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여러 차례에 걸쳐 다양한 롯데 신용카드들을 알아보았는데요.

그중 인기도 있으면서 괜찮은 신용카드 위주로 혜택들을 알려드렸습니다.

오늘은 그간 살펴본 롯데카드 중 추천드릴만한 롯데 신용카드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생활패턴에 따른 5가지 롯카드를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카드 추천 신용카드 BEST5


롯데카드 추천


오늘 추천드릴 롯데카드는 순서에 상관 없이 본인 사용 패턴에 맞추어 고르시면 됩니다.

신용카드 혜택이 각 신용카드마다 특화된 할인 항목들이 있기 때문에 본인 소비 패턴에 맞추어서 선택하시면 괜찮을것 같습니다.

각 카드에 대한 더욱 상세한 내용은 기존 포스팅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하단에 링크를 따로 걸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20대 30대 - 롯데 라이킷펀 카드


롯데카드 추천 신용카드


롯데카드 중 가장 핫한 카드가 바로 롯데 라이킷펀 카드입니다.

20대 30대를 겨냥해서 나온 카드이지만, 그 연령대가 아니더라도 카페와 극장 카드 사용액이 월간 일정액 이상 되시는 분들은 할인 혜택을 톡톡하게 누릴 수 있는 카드입니다.


롯데 신용카드 추천


카페, 극장, 소셜할인, 대중교통 할인, 이동통신 할인까지 해서 월간 최대 3만5천원의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신용카드입니다.

카드 총 사용액은 할인 대상 합하여 대략 70만원 정도 사용할 경우 3만 5천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데요.

5% 정도의 할인을 받는다 생각하면 꽤 괜찮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입니다.

괜히 젊은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신용카드가 아니랍니다.

롯데카드 라이킷펀카드에 대한 자세한 혜택은 지난 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하단에 링크를 걸어두겠습니다.



2. 온라인 쇼핑 - 라이킷온


두번째로 추천드리는 롯데 신용카드는 바로 라이킷온카드입니다.


롯데카드


라이킷온카드는 저도 사용중인 카드인데요.

저도 이 카드를 만들 때 라이킷펀과 고민하다가 아무래도 온라인쇼핑 이용 비율이 높아 라이킷온카드로 발급을 했습니다.


라이킷온 혜택


라이킷온카드는 쿠팡, 위메프, 11번가, 티몬, 옥션, G마켓 등의 소셜커머스, 오픈마켓에서 무려 10%의 할인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그 외 온라인쇼핑몰 이용시에도 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많은 분들이 원하는 휴대폰 요금까지 할인에 포함됩니다.

자주 이용하지는 않지만 해외가맹점 이용에 대해서도 5%의 할인을 제공해주는데요.

직구도 가끔 병행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괜찮은 카드라 할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 갔을 때 현금이 모자라서 롯데카드 이용해서 해외이용 할인도 받은 적이 있는데 이게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괜히 기분이 좋더라고요.



라이킷온카드 역시 월간 최대 3만5천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새는 직구를 거의 하지 않고 있다 보니 해외이용 할인은 거의 못 받지만 저같은 경우 카드대금 대략 워간 60 ~ 70만원 정도 나오고 할인 혜택은 2만 5천원 ~ 3만원 사이를 챙겨서 받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할인은 없는 카드라 온라인 쇼핑을 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리지 않고 온라인 쇼핑을 자주 하시는 분들에게는 꿀카드라 할 수 있습니다.


3. 생활비 할인 - 롯데 아임그레잇카드


롯데 생활비 할인카드


온라인 보다는 오프라인 마트 등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의 생활비 카드로 추천드리는 카드입니다.


생활비 할인 카드


휴대폰 요금, 공과금, 교육 및 보험, 의료, 편의점, 교통, 주말에 이용한 마트 및 슈퍼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4만 5천원까지 할인이 가능한 생활비 특화 롯데카드입니다.


아임그레잇 혜택


전월실적 기본 한도가 다소 높기는 하지만, 월간 카드 사용금액이 많은 분들이라면 생활비 카드로 사용하면서 카드 할인 혜택도 꽤 많은 카드라 할 수 있습니다.

카드 사용금액이 아주 높은 분들이 아니더라도 생활비 외의 지출이 거의 없는 분들이라면 사용할 만한 카드입니다.


4. 젊은 직장인 - 아임치어풀


아임치어풀


롯데 아임치어풀 카드는 젊은 직장인 맞춤형 카드입니다.

젊은 직장인들의 경우 점심시간 식사 후 카페에서 커피 한 잔 하시는 분들도 많을텐데요.

아임치어풀 카드는 점심식사 할인과 점심시간 카페 할인을 제공합니다.

거기에 대중교통 할인과 주말 극장 이용금액 할인 혜택이 주요한 신용카드입니다.


롯데 카드 아임 치어풀


월간 통합 할인한도는 라이킷 시리즈에 비해 못해보이지만, 전월 사용실적에 할인 받은 항목이 포함되기 때문에 라이킷 시리즈 카드 보다는 전월 이용실적에 대한 부담은 덜한 카드입니다.

특히 점심식사를 밖에서 사먹는 분들의 경우 톡톡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추천드리는 롯데 신용카드입니다.



5. 전월실적 등 신경쓰기 싫은 분이라면? - 라이킷올


라이킷올


마지막 추천드릴 롯데카드는 바로 라이킷 시리즈의 라이킷올 카드입니다.

주유할인과 편의점 할인 외에 어디에서 얼마를 사용하든 1% 할인 혜택이 있는 카드입니다.

주유할인의 경우 5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할인 월 2회까지, 편의점의 경우에는 1만원 이상 결제 시 1천원의 할인 월 10회까지 혜택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편의점 할인과 주유할인은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을 요구합니다.

실적을 50만원 이상 맞출 시에는 최대 2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 실적을 맞추지 못하더라도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 금액에 대해 1%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전월 실적 맞추는 것도 귀찮고, 카드 사용액이나 사용처가 여기 저기 들쑥날쑥한 분들에게는 무조건 1% 할인 혜택을 주는 라이킷올카드를 추천 드립니다.



오늘은 롯데카드 추천 신용카드들을 알아보았는데요.

이 외에도 의료비 할인이 특화가 필요하신 분들은 롯데 아임액티브 카드가 더 나을 수도 있고, 각자 상황 따라 더 나은 카드가 존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