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전기면도기로 유명한 필립스의 전기면도기 하나를 추천 드려보려고 합니다.

제가 구매한 필립스 전기면도기는 필립스 5000시리즈의 S5370/06 제품인데요.

이 면도기는 제 남동생이 예전부터 사용하고 있는 모델인데 가격도 적당한데다 성능도 좋아서 만족도가 높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이군 크리스마스 선물로 필립스 전기면도기 5370을 준비했답니다.

어차피 나갈 돈이라 저는 이왕이면 빨리 쓰라고 조금 이르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해서 주었는데요.

결과적으로 대만족이라 이렇게 후기도 남겨봅니다.

(언제나처럼 내돈 내고 산 후기입니다.)


필립스 전기면도기 추천


필립스 전기면도기 추천

필립스 5000시리즈 S5370/06

남자들 전기 면도기는 아무래도 제품 종류도 가격도 다양해서 고민이 되는데 남동생이 있다보니 손쉽게 필립스 면도기를 추천 받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가격도 착한편이고요.

(가격과 제가 구매한 곳은 하단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필립스 전기면도기


택배는 하루만에 도착했고요.

바깥 박스도 엄청 꼼꼼하게 포장이 왔습니다.

제품 포장 박스도 깔끔해서 별도 포장 안하고 이대로 선물해줬는데 비싸 보인다고 좋아하더라고요.

(단순한 우리 이군)


필립스 면도기


혹시나 메이드인차이나가 아니려나 했는데, 네덜란드에서 제조한 필립스 면도기입니다.

그래도 뭔가 기분상 메이드 인 차이나 보다는 메이드 인 네덜란드가 기분이 좋잖아요.


필립스 5000시리즈


새제품에는 이렇게 씰도 붙어 있고요.

필립스 면도기 5000 시리즈라고 박스에 써 있습니다.


필립스 S5370


박스를 열어보면 본품 외에 제품 보증서와 설명서 등이 들어 있습니다.

한국어 설명은 간단한 주의사항 밖에 안 써있습니다.

면도기 뭐 별거 없으니 설명서는 패스해줍니다.


전기면도기


구성은 아답터와 필립스 면도기 본품 그리고 직선 모양으로 된 교체날이 들어 있습니다.

거치대는 별도로 구매 가능한데요 세워서 충전하는 거치대는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별도 S5370 충전기로 검색하시면 약 3만원 정도에 추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직선 모양으로 생긴 날은 어떻게 사용하는지도 모르겠고 딱히 필요성을 못 느끼고 있는데, 그냥 공짜니까 쳐박아 둡니다. -_-


전기면도기 추천


면도기 본체가 상당히 깔끔하고 예쁩니다.

그리고 여자 손에도 쏙 잡히고 그립감이 좋습니다.

외관도 고급져보이는 것은 덤입니다.


필립스면도기 충전


충전기를 꽂아보면 이렇게 면도기 아랫 부분에 불이 들어 옵니다.


필립스전기면도기 충전


충전되는 것도 예뻐서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필립스 전기면도기 S5370 풀 충전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1시간이라고 나와있네요.

정확히 시간을 재보지는 않았는데 대략 그정도면 완충이 되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건 성능일텐데요.


S5370


보시면 헤드와 본체 사이에 고무 같은 자바라물통 같은 느낌으로 되어 있어서 헤드 부분이 면도할 때 턱에 밀착이 잘 됩니다.


면도기 설명


얼굴선이 곡선이기 때문에 면도기가 들뜰 수 있는데요.

목 부분을 저렇게 처리해놔서 좀 더 밀착 면도가 가능하게 설계했더라고요.

우리 이군의 경우에는 기존에 전기 면도기 아닌 질레트 면도기를 썼었는데요.

일반 면도기 쓰다가 전기 면도기 쓰면 좀 덜 깔끔하게 깎이는 느낌이 드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던데 이군은 필립스 전기면도기 깔끔하게 잘 깎인다고 상당히 만족해 하더라고요.

제가 면도 후 턱을 만져봐도 정말 깔끔하게 잘 깎여 있습니다.

뽀뽀할 때 까끌하면 정말 싫거든요!



그리고 필립스 전기 면도기 중 S5370을 추천 드리는 이유는 바로 방수 기능 때문인데요.


방수 전기면도기


윗부분 뚜껑을 열고 제가 동그라미 친 부분을 수돗물로 헹궈서 면도기 청소가 용이하답니다.

게으른 이군에게 전기 면도기 청소 하라고 하면 엄청 귀찮아 할 것이 뻔하기 때문에 이렇게 물로 가볍게 헹굴 수 있는 제품이 딱입니다.

물론 아래 모터 부분도 솔같은 것으로 살살 닦아내줘야 하지만, 모터 부분에는 털이 많이 끼어있지는 않더라고요.

특히나 쉐이빙폼 같은거 발라서 습식 면도를 하시는 분들은 헤드 부분에 거품도 끼고 상당히 청소하기가 불편할텐데요.

필립스 전기면도기 S5370은 워셔블이라 습식 면도 하시는 분들한테는 더더욱 추천해드릴 수 있을것 같습니다.

우리 이군은 뭐 바르고 하는거 워낙 귀찮아 하는지라 아무것도 안 바르고 면도 하는데, 기존에 일반 면도기 쓸 때보다 이게 더 편하고 좋다고 합니다.


필립스전기면도기 완충시간


1시간이면 완충이 되는데요.

1시간 완충 후 면도기 총 사용 가능 시간은 45분이라고 나와 있네요.

한번 충전해두면 일주일 이상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욕실에 충전기 꽂을 곳이 없는 분들도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으실 거예요.


나중에 날도 따로 판매하니 교체품 사서 교체도 가능해서 꽤 오래 쓸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제 동생 물건 좀 험하게 사용하는 편임에도 지금 몇 년째 무탈하게 사용중이거든요.



가격대도 비싸지 않아서 남자친구나 남편분에게 선물로 해주기에도 부담없고, 또 본인이 사서 쓰기에도 부담 없는 가격이랍니다.

쇼핑몰에서 최저가 검색하면 대략 10만원대의 가격인데요.

저는 ㅎㅇㅁㅌ에서 구매했는데 쿠폰 적용 받고 가지고 있던 L포인트까지 사용해서 9만원도 안 주고 구매했습니다.

다음달에 L포인트도 받습니다.

5천 포인트 제공해준다고 하는데 쿠폰 적용가 때문인지 4800포인트인가 적립 예정이라고 나오네요.


전기면도기 고민하시는 분이라면 필립스 전기면도기 5000시리즈 S5370 고려해보세요.

가격대비 진짜 만족하며 사용중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