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새해가 밝았네요.

오늘은 2020 신년운세 무료보기 가능한 사이트를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새해가 되면 많은 분들이 신년운세를 찾아보실텐데요.

잘 본다고 소문난 점집을 찾아가는 방법도 있겠지만 저는 무료보기 사이트를 통해서나 보지 점집 같은 곳에 가서 돈 보고 신년운세 보기는 뭔가 돈도 아깝고 믿음도 딱히 안 가서 별로더라고요.

저희 엄마는 토정비결 같은 것들을 제가 어릴적에 어떤 계기로 한 번 믿게 되신 후 그 뒤로 매년 신년운세를 유명한 곳에 꼭 보러 가시는데요.

제가 쓸 데 없는데다 돈 쓴다고 하도 뭐라 해서 저한테는 신년운세를 보고도 안 알려주시더라고요. -_-

저는 그렇게 찾아다니면서 보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그래도 뭔가 신년이 되면 신년운세를 재미로 한 번씩은 보곤 합니다.

2020 신년운세는 그저 재미로 보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며, 여러분들께도 제가 이용하는 신년운세 무료로 보는곳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0 신년운세 무료보기

2020 신년운세 무료보기

2020년 쥐띠해가 밝았습니다.

2020년 신년운세를 무료로 보는 사이트는 무료 토정비결 사이트인데요.

토정비결은 조선 선조 때의 학자인 토정 이지함이 저술한 것으로 조선후기 이래 수백년간 민초들의 사랑을 받은 운세 분야의 베스트셀러라 할 수 있겠습니다.



본인의 생년월일시를 넣고 올해 운세보기를 하면 2020년 신년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 곳입니다.

회원가입도 필요 없어 간단하게 해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우선 사용법부터 간단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료운세


신년운세 무료보기 사이트 이용법도 상당히 간단한데요.

양력이나 음력 선택하고 본인의 생년월일 그리고 태어난 시를 넣으면 됩니다.

저는 태어난 시가 정확하지 않아서 대충 넣었습니다.

평달과 윤달 부분은 음력과 양력의 날짜 차이에서 오는 오차를 줄이기 위해 임의로 넣은 달인데요.

이 부분은 검색창에서 평달 윤달을 검색해보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보통은 평달이 대부분입니다.



신년운세


결과보기를 누른 후 결과에서는 내 2020년 신년운세 총운과 함께 매월의 월별 운세가 함께 나오게 됩니다.

제 2020년 신년운세를 보니 총운은 그다지 좋지 못하더군요.

이렇게 좋지 않게 나왔을 때는 그저 재미로 보는거라고 위안을 삼습니다.


신년운세 무료보기


2020 토정비결


2020년 신년운세 총운 다음에는 1월부터 12월까지의 매월 운세가 나오는데요.

저는 일부분만 캡쳐를 해보았습니다.


제가 소개드리는 사이트에서 나오는 신년운세는 토정비결을 기초로 하기 때문에 총운과 월별 운세는 양력이 아닌 음력을 기준으로 나오는 것이라고 하니 이부분은 참고하세요.

2920 신년운세는 연초에는 별로인데 다행히 연말에 가서는 운이 좀 괜찮게 나오더라고요.


여러분도 재미로 2020 신년운세 보시기 바랍니다.


중요한 사이트 주소를 알려드려야겠네요.

▶ 2020 신년운세 무료보기 사이트 http://www.yuksul.com/tojung.html


사이트 주소를 클릭하면 바로 이동해서 2020 무료 신년운세 보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