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롯데카드의 인기카드 상품인 라이킷펀카드 혜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카드 라이킷펀 카드는 카페, 영화, 소셜커머스에 이어 교통, 통신까지 다방면에 할인을 제공하는 카드로 특히나 카페와 영화 할인 폭이 커서 젊은분들에게 특히 사랑받는 신용카드입니다.


롯데카드 라이킷펀카드 혜택


롯데카드 라이킷펀

라이킷펀 카드 디자인


라이킷펀 카드는 기본 디자인은 주황색 카드인데요.

MLB 시리즈가 추가되어 MLB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라이킷펀 MLB

가장 왼쪽이 라이킷펀 기본 주황색 카드이고요.

우측에 있는 3가지의 MLB카드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라이킷 펀 MLB LA다저스, 뉴욕양키스, 보스턴레드삭스 3종의 MLB 카드가 있는데요.

카드 디자인만 다를 뿐 혜택은 모두 같습니다.

단, 현재 보스턴레드삭스 디자인은 발급이 중단되었습니다.


라이킷펀카드 혜택

카페 할인


라이킷펀 카페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카페인 스타벅스 50% 할인, 엔제리너스에서도 50%의 할인을 제공합니다.

스타벅스와 엔제리너스 이외의 카페를 이용할 시에는 30%의 할인이 제공되는데요.

이디야라든지 탐탐, 카페베네, 커피빈 등의 카페에서 사용해도 30%의 할인을 제공한다는 점이 상당히 매력적인 신용카드입니다.

최저 결제금액 제한 없이 무조건 50%, 혹은 30%의 할인을 제공하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카페 할인은 1일 1회 제공되며, 월 한도는 1만원 입니다.



극장 할인


라이킷펀 극장


롯데시네마와 CGV에서 50%의 결제일 할인을 제공합니다.

일 1회 제공되며, 월 1만원 한도 내에서 제공되는데요.

할인폭이 무려 50%나 되기 때문에 영화를 월 1회 이상 자주 보러 가시는 분들의 경우, 영화만 봐도 연회비는 충분히 건지고도 남는 카드라 할 수 있겠습니다.


소셜 할인


소셜 할인카드


소셜커머스인 쿠팡, 티몬, 위메프에서 5%의 결제일 할인을 제공하는데요.

간편결제 및 결제대행 업체를 통해 결지 시 할인이 제공되지 않을 수 있다고 적혀 있는데요.

저는 라이킷온카드 사용중인데, 위와 똑같은 안내 멘트가 써 있는데도 각종 페이 등 간편결제를 이용해도 할인이 잘 되더군요.

참고로 저는 11페이, 네이버페이, L페이, 페이코 등등 사용하는데 전부 할인 적용이 잘 되었습니다.


대중교통 할인


라이킷펀 혜택


롯데카드 라이킷펀은 대중교통 사용금액에 대해 20%의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시내버스 및 지하철 사용금액에 대해 월 5천원 한도 내에서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기차, 고속버스 등은 할인대상에 포함이 되지 않는 점을 유의하세요.


이동통신 할인


롯데카드 라이킷펀 혜택


요새는 신용카드가 핸드폰 요금 할인을 안 해주면 되려 섭섭한것 같습니다.

3대 이동통신 사용금액엗 ㅐ해 10% 할인을 제공하는데요.

요새는 휴대폰 요금 최저 5만원 혹은 3만원 이상 결제 시에만 할인이 제공되는 신용카드가 많은데, 롯데 라이킷펀 카드는 최저 사용금액 한도가 없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라이킷펀카드 혜택이 많아서 표로 한 번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라이킷펀 혜택 정리


 

대상

월 할인금액

카페 할인

- 스타벅스, 엔제리너스 50%

- 그 외 카페 업종 30%

1만원 

극장 할인

- 롯데시네마, CGV 50% 

1만원 

소셜 할인

- 쿠팡, 티몬, 위메프 5% 

5천원 

대중교통

- 버스, 지하철 20%

5천원 

이동통신

- SKT, KT, LG U+ 10%

5천원 


월 할인 최대 금액을 합쳐보니 월 최대 3만5천원의 할인혜택을 챙길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라이킷펀카드 연회비가 만원인데요.

한달만 사용해도 연회비는 본전을 뽑고도 남는 금액이네요.


롯데카드 라이킷펀 연회비


라이킷펀 연회비


라이킷펀카드는 국내전용과 해외겸용카드 어떤 것으로 발급해도 연회비는 만원인데요.

온라인 발급 시 첫해는 연회비 면제를 해줍니다.


라이킷펀 마스터


라이킷펀카드는 해외겸용 카드로 발급 시 비자 카드로의 발급은 되지 않으며, 온리 마스터카드로만 발급이 됩니다.

라이킷펀카드는 영업하시는 분들을 통해 따로이 가입을 할 수 없는 카드라고 합니다.


라이킷펀카드 월 최대 할인 금액이 3만 5천원이나 되는 카드이기 때문에 당연히 실적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라이킷펀카드 전월 실적


라이킷펀카드 전월 실적


라이킷펀카드는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채워야 익월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할인을 받은 매출 건에 대해서는 실적에서 제외가 됩니다.

또 무이자할부, 슬림할부가 적용된 매출 역시 할인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므로 무이자할부를 이용하실 때 유의하셔야 합니다.

전월 실적 요구가 있기는 하지만, 월 50~ 60만원 정도 신용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주사용 카드로 사용하시면 충분히 실적을 채우실 수 있으실 거예요.

롯데카드 또 하나의 좋은점은 카드 발급신청을 하고 실물 카드를 받기 전에 바로 앱카드를 등록하여 카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카드 신청하고 바로 상담원과 통화한 후 앱카드 사용할 수 있다고 알려주셔서 카드를 밤에 신청했는데 다음날 상담원과 통화하고 실물 카드 받기 전에 사용을 할 수 있었습니다.

거의 당일 발급 신용카드로 봐도 무방할 정도로 빠르게 사용이 가능해서 이 점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카페 업종 및 극장 할인을 주력으로 원하시는 분들은 라이킷펀카드만한 카드가 없어 요새 젊은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카드입니다.

저는 라이킷펀카드와 라이킷온 카드 중에 고민하다가 라이킷온을 선택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저처럼 온라인 쇼핑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라이킷온카드를 이용하시는 것이 더 낫습니다.

라이킷온, 라이킷펀 모두 할인 혜택이 많은데다가 롯데카드 앱을 통해서 당월 실적 30만원 채웠는지 수시로 체크할 수 있기 때문에 주사용카드로 롯데카드 라이킷온을 선택하시고, 당월 실적을 채운 후에는 다른 서브카드를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롯데카드 중 괜찮은 다른 카드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 롯데카드 라이킷온카드 혜택 직접 사용중

▶ 페이코 플래티넘 롯데카드 혜택 꿀팁도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