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CJ ONE 체크카드에 공항라운지 무료이용이 있는데 요 카드를 잘 모르고 계신 분들이 많더라고요.

연회비 없는 공항라운지 무료이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체크카드를 찾고 계신다면, 오늘 소개드릴 우리은행의 CJ ONE 우리카드 체크를 주목해 주세요.

CJ ONE카드라 저도 처음 봤을 때는 CJ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카드인건 아닌가 했는데, 유용하게도 사용 금액에 대한 캐시백을 해주는 체크카드랍니다.


우리은행 CJ ONE 우리카드 체크


CJ ONE 우리체크카드


CJ ONE 우리카드체크는 CJ 계열사에서 다양한 캐시백 혜택 제공과 함께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서비스도 가능한 체크카드인데요.

보통 체크카드에서 공항라운지 무료이용 서비스를 제공할 시 연회비가 있기 마련인데, CJ ONE 우리체크카드는 연회비가 없습니다.

그럼 CJ ONE 우리카드체크 혜택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CJ ONE 우리카드


우선 국내서비스부터 살펴본 후 무료이용 가능한 공항라운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내 서비스

1) 올리브영 캐시백

2) 극장 CGV 캐시백

3) 뚜레쥬르 캐시백

4) 대중교통 캐시백


CJ ONE 우리카드 혜택



- 올리브영 캐시백


올리브영 캐시백


올리브영에서 만오천원 이상 결제 시에 3천원의 캐시백을 해줍니다.

일간 1회, 통합 월 6천원 한도 내에서 할인을 해줍니다.


- CGV 캐시백


CGV 캐시백


극장 중 CJ계열인 CGV에서 만오천원 이상 결제 시 3천원의 캐시백을 해줍니다.

보통 극장 할인의 경우, 영화 티켓 구매 시에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 CJ ONE 우리은행체크카드는 매점에서의 이용금액도 할인 대상이 됩니다.

단, CGV에서 영화티켓에 대한 할인을 받으려면  YES24 등 예약대행 사이트에서의 티켓 예약건은 캐시백이 되지 않으니 유의하세요.

CGV 현장 결제, CGV 인터넷홈페이지 혹은 CGV어플에서 예약한 티켓 건에 한해서만 캐시백이 됩니다.


- 뚜레쥬르 캐시백


뚜레쥬르 할인카드


뚜레쥬르에서 만오천원 이상 결제 시에도 3천원의 캐시백을 해줍니다.

일일 1회, 월간 6천원 한도 내에서 캐시백을 해줍니다.


- 대중교통 캐시백


CJ ONE카드 지하철할인


버스, 지하철 이용한 금액이 7만원 이상일 경우 3천원의 캐시백을 해줍니다.

택시 이용 금액은 포함 없이, 월간 7만원 이상의 대중교통 캐시백을 챙기기에는 다소 쉽지 않아 보이는데요.

지하철 기본요금을 이용하며 다니는 직장인이나 학생의 경우, 대중교통 캐시백을 챙기기는 다소 어려울 것으로 보여 이 점은 CJ ONE 우리체크카드의 단점으로 보입니다.



CJ ONE 우리체크카드 전월실적 캐시백한도

CJ ONE 우리은행체크카드

우리은행 CJ ONE 우리카드 체크의 경우 전월실적에 따라 이번달 캐시백 한도가 달라집니다.


CJ ONE체크카드 전월실적


전월 실적 20만원 이상을 채워야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전월 실적 20만원 ~ 50만원미만 까지 구간은 월간 8천원의 캐시백을, 50만원 ~ 70만원 미만 사용 시에는 월간 1만8천원의 캐시백을, 그리고 70만원 이상 사용 시에는 우러간 최대 2만1천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교통카드 이용요금, 휴대폰 요금 역시 전월 실적에 합산됩니다.

단, 상굼권이나 기프트카드, 선불카드 구매금액, 각종 세금, 등록금, 아파트관리비 등은 전월실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카드를 발급받은 날부터 다음달 말일까지는 이용실적 상관없이 20만원 ~ 50만원 실적 구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첫월에 실적을 20만원 이상 채우는 경우에는 그다음달부터 바로, 전월 이용 실적 구간을 적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공항라운지 무료이용 서비스

최근에는 많은 분들이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CJ ONE 우리체크카드 공항라운지


CJ ONE 우리은행 체크카드는 연 2회, 인천공항에서 공항라운지 무료이용이 가능한데요.

인천공항 제1터미널에서는 마티나, 스카이허브, 제2터미널에서는 마티나, SPC 공항라운지 무료이용이 가능합니다.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을 채워야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데요.

카드를 수령한 월에는 실적을 아직 채울 수 없으므로, 첫월에는 공항라운지 무료이용이 불가능합니다.


또, 우리은행 CJ ONE 우리체크카드는 해외겸용카드인 마스터카드로 발급 시, 마스터카드 플래티넘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해외겸용카드이든 국내전용카드이든 연회비는 무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