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모처럼만에 중국 직구를 하면서 작년에 이용하던 배대지를 방문했더니, 너무 오랜만에 방문해서 그런지 업체가 없어졌더군요.

작년에 막 오픈했던 업체라 친절하고 싼곳이라 다시 이용하려고 했는데 없어져서, 다시 중국 직구 배대지 추천 폭풍 검색을 했답니다.

(중국 직구를 하면서 배송대행업체를 이용하지 않는다면, 항공 배송으로 인한 엄청난 배송비 또는 선편을 이용할 시 너무나 느린 배송으로 인해 중국 직구의 의미가 없어집니다.)


중국 배대지



중국 배대지 추천 조건으로 싼곳이면서 배송이 빠른곳을 찾아서 열심히 검색한 결과 저는 직싸라는 곳을 이용했답니다.

(아래에 바로가기 링크 걸어드리겠습니다.)

구매객의 이용 후기가 아주 많았고, 또 배송도 빠르다는 말에 믿음도 갔습니다.

저 역시 직싸 이용 후 만족하였기에, 중국 배대지 직싸 이용후기를 남깁니다.

우선 직싸 배송요금부터 확인해보도록 할게요.


중국 직구 배대지 추천 - 직싸 배송료 / 이용료 (선편)

중국 배대지 배송료


아래로도 쭉 있고요. 배송할 상품의 무게가 매 0.5kg이 늘어날 때마다 800원씩 추가됩니다.

저같은 경우 책을 주문하면서 이용했기 때문에, 무게에 따른 배송료가 몹시 중요했습니다.

그래서 중국 직구 배송대행지 중에 배송료가 저렴한 곳이 더더욱 중요했답니다.

배송료 옆에 있는 -2000원은 처음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입니다.


중국 배대지 후기


사이트 내의 직싸 이용 후기도 거의 대부분 좋은 편이라 이곳을 선택하기도 했답니다.

저는 좀 의심이 있어서, 기타 다른 블로그나 카페 등에서도 다시 직싸 후기를 열심히 검색했답니다.

대부분 평들이 좋고, 배송이 빠르다는 말에 이곳으로 하기로 결정!


중국 배대지 추천 사이트 직싸의 경우, 네이버 아이디만 있다면 회원 가입을 하지 않아도 회원과 똑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답니다.

저 역시 따로 회원 가입을 하지 않고, 그냥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한 후에 제 개인 정보를 나의 정보에 가서 입력해 주었습니다.

중국 배대지를 이용하려고 한다면, 반드시 개인통관 고유번호가 있어야 합니다.

혹시 없으신 분은 만드는 법 참고하세요. 혹은 번호를 까먹으셨다면! ☞ 개인통관고유번호 발급/조회 방법



제가 이번에 중국 직구로 구매한 물건은 중국어 원서였는데요.


배대지 이용 절차 : 우선 중국 배대지부터 가입 후 물건 구매 하셔야 합니다.

배대지에 가입하면, 나의 중국 주소와 나의 중국 휴대폰번호를 제공해줍니다. (물론 제가 여기 휴대폰 번호의 문자를 받는다거나 하는건 안 됩니다. 하지만 중국 사이트에서 물건 구매하려면 휴대폰번호가 필요하기 때문에 여기서 제공하는 번호 가지고 있으셔야 합니다.)

중국 사이트에서 물건 구매 및 결제 후, 배대지로 가서 배송대행 신청 하셔야 합니다.

각 물건 하나 하나 url과 함께 물건명 이런거 써주어야 하는데요.

중국 배대지 추천 사이트인 직싸의 경우, 타오바오를 이용한 경우라면 물건 구매한것들 쭈욱 복사하기 붙여넣기로 한 방에 해결할 수 있어 좋더군요.

저는 안타깝게도(?) 당당왕을 이용했기 때문에, 일일이 하나씩 입력해주었습니다. (이거 은근 귀찮아서 타오바오 이용하신 분들이 부러습니다.)

이후 물건이 배대지에 입고되면, 입금하고 기다리면 됩니다.

로그인 후 나의페이지(화면 우측 상단에 있음)에 들어가면 지금 현재 배송 상황이나 세관 통관 상황을 모두 보여줘서 통관 조회 사이트나 한국 택배 조회 사이트 이용하지 않아도 되서 편리합니다. 상세 보기 누르면 현재 상황 아주 자세하게 보여줍니다. (통관 사이트 현재 진행상황 실시간으로 고대로 가져와서 보여줌. 택배도 마찬가지)



직싸의 경우, 물건이 직싸에 도착하면, 물건이 중국 배대지에 도착했다는 내용과 함께 입금을 해달라는 안내 문자를 보내줍니다.


중국 직구 배대지 추천



그리고, 제가 중국 직구한 물건들을 열어서 검수 한 번 해주면서 사진도 찍어주는데요.

사진촬영 역시 무료로 제공해주니 좋습니다.

전에 이용하던 곳은, 따로 열어서 검수 사진 촬영 해주는 경우에는 별도로 돈을 받았었는데, 직싸는 무료로 제공해주더군요.


중국 배대지 추천


입금은 하자마자, 바로 입금안내 문자가 왔었습니다.

제가 결제한 금액은 15.400원으로 비싸 보이지만 책이라 무게가 상당해서 그런것입니다.

제가 구매한 도서의 경우 무게가 6.55kg으로 7kg의 무게를 적용받아서 15,400원이 나왔답니다.

원래 17,400원인데 쿠폰 사용해서 15,400원.


물건이 입고된 날 오후 2시까지 입금을 완료하면, 당일에 바로 선박으로 한국으로 보내줍니다.

저는 오후 4시 이후에 입금 안내 문자가 와서, 바로 입금은 했지만 이미 2시는 지난 시각이라 다음날부터 한국으로의 배송이 시작되었답니다.


중국 직구 배대지 추천드리는 직싸에서의 물건 검수 사진 촬영분입니다.


중국 직구


저는 주문한 물건이 책인지라 크게 자세한 검수는 필요가 없었답니다.

그래서 이 정도 무료사진 촬영은 만족합니다.

사실 그냥 안 뜯고 보내주는게 더 편합니다. ^^;

하지만 옷이나 아이들 장난감 같은거 사시는 분들은 이 부분을 만족해 하시더라고요.

(유료 사진 촬영은 다른 분들 후기를 보니, 지불한 돈에 비해서 엄청 자세하게 검수해주지 않더라는 평이 있었으니 그냥 무료촬영 정도로 만족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중국 직구 배송


직싸에서는 배편으로 보내주기 전에, 마지막으로 재포장 후의 모습을 사진으로 한 번 더 보내줍니니다. (뭐 이런걸 다~ ^^ㅋ)


중국 직구 후, 배대지 이용하여 한국 집으로 배송까지 총 걸린 기간

저같은 경우 물건 구매일 2017년 9월 22일 금요일 밤에 중국 당당왕에서 구매한 물건에 대한 결제 완료.

9월 26일 - 당당왕에서 배송지로 물건 배송 완료. (이때 추석 연휴 때문에 물량이 많았던 데다가 제가 금요일 밤에 결제를 한지라 여러 모로 배송이 좀 늦은 편이었습니다.) 오후 3시에 직싸에서 사진 전송.

9월 26일 - 오후 4시 30분 이후 중국배대지 직싸에 입금 완료. 입금 확인 완료. (번개같은 속도로 입금 확인 해주더군요.)

9월 27일 - 물건 한국으로 배송 출발.

9월 27일 - 밤 9시 30분경 평택항 입항 완료. (입항적하목록제출) : 중국 배대지 선편 이용 시 대부분 평택항으로 물건이 들어옵니다.

이때 추석 연휴로 인해 세관에 물건이 많이 밀려서인지 이후로는 계속 통관조회를 미친듯이 했는데요.

9월 28일 - 물건 계속 평택항에서 머물러 있음. ㅠㅠ 보통 전날 밤에 도착하면, 다음날 인천세관에서 반출까지 완료되는데, 이때 물건이 많이 밀려서인지 하루 종일 물건이 평태에 있는걸로 나왔습니다.

9월 29일 - 드디어 물건이 인천 세관으로 이동해서 통관 무사히 마치고, 반출 완료.

9월 30일 - 드디어 CJ대한통운 통해서 집에 무사히 도착.


저처럼 연휴 기간에 물건이 몰릴 때만 아니면 훨씬 더 빨리 배송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세관이랑 중국 사이트 자체 내에서의 배송이 좀 시간이 걸렸습니다. 주말을 끼기도 했고요.

금요일 밤이 아닌 평일 낮에 결제를 했으면, 중국 자체 내에서의 배송도 훨씬 빠릅니다.


배대지 직싸


이렇게 집에 무사히 도착.

위에 있던 네권 한묶음 짜리 책은 세관에서 비닐 포장을 살짝 뜯었더군요.

혹시 다른게 끼어 있나 뜯어본것 같습니다.

책은 모서리 상처나 이런것 하나 없이 무사히 저에게 잘 도착했답니다.

추석 연휴로 인해 배송이 다소 늦어진 감이 있지만, 이미 감안했었고, 직싸 자체에서의 일처리는 굉장히 빨라서 만족 했답니다.

그리고 통관 조회까지 직싸 사이트 내 <마이페이지>에서 전부 조회 가능해서 편리했습니다. (통관 조회하는 곳과 동일한 프로세스로 전부 세세하게 보여줍니다.)

한국에서의 배송 상황까지 cj대한통운 택배조회 이용할 것 없이, 마이페이지에서 상세하게 검색 가능해서 편리했습니다.

저는 다음번에도 중국 사이트에서 직구 시에는 직싸 이용할 예정입니다.

중국 배대지 중 싼곳, 빠른곳 배대지를 찾는다면 직싸 추천 드립니다.


중국 배송대행지 직싸 주소 : http://www.jikssa.com

즐거운 직구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