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는 군인들 월급이 올랐다보니 군인적금 알아보시는 분들도 많을텐데요.

오늘은 군인적금 추천 상품으로 KEB하나은행 장병내일준비적금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군인적금


다른 은행에도 군인적금 상품이 있지만, 오늘은 KEB하나은행 군인 적금인 장병내일준비적금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군인적금 추천 - KEB하나은행 장병내일준비적금

KEB하나은행의 장병내일준비적금은 군인 전용 상품이랍니다.

그러면 당연히 군인이어야 하겠지요?


군인적금 KEB하나은행 장병내일준비적금 가입대상

아래 1), 2) 조건을 만족하는 현역병사, 상근예비역, 해양경찰, 해양의무경찰, 의무소방대원, 사회복무요원이 가입 대상이랍니다.

단, 1인 1계좌만 가능합니다.

1) 적금 신규일 기준 남은 의무복무기간이 6개월 이상일것

2) 장병내일준비적금가입, 재정지원확인서(가입대상 증빙서류) 원본 제출



KEB하나은행 군인적금은 자유적립식이라 매월 일정 금액을 저축하기 위한 군인들에게 적합한 상품이랍니다.

가입기간은 6개월 ~ 최대 24개월 이내이며, 만기일은 해당 고객의 전역일 또는 소집해제일이 됩니다.

금리가 높은 만큼 바로 가입하면 좋을것 같은데요.


KEB하나은행 장병내일준비적금 금리

6개월 이상 12개월 미만 시 3.5%,

12개월 이상 18개월 미만 시 4.0%,

18개월 이상 24개월 미만 시 5.0%의 기본금리가 제공됩니다.


여기에 우대금리로 총 0.5% 추가 금리를 받을 수 있는데요.

KEB하나 장병내일준비적금 가입일로부터 3개월이 되는 말일 기준으로, KEB하나은행의 주택청약종합저축 통장을 가지고 있다면 연 0.3%의 추가 금리를 제공합니다.

또 가입 후, 만기 전전월의 말일까지 본인 명의의 KEB하나은행 입출금통장을 통해 군대 급여 입금 실적을 3회 이상 보유, 또는 하나카드사의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를 3회 이상 사용한 경우 연 0.2%의 추가 금리를 제공합니다.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 실적은 월에 몇 번을 사용하였든 1회만 실적 인정이 되므로, 최소 3개월간 매 월 1회 이상 사용하여야 우대 금리 적용을 받을 수 있답니다.


하나은행 군인적금


KEB하나은행의 군인적금은 최소 월 10원부터 월 20만원까지 가입가능하므로, 적은 돈이라도 모아보고 싶은 군인이라면 부담없이 가입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타 금융기관에서도 동일한 상품을 가입한 경우에는 타 금융기관 합산 월 총 40만원까지 불입이 가능합니다.


제 동생도 군생활 당시 돈을 저축을 해서 좀 모았었는데요.

이런 군인 적금이 있는줄 알았더라면, 동생도 이 상품에 가입시킬걸 그랬습니다.

꼭 본인이 이 상품에 가입해서 돈을 넣지 않더라도, 가족 중에 군대 입대하는 동생이나 아들이 있다면, 이 상품에 적은 금액이나마 가입해서 높은 금리를 받으셔도 좋은 재테크 수단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