것 같습니다.

개인사업 하시는 분들의 경우 고액으로 물건 대금을 지불하시는 분들도 많을텐데 그런 분들은 이 카드를 사업자카드로 등록하고 쓰셔도 괜찮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롯데 아임원더풀카드 연회비

전월 실적 조건도 없는데 할인은 꽤 큰 폭으로 제공하는 카드이니만큼 연회비가 없을 수 없는데요.

국내전용카드, 해외겸용카드 둘 다 연회비는 만원으로 동일합니다.


롯데 아임원더풀카드 연회비


해외 사용금액도 할인이 되므로 해외 겸용 카드로 발급 받는게 나아 보이는데요.

해외겸용 카드는 총 3가지 버전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아멕스카드 연회비

아임원더풀카드 마스터 연회비

아임원더풀카드 비자카드


롯데 아임원더풀카드는 비자카드, 아멕스카드, 그리고 마스터카드 중 하나로 발급이 가능합니다.

인터넷에서 발급 받으면 첫해 연회비는 요새 웬만하면 다 공제해줍니다.



전월 실적 조건이 없기 때문에 10만원 이상 사용 시에만 이 카드를 써도 건당 1.4%의 할인을 제공하기 때문에 10만원 이상 시에만 사용하는 카드로 쓰셔도 무방할것 같습니다.


저는 온라인 구매가 많은 사람이라 롯데 아임원더풀카드가 그다지 땡기지는 않는데요.

건당 10만원 이상 사용이 많으신 분이라거나 혹은 카드 사용처가 다양하고 전월실적 신경쓰고 싶지 않은 분들에게는 괜찮은 카드가 될것 같습니다.

단 2년째부터는 연회비를 만원씩 내야 하니, 연회비 대비 내가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얼마나 되는지 첫 해년도에 잘 계산해보고 2년째에 카드를 갈아타거나 혹은 해지할지 고민해보시면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